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더앤리조트 스파온 + 가든온 아이들하고 다녀온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양양 더앤리조트 스파온 + 가든온 아이들하고 다녀온 후기
제가 예전에 양양 더앤리조트에 다녀온 후에 리뷰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숙소망 이용을 하고 스파하고 수영장은 이용을 하지 않았었습니다. 바닷가에서 놀 계획이였기 때문에 이용을 않했었는데요. 이번 연휴에 또 양양 더앤리조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스파온 + 가든온 패키지로 아이들하고 온천과 수영장을 즐기고 왔는데요. 궁굼하신 분들을 위해서 리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전에 남겼었던 더앤리조트 숙박 후기 입니다. 숙소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하셔서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파온 과 가드온에 대해서만 적어 보려고 합니다 .
2022.06.15 - [유용한정보들/아이들과 여행가고 놀고] - 깨끗하고 바다와 가까운 양양 더앤 리조트 후기
위치는 양양 남애해수욕장하고 굉장히 가깝습니다. 남애해수욕장에는 서핑을 즐길수 있는 시설이 많이 있어서 꾀 많은 사람들이 찾는거 같더라구요. 동해 놀러 가신다면 정말 추천해 주고 싶습니다. ^^
입구사진은 찍어 놓지를 않았네요. 저희는 투숙까지 했지만 가드온까지 이용을 하는 경우에는 대인 5만원대로 굉장히 비싼 요금을 내야 합니다. 그래서 가능하시면 투숙을 하시더라도 티몬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하신후에 이용을 하시는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스파온의 경우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간단하게 텍스트로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온은 들어 가시면 실내에는 온탕하고 냉탕이 하나씩 있습니다. 그리고 샤워시설이 있구요. 샴푸, 린스, 바디샴푸가 모두 있어서 이런거 따로 가져오실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외부에 노천탕이 하나 있고, 노천탕에 자쿠지도 있는데 고장인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노천탕은 약간 넓게 되어 있고 위쪽이 뚤려 있어서 하늘이 보입니다. 물은 온천물이라서 굉장히 따뜻하게 되어 있구요. 아이들 하고 수영끝나고 한동안 노천탕에 있다가 나왔네요.
스파온에서 가든온으로 가는길은 조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수영복으로 갈아 입은후에 가든온 야외온천수영장 가는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든온에 가실때에는 슬리퍼, 모자 가 필수 입니다. 슬리퍼는 온천수라서 바닥이 굉장히 미끄러워서 이동간에는 슬리퍼를 꼭 신어야 한다고 합니다. 없으면 대여 (3000원) 해서 가실수 있어요.
가는길에는 라커키로 문을 열수 있는 게이트가 있습니다. 라커키로 문을 열고 가시면 되는데요. 총 2군데 게이트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는길에 그리 짧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막혀 있는 톨로라서 바람이 불더라도 그렇게 많이 춥지는 않았어요. 여름에는 뭐 상관 없을거 같은데 아직은 바람이 불면 쌀쌀해서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수영장 바로 앞에 게이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라커키로 찍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더앤리조트 가든온 수영장에는 인피니티풀과 유아풀, 유아용온수풀, 그외 온천탕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물은 전부 온천수로 되어 있고 인피니티 풀이 제일 깊은데 수심이 1m 밖에 되지 않습니다. 성인 분들은 구명조끼 필요 없고 아이들만 구명조끼 입고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대형 스크린에서는 영화나 뮤직비디오 등이 계속 상영이 되고 있습니다. 빔으로 쏘는게 아니라 대형 모니터라서 낮에도 굉장히 잘 보이네요. 소리도 꾀 크게 나서 못본 영화라면 따뜬핫 온천수에 몸 담그고 영화 보셔도 됩니다. 저희가 갔을때에도 최신 영화가 나오고 있었네요.
그리고 티켓을 구입하시면 작은 튜브하고 공을 주는데요. 실내 물품대여소 바로 옆에서 공기를 주입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튜브를 가지고 오셔서 여기에서 공기를 넣어서 가지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튜브에 대한 제한은 딱히 없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따로 사진을 남기지는 않았지만 안에 먹거리도 꾀 있습니다.
수온은 인피니티 풀이 28도에서 30도 사이라서 따뜻한 편이라서 지금 날씨에도 이용하기 괜찮더락요. 그리고 유아풀은 조금더 따뜻한 편이구요. 온천탕들은 37도 정도 됩니다. 이제 첫째가 막내 데리고 수영도 하면서 놀아 주네요 ^^
저희는 아이 둘이 탈수 있는 튜브를 가지고 갔었는데 잘 이용을 했습니다. 인피니티풀은 꾀 넓은 편이라서 큰 사이즈의 튜브를 이용하는데 딱히 문제는 없었어요. 보시는것처럼 더앤리조트 볼을 무료로 받아서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블 영화가 상영을 하고 있었네요. 햇빛이 굉장히 밝았는데도 굉장히 잘 보였습니다.
셋이서 정말 잘 놀았던거 같아요. 물 깊이도 깊지 않아서 첫째와 둘째가 막내를 잘 보면서 놀아서 좀 편하게 즐겼던거 같아요. ^^
인피니티풀과 유아풀 있는곳에서 옆쪽으로 조금 이동을 하면 스파존이 있습니다. 아래 스파존에서는 야간에 가운데에서 불쇼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야간에 오면 꾀 멋질거 같았지만 저희는 야간까지는 못 있었네요 ^^
그외에도 다양한 온천탕이 있었어요. 온천탕이라서 온도는 인피니티풀보다 더 따뜻했습니다.
첫째는 조금놀다가 춥다고 인피니티풀 뒤쪽에 있는 유아 온천풀에서 몸을 지지고 있네요.
둘째와 막내는 계속 인피니티 풀에서 열심히 놀았습니다. 보트튜브 오랜만에 둘이 타고 놀았네요. 아직 둘째가 탈수 있더라구요. ㅎㅎ 이제 조금더 있으면 막내혼자밖에 탈수 없을거 같습니다.
막내가 조금 놀다가 쉬고 싶었는지 큰형이 있는 유아 온천풀에서 형한테 안겨서 쉬고 있네요. 왠지 정말 편안해 보이더라구요. ^^ 한동안 이러고 쉬고 있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동해로 놀러 간다고 하면 양양 더앤리조트가 근처 리조트중에서는 제일 괜찮은거 같습니다. 시설 자체가 오래되지 않아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면서 객실 전부 온천수가 나와서 더 좋은거 같구요. 다서 이용료가 비싸지만 실내 온천스파나 야외 수영장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특히, 영화나 뮤직비디오가 계속 상영이 되고 있어서 따뜻한 물에서 영상을 즐기는 재미가 꾀 좋더라구요. 동해로 휴가를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연휴에 다녀온 양양 더앤리조트 스파온 & 가든온 실내 스파와 수영장을 즐긴 후기였습니다. ^^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 참고가 되셨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