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손꼽히는 칼국수 맛집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손꼽히는 칼국수 맛집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손꼽히는 칼국수 맛집

지난번에 영종도 호캉스로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에 다녀온 후기를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호텔 근처에 있는 맛집이 있어서 다녀 왔었습니다. 혹시 칼국수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람이 많으니 조금 기다려야 할수 있습니다. ^^

저희가 다녀온 영종도 맛집은 황해 칼국수 2호점 입니다. 2호점이니 1호점도 있는거 같은데 네스트 호텔 바로 근처에 있는건 황해칼국수 2호점 이더라구요. 2호점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는 맛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손꼽히는 칼국수 맛집 인거 같아요.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1

일단 입구에서 보시는것처럼 대기 50분이라는 간판이 보이구요. 황해 해물칼국수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주차장 입구에서는 주차요원이 안내를 해주는데요. 주차 하는데도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일단, 도착 하시면 재빠르게 한분 내리신후에 대기표 부터 받아 오셔야 되요.

나머지 가족분들은 순서기 될때까지 차에서 기다리시는게 좋습니다. 대기실이 있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고, 북적북적 하니까 말이죠. 한분만 대기실에서 순서를 기다리시면 될거 같아요. 주차장은 꾀 넓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주차 하는데도 조금 기다려야 하네요.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2

제가 일단 내려서 대기표를 받았는데요. 대기표에는 대기 번호가 적혀 있고 대기실에 보시면 전광판에 순번이 표시가 됩니다. 내 대기번호가 표시가 되면 들어 가서 먹을수가 있어요. 저희는 40~50 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 간거 같네요. 

일단 들어 가시면 체온 측정하고 QR 인증하고 자리 안내를 받는데요. 내부도 상당히 넓은 편인거 같더라구요. 와이파이도 되네요. 그리고 황해 해물칼국수는 오전 09:00 에 문을 열어서 오후 07:00 면 문을 닫습니다. 너무 늦게 가시면 드실수가 없으니 시간을 미리 확인 하셔서 가시는게 좋아요.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3

자리는 편하게 되어 있구요. 5인 가족이 앉아도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이제 주문하고 맛있는 칼국수가 나오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4

기본 반찬은 2종류가 나옵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 칼국수 먹는데 이것만 있으면 충분 하죠. ^^ 저희는 황해 해물 칼국수 3인분과 산낙지 1개를 주문을 했는데요. 낙지는 해물 칼국수에 넣어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주문할때 그냥 달라고 하시거나 넣어서 달라고 하시거나 하실수 있어요. 

저희는 산낙지가 먼저 나왔네요. 산낙지도 오랜만에 먹어 봤는데 맛있네요. 저희 아이들은 산낙지도 잘 먹는 편이라서 아이들 하고 같이 먹었습니다.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5

막둥이는 먹을수 없으니 기다리고 첫째와 둘째만 먹었네요. 산낙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6

그리고 메인 메뉴인 칼국수가 나왔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물칼국수 이기 때문에 해물들이 엄청 많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조개류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그냥 바지락만 들어 있는것도 아니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에서 위에 있는 조개들은 정말 빙산의 일부라고 말할수 있을거 같아요. 조개만 다 꺼내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칼국수에 북어(?)도 들어 있습니다. 왠지 술먹은 다음날에 먹으면 정말 개운할것 같은 느낌의 칼국수죠 ^^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7

이제 열심히 퍼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 아이들은 조개 잘 발려 먹어서 꾀 많이 먹은거 같아요. 국물도 개운하고 맛있었습니다.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먹어본 칼국수중에서 손에 꼽히는 정도의 맛이였던거 같아요.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8

어느정도 건져 먹고 바닥을 한번 삭~ 긁으면 또 아래 처럼 해물들이 건저 집니다. 정말 많이 들어 있었던거 같아요. 

영종도 맛집 황해 칼국수 2호점 사진9

칼국수 좋아 하신다면 영종도에 한번 가시게 된다면 꼭 드셔 보세요. 1호점은 가보지 못했지만 어쨌든 황해 해물칼국수 맛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1호점도 찾아서 가보고 싶네요. 영종도에 호캉스 가신다면 네스트 호텔에 묶구 바로 앞에 있는 황해 해물칼국수 2호점에서 한끼 하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네스트 호텔이 궁굼 하시다면 이전에 포스팅 했던 아래 글을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2021.06.06 - [유용한정보들/아이들과 여행가고 놀고] -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아요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아요

이번주에는 아이들하고 오랜만에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그리 멀리 간건 아니고 인천에 있는 네스트 호텔에 갔는데요. 저희는 항상 아이들하고 호캉스를 가게 되면 꼭 수영장이 있는지 확인을

hkebi.tistory.com

그럼 이상으로 영종도의 맛집 황해 해물칼국수 2호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영종도에 계신 분이거나 가실분들에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 드려요~~

0

Comment *

댓글 달기

8,704,707

전체

2,933

오늘

5,516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