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적인 예쁜 카페 용인 카페 서천 다녀왔어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이색 적인 예쁜 카페 용인 카페 서천 다녀왔어요.

이색 적인 예쁜 카페 용인 카페 서천 다녀왔어요.

요즘은 시간이 날때마다 예쁜 카페를 찾아 다니는거 같네요. 오늘은 용인에 있는 이색적인 예쁜 카페인 카페 서천을 다녀 왔습니다. 이 카페도 집 근처에서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어서 다녀와 봤는데요. 굉장히 특이한 구조의 카페였습니다. 옜날 집을 리모델링 해서 카페로 만든거 같더라구요. 

실외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약간 분위기가 제주도(?) 머 어디 펜션??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옆에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2

아래 사진을 보면 카페 입구 모습인데요. 정말 옜날에 지은 집 대문 모습이죠? 얼핏 그냥 지나가면 여기가 카페인지 모를정도로 기존에 있던 집을 많이 살려 놓은 모습이였습니다.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3

이런 사진만 보면 시골집 할머니 집에 온듯한 느낌도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굉장히 이쁘게 잘 꾸며 놓은거 같더라구요. 실내는 전형적인 카페 모습인데 외부는 살릴수 있는건 많이 살려 놓은 모습입니다. 이런집 구해서 이렇게 꾸미고 사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4

별관(?) 이라고 해야 하나 옆에 있는 건물도 이런식으로 앉아서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예전에는 이렇게 집안에 몇개의 건물로 분리가 되어 있는 구조가 많이 있었죠. 이런 공간은 독립된 공간이라서 얘기 나누기에도 괜찮은거 같아요. 안쪽에 에어컨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않나네요 ^^;;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5

옆쪽으로 가로질러 가면 마당(?) 느낌의 공간도 있습니다. 바닥은 전부 자갈로 갈려 있구요. 테이블도 몇개 놓여저 있네요. 나무도 심어져 있어서 날씨만 좋으면 이런데서 커피 한잔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6

아래도 옆에 다른 건물 안쪽에 꾸며놓은 공간인데요. 외부에서 봤을때하고는 느낌이 많이 다르죠? 안쪽에는 정말 이쁜 카페 처럼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 공간에는 에어컨도 있네요 ^^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7

아래 사진에 정면에 보이는 건물이 카페 본관이구요.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위쪽 사진에 나온 건물 입니다. . 건물이 2개로 되어 있는 구조 인거 같아요 ^^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8

대문 반대쪽으로 돌아온 모습입니다. 여기에도 입구가 있구요. 카페 서천 이라고 작은 간판이 보이네요? 왠 야자수 같은 식물도 있는데 이렇게 보면 제주도에 있는 카페 느낌이 많이 나네요. 이날은 날씨도 좋아서 하늘도 푸릇푸릇 하고 굉장히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9

아래 사진은 아까 대문 열고 들어갔던 공간의 왼쪽 모습입니다. 여기에도 잘 꾸며져 있네요. 테이블도 있고 그늘막도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 가셔도 되고 반대쪽 입구로 들어 가셔도 됩니다. ^^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10

그리고 아래는 카페 메인 건물로 들어간 모습이구요. 실내는 외부 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이죠? 딱~ 카페 느낌이 많이 드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케익도 보이네요.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은거 같아요. 브런치 메뉴가 있는것도 아니구요. 간단하게 차와 케익을 먹을수 있는 정도의 메뉴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뭐 이정도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약간 힐링 한다는 느낌으로 천천히 즐기다 가는 카페라고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보는 카페 안쪽 모습입니다. 느낌 있는 인테리어죠?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11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케익이네요. 앉아서 천천히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커피였습니다. 커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천천히 앉아서 시간을 보내시다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사진도 잘 찍으시면 인생샷을 하나 건져 가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날씨가 그리 덮지 않으면 밖에서 즐기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용인 카페 서천 다녀온 후기 사진 12

이상으로 분위기 좋은 커피숍인 카페 서천에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사진을 조금더 많이 찌기어 둘걸 그랬네요. 아무래도 분위기가 좋은 카페라서 커피맛보다는 이런 분위기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권하고 싶네요. 

커피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케익도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용인 서천초등학교 뒤쪽에 있구요. 간혹 네비게이션이 길을 이상하게 안내해서 찾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 위치는 잘 보고 가시면 되고, 그냥 슥~ 지나가다가 여기가 카페인지 모르고 지나칠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랄께요 ^^

1
파이채굴러 2021.07.03 18:57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Comment *

댓글 달기

8,280,829

전체

439

오늘

4,609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