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후기
천안에 간혹일이 있어서 가고는 하는데 이번에는 아이들도 방학이고 해서 천안에 일을 하러 가면서 아이들과 같이 갔었습니다. 어디에 묶으면 좋을까 하다가 신라스테이 호텔에 한번 묶어 보고 싶어서 예약후에 갔다 왔습니다. 혹시 천안에 놀러 가시는 분이나 천안에서 숙박을 해야 하는일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후기 입니다.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은 천안역 근처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역을 이용 하시는 분들이 이용을 하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가는길에 신라스테이 건물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지하 주차장은 2층인가 까지 있는데 생각보다 좁아서 지상 호텔 건물 주변에 주차를 많이 하는거 같네요. 주간에는 주차요원에 있어서 안내를 받아서 주차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로비에는 아래와 같은 커다란 곰인형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 합니다. 같이 사진을 찍거나 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이런거 집에 하나 놓아 두면 아이들 때문에 한달이면 망가질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곰돌이 인형 발바닥에 신라스테이 글씨가 보입니다. ^^
로비에 들어 가시면 비즈니스호텔 치고는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받을수 있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넓은거 같아요. 호텔 룸은 키를 가지고 있어야지만 올라 갈수가있습니다. 엘리비에터에서 룸 키를 터치 해야지만 층 키가 눌립니다. 내려올때 사용하는 지하 주차장이나 로비는 터치 없이도 눌리기는 합니다. 저희는 14층에서 묶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복도도 굉장히 깔끔 하게 보여 집니다. 지어진지 얼마 않되어서 모든게 깔끔 한거 같아요. 룸키는 손잡이 위쪽에 터치 하면 열리는 방식 이더라구요.
룸 컨디션은 비즈니스 호텔급에서도 굉장히 깨끗한 편인거 같습니다. 화장실이나 침대 모두 깨끗했구요. 물론 일반 호텔처럼 미니바에 다양한 먹을거리가 비치 되어 있거나 다양한 차종류가 비치되어 있는건 아닙니다. 무료 생수정도가 전부이구요. 칫솔이나, 샴푸, 비누 등은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고 있구요. 룸에 가운도 비치 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묶은 방에는 욕조도 마련되어져 있고 비데도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룸 컨디션 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특이한점은 가운데 슬라이딩 도어를 밀면 화장실이 통유리를 통해서 내부 모습이 보입니다. 아이들은 이걸 굉장히 좋아 했는데요. 욕조에서 놀면서 TV 를 봤거든요. 연인들 끼리 가면 약간 느낌이 있을거 같기도 ^^ 한데요. 어쨌든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아래 사진처럼 되어서 화장실에서 샤워나 목욕을 하면서 TV 감상을 하실수가 있어요. 전망은 도시 전망이라서 밤에는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건물이 L 자 모양 비슷하게 되어 있어서 옆쪽으로 다른 룸이 보이는 위치가 있는거 같습니다. 커텐을 열어 놓았을때 다른 룸에서 내부가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옆쪽으로 창문들이 보이기는 하더라구요.아래처럼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게 이어져 있는 신라스테이 호텔 동일 건물입니다. 불 켜져 있는게 다른룸들인거 같은데요. 일단 커텐을 열어 놓으면 보일수도 있을거 같기는 합니다. 실제로 보이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프라이버시를 위해서는 얇은 커텐이라도 쳐 두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햇빛이 굉장해서 두꺼운 커텐도 쳐 놓으시고 잠을 자는게 좋을거 같기도 합니다. ^^
저희는 아침에 조식을 먹은건 아니고 점심을 예약해서 먹었는데요. 3층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아마 조식을 먹었더라면 조식도 이곳에서 먹었을거 같은데요. 음식 종류는 적당히 있어서 입맛대로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다만 인원수 제한등때문에 예약을 해야지만 이용을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음식 맛도 괜찮았던거 같은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이상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 후기 였습니다. 놀러간것보다는 일을 하러 갔던 터라 잠만 잤던건데 아이들은 어쨌든 호텔을 좋아 하는 편이라서 잘 쉬다가 온거 같았습니다. 특히 야간에 9시 이후에 체크인 하는 상품으로 결제를 해서 6만원에 갔는데요. 호우 늦게 체크인을 하신다고 하면 이런 상품을 찾아서 가시느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천안에 놀러 가시거나 숙박을 해야 하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