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휘닉스파크 그린동 스위트룸 + 조식 1박2일 다녀온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평창 휘닉스파크 그린동 스위트룸 + 조식 1박2일 다녀온 후기
지난 주말에 아이들하고 평창 휘닉스파크에 갔었는데요. Tdeal 에서 저렴하게 나온거 같아서 패키지로 구입을 했었습니다. 저희는 휘닉스파크 스위트룸 + 조식 + 볼링 + 곤돌라 를 이용을 했구요. 패키지에서 볼링 대신 키즈플레이 라운지를 이용하거나 곤돌라 대신 워터파크를 이용을 할수도 있었던 패키지 였습니다. 저희는 볼링 + 곤돌라를 이용을 했구요. 간단하게 후기 올려 보도록 할께요.
저희는 이번에 갔었던 곳은 휘닉스평창 리조트 그린동 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시는 곳이니 위치는 아마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금요일에 출발을 했기 때문에 아이들 학교 끝나고 준비하고 갔는데 그래도 저녁에 도착을 했습니다.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의 경우에는 블루동에서 진행을 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차들이 많이 있어서 주차가 어렵더라구요. 지상과 지하를 몇번 둘러 보다가 호텔쪽에 주차를 했습니다. 호텔에 주차를 한후에 리조트를 이용하더라도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블루동으로가면 체크인 센터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 앞에서 체크인을 하신후에 그린동이나, 오렌지로 차를 타고 이동을 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호텔에 주차를 해서 체크인 한후에 그린동까지 걸어서 이동을 했습니다. 블루동 바로 옆이 그린동이라 어렵지는 않았구요.
체크인 데시크는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앞에 각종 안내가 나와 있었구요. 체크인이 많은 경우에는 번호판을 이용을 해서 순서를 기다려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에는 대기 인원이 없어서 바로 체크인을 했습니다.
체크인 하는 블루동 1층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빵이나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카드는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영수증하고 카드키를 받아서 이동을 했구요. 아무래도 꾀 오래된 리조트라서 그런지 카드는 조금 오래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지하 주차장은 여기저기 물이 새는거 같아서 건물 자체가 굉장히 오래 되었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리조트 보다는 호텔이 조금더 깔끔한거 같아요.
체크인한후에 바로 옆으로 이동을 하면 외부로 나가지 않고 그린동과 오랜지 동으로 이동할수 있는 통로가 있습니다. 저 통로로 조금만 걸어 가시면 됩니다.
저희가 묶었던 그린동 3층 복도 이구요. 사진이 살짝 어둡기는 하지만 이정도로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 모텔같은 냄새가 나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소음은 있었어요. 아무래도 단체로 놀러 오시는 분들이 많고 아이들 동반도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저희가 묶었던 방은 스위트룸 이고 방이 2개 화장실 2개가 있었던 객실입니다. 방 하나에는 더블 침대가 있었고 다른 하나는 온돌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온돌식 방에 화장실이 하나더 있었습니다.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깔끔하고 깨끗한 숙소
거실에는 쇼피와 식탁이 있었고, 쇼파 앞에는 작은 테이블도 있었어요. 식탁에는 5인이 앉을수 있는 의자가 있었네요. 당연히 에어컨도 있었구요. 난방은 바닥 온돌 난방이였습니다. TV 는 IPTV 는 아니였고 유선 동축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채널이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리조트라서 음식을 해먹을 있는 주방이 있었습니다. 싱크대와 1구자리 전기렌지가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작은 냉장고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설겆이 할수 있는 세제나 수세미 기본 접시와 식기류등이 다 갖춰져 있는 상태 였습니다.
물론 냄비 같은것도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음식을 해먹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도록 되어 있었네요. 다만 냉장고에 물이 준비가 되어 있거나 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모두 준비를 해오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더블 침대가 있었던 방이구요. 여기에는 딱 침대만 있었습니다. 침대 옆에 작음 테이블에는 휴지가 있었구요. 대체적으로 침대나 시설 자체는 깨끗한 편이였습니다.
화장실은 입식 샤워시설이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화장실 바깥쪽에 세면대가 있었습니다. 수건은 5인가족이 1박 하기에는 다소 모자른감이 있었네요. 그리고 비누만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라서 필요하시다면 세면도구는 지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는 온돌식으로되어 있는 방이였구요. 방 2개가 모두 넓은 편이였어서 대가족이 와도 묶는데는 문제 없을거 같네요. 안쪽에 화장실이 보이네요. 여기에서도 샤워가 가능하도록 샤워기가 있었고, 세면대도있었습니다. 다만 변기와 샤워하는 공간이 구분이 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이불은 꾀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바닥에 까는 이불과 덮는 이불 모두 충분히 있었네요. 이불도 깨끗한 편이였어요 ^^
제희가 묶었던 객실은 뷰가 주차장 뷰였어서 뷰는 그렇게 좋지 않았네요. 뷰를 중요하게 생각 하신다면 객실 배정 받을때 꼭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들 하고 즐긴 볼링 타임
패키지에 볼링 이나 키즈플레이 라운지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할수 있었기 때문에 저희는 1박후에 양양으로 넘어갈 예정이였어서 저녁에 아이들 하고 처음으로 볼링을 즐겨 보기로 하고 센터블라자에 있는 볼링장에 갔습니다.
볼링장은 11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서 9시 조금 넘는 시간에 갔었는데 저녁 늦어서 그런지 센터플라자 1층에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볼링 라인은 꾀 많이 있었고 아이들이 들수 있는 6파운드 부터 볼이 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6파운드짜리는 못찾았고 7판운드로 아이들하고 볼링을 즐겼습니다. 아이들 ㅎ고 할때에는 라인옆을 올려 달라고 하시면 볼이 빠지지 않아서 아이들도 핀을 쓰러트리면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 곡 올려 달라고 하세요.
둘이서 열심히 볼링공을 던지네요. 그래도 가끔 가운데로 굴러 가는게 있어서 재미있어 했던거 같아요..ㅎㅎ
볼링장 바로 옆에는 오락실도 있어서 볼링 치고 간단하게 게임을 할수도 있어요. 여기는 카드 전용 오락실에서 지폐나 동전 없어도 즐길수 있습니다. ^^
막내는 몇번 볼링공 던져 보더니 재미 없었는지 바로 오락실로 도망가서 오락실에서 놀았네요 ^^
게임 다 끝나고 늦게나마 야식을 먹고 싶어서 블루동에 있는 CU 편의점에서 컵라면 사닥 먹었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시간 이엿던거 같아요. ^^
가성비 괜찮은 조식 뷔페
패키지에 조식이 포함이 되어 있어서 갔었는데요. 가성비 괜찮은 곳이였던거 같아요. 조식은 호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구요. 그린동에서 호텔로 이동을 해서 먹었습니다.
조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결제부터 이용까지 약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었습니다. 사람이 많은 경우에는 다른 식당으로 아낸 해주는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객실에서 먹을수 있는 도시락으로 대체도 가능합니다.
저희도 결제하기 까지 기다린후에 다시 테이블에 앉기 까지 조금더 대기를 한후에 들어 갈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창가쪽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뷰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바깥쪽에 루지도 보이는거 같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괜찮았을거 같은데 아쉬움이 조금 있었습니다.
음식은 빵부터 한식 반찬이나 호텔 조식 뷔페에서 많이 볼수 있었던 그런 종류로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음식들을 다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계란후라이도 바로바로 해서 주고, 그외 소세지나 베이컨 같은 요리도 많이 있었구요. 볶음 같은 것도 많이 있었던거 같네요. 뭐 그냥 다양하게 나왔어요. ^^
음료는 커피도 있었고 탄산도 있었습니다. 과일쥬스와 우유등도 있었구요.
원하면 베트남 쌀국수도 먹을수도 있어요. 어쨌든 조식이니 접시 한그득 2~3번 정도 왔다 갔다 하면서 먹었습니다.
조식후에 간단하게 산책겸 놀기
조식을 다 이용을 한후에 호텔 앞쪽에서 간단하게 산책과 함께 아이들하고 놀았습니다. 앞쪽에 미니골프장이 있어서 아이들하고 잠깐 해봤는데요. 식후에 간단하게운동을 했네요 ^^
앞쪽에서 잠깐 시간을 보내는것도 꾀 좋은 시간이였던거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평창에 있는 휘닉스 파크 스위트 호텔과 저녁에 아이들하고 즐긴 볼링 그리고 아침에 먹었던 조식까지 후기를 간단하게 올려 보았는데요. 평창 휘닉스 파크는 꾀 많은 사람들이 가보는 곳이라서 한번정도 가보신 분들도 많이 있을거 같아요.
아직 않가보신분들은 본 글이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리조트는 전체적으로 건물 자체가 오래된듯한 느낌이 들지만 시설자체는 관리가 굉장히 잘된 편이라서 불편함 없이 지낼수가 있었습니다. 편의점이나 오락실등 오후 11시까지 즐길수 있는 시설들도 있어서 밤 늦게 오더라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수가 있습니다.
조식은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지만 너무 늦게 오시면 오래 기다려야 할수도 있습니다. ^^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하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