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하이브패밀리 테마파크 온가족이 즐기는 동물원이 있는 키즈카페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기흥 하이브패밀리 테마파크 온가족이 즐기는 동물원이 있는 키즈카페
최근에 막내가 계속해서 키즈카페에가고 싶어해서 지난 주말에도 어디를 가볼까 한참을 찾아 보다가 온가족이 다 즐길수 있을거 같은 테마파크 형태의 키즈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 기흥에 있는 하이브패밀리 테마파크 인데요. 온가족이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자세히 알아 볼까요?
위치는 기흥 AK 프라자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당선 기흥역에서 바로 갈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중교통으로 오셔도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엘리베이터를 타실때에는 6층을 가지 않는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확인 하신후에 올라 가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입장권을 구입할수 있는 매표소(?) 가 보입니다.
네이버 에서 예약을 하신후에 가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장에서 구입을 하실때에도 인스타그램 팔로워 하시면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수가 있어요.
입장권은 없고, 성인 아동 상관없이 패키지 형태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인스타 팔로우 하신후에 하시면 3종은 15000원 FULL 패키지는 18000원 정도 합니다. FULL 패키지에 3종에 없는 에어바운스가 있어서 아이들하고 같이 이용을 하신다면 FULL 패키지를 구입할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아이들하고 에어바운스 근처를 가지 말고 노셔도 되긴 하지만, 공간이 꾀 넓기 때문에 그러기는 어려울거에요. 막상 보이는데 놀지 말라고 하기도 어려울테니 그냥 고민 하시지 마시고 FULL 패키지로 하세요. 물론 아이가 너무 어리다면 3종으로 동물원과 트렘폴린(짐) 정도 이용을 하는것도 괜찮을거 같기는 합니다.
어른들도 즐기고 싶으시다면 레이저서바이벌이나, 롤러스케이트를 이용을 하면 좋으니 FULL 로 구입하세요.
키즈카페에 이런 동물들이??
용인 기흥 하이브패밀리 테마파크가 좋은 이유가 바로 아이들이 재미있어할만한 작은 동물원이 있다는건데요. 동물원은 3종하고 FULL 모두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입장 하자마자 바로 동물들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제일먼저 수달을 보러 갔어요. 수달은 다른 동물들이 있는 곳하고 조금 떨어져 있었어요. 물고기들하고 같이 있었습니다.
수달하고 물고기를 구경을 하고 나면 하이주 동물원으로 가볼수가 있어요. 뭔가 멋있게 입구를 꾸며 놓았더라구요. 먹이를 구입해서 체험해 볼수도 있습니다.
처음으로 보이는건 앵무세 였어요. 엄청 울더라구요. 약간 씨끄러워서 너무 어린 아이들은 무서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정도는 많이 봤었기 때문에 그냥 그랬었던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약간 떨어져서 구경을 하네요. ^^ 앵무세 종류도 몇종 있더라구요.
제일 앞에서는 아주 귀여운 사막 여우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막여우는 아이들이 뽀로로에 나오는 에디를 닮아서 그런지 더 많이 좋아 하는거 같아요.
그 옆에는 미어캣도 보이네요. 키즈카페에 이정도로 다양한 동물들이 있다는게 정말 신기할 정도 입니다.
그리고 작은 원숭이도 있어요. 원숭이는 사람이 다가가면 먹이를 줄지 알고 천천히 다가 오는거 같아서 뭔가 먹이를 달라는 눈빛을 보내는거 같아요. 먹이를 줘도 굉장히 점잖게 받아 먹는거 같더라구요. ^^;
거북이도 보입니다. 엉금엉금 열심히 기어 다니고 있어요. 오픈이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살짝살짝 만져 볼수도 있을거 같기는 합니다.
토끼같은 작고 귀여운 동물들도 있구요. 공작이 토끼하고 같이 살고 있네요. 가끔 먹이 주는거 보니 공작이 토끼 먹이를 많이 뺏어 먹더라구요. ^^; 부리로 톡톡~
먹이 체험은 꼭 해보세요
그리고 가능하면 먹이 체험은 꼭 해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매점에서 먹이를 구입을 해서 주시면 되는데요. 먹이는 채소와 함게 밀웜도 같이 줍니다. 동물들마다 앞에 먹을수 있는 종류를 표시해 놓아서 맞는 먹이를 주시면 되요.
용감하게 밀웜을 집게로 집어서 사막여우한테 주고 있습니다. ^^ 잘 받아 먹기는 하는데 가끔 밀웜을 떨어 트릴수가 있어요. ^^ 잘 주워서 다시 주시면 되는데 밀웜 싫어 하신다면 힘들수도 있을거 같네요.
토끼 같은 채식 동물에게도 열심히 줘 봅니다. 열심히 기다리고 있던 토기들 사이로 공작이 머리를 밀어 넣더니 뺏어 먹네요 ^^ 토끼가 불생했는지 다시 열심히 당근을 주고 있습니다.
원숭이는 뭔가 사람들하고 소통 하는것처럼 손으로 스윽~ 받아 가서 먹습니다. 굉장히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원숭이였어요. 그래도 귀엽네요. 한편으로는 안쓰러워 보이기도 했어요. 아이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밀웜은 꼬물꼬물 거려서 집게로 집기 어려웠는데 채소는 조금 쉽게 주는거 같았어요.
고슴도치 같이 생긴 이녀석도 채소를 먹네요.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네요 ^^;
사진에서는 다 보이지 않지만 이것보다 더 많은 종류의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뱀 같은 파충류도 보이구요 ^^
하이주 동물원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먹이체험도 꼭 해보구요.
짐 + 트렘폴린에서 놀기
동물들 구경 잘하고 이제 조금 놀아야 겠죠? 막둥이가 놀만한곳을 봤는데 일단, 트렘폴린에서 놀수가 있을거 같더라구요. 트렘폴린뿐만 아니라 연결된 짐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신발은 벗고 놀아야 하구요. 미끄럼틀도 있고, 일반 키즈카페에서 많이 볼수 있는 그런 짐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 트렘폴린이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구요.
공간은 아이들이 놀기에는 충분한거 갔었어요. 저희가 주말에 갔었는데 그렇게 아이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짐에서 여기저기 돌아 다니다 보면 재미있는 공간을 꾀 많이 찾을수 있습니다. 공놀이 할수 있는 곳도 있어요. 볼풀은 없는데 공을 가지고 놀수 있는건 있네요.
아래쪽에는 시간이 되면 타볼수 있는 기차(?) 같은게 있어요. 저희는 따로 타지는 않고 보기만 했습니다. 시간은 나중에 한번 물어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가 있는동안에는 안 한거 같아요.
아이들도 엄마 아빠도 놀수 있는 공간
공간을 보면 동물원하고 아이들이 놀수 있는 짐+트렘폴린이 있는 공간하고 레이저 서바이벌이나, VR 게임 롤러장, 범퍼카, 에어바운스 등이 있는 곳은 다른 공간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매표소에서 들어 와서 직진 방향은 트렘폴린과 동물원이 있는 곳이고 우측은 하이롤, 히이온, 하이휠 가는 길이라고 표시된 쪽으로 가면 됩니다.
가는길에 작은 수족관도 구경을 할수 있습니다. 이건 최근에 만들어 놓은거 같더라구요.
롤로장으로 가는길은 약간 어둡습니다. 그리고 조명이 매우 반짝이고 신나는 음악이 나오고 있어요. 몇몇 성인하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롤러를 타고 있네요. 롤러 좋아하신다면 여기에서 아이들하고 재미있게 놀수 있을거 같아요. 키즈카페라고 꼭 아이들 위주로 놀 필요는 없는거 같네요 ^^
그리고 안쪽에는 각종 VR 존이 있어서 VR 게임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이건 성인들도 좋아 하는거니 아이들 놀라고 하고 엄마 아빠는 여기에서 놀아 보시면 될거 같아요 ^^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일 해보고 싶었던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장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직접 해보지는 못했어요. 아이들 따라 다니고 막내가 아직 어려서 같이 다녔네요 ^^ 그런데 다른분들 하는거 보니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조금더 안쪽으로 가시면 FULL 패키지만 이용할수 있는 에어바운스도 있습니다. 꾀 다양한 종류가 있었구요. 여기에서한참을 놀았네요. 특히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을 정말 좋아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참 오르락 내리락 했어요.
그리고 에어 바운스 앞쪽에는 텐트 같은게 설치가 되어 있어서 자리를 잡고 부모님이나 아이들이 쉴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몇몇분들이 미리 자리를 잡고 있어서 저희는 따로 이용을 하지는 않았어요 ^^ 약간 피크닉 온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가 생각이 들었어요.
서바이벌 말고 이런 사격 게임장도 있어서 해봤습니다. 그리고 범퍼카를 타볼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 저희는 막내가 키 제한 110cm 가 안되어서 못 타봤습니다.
용인 기흥 근처에 계시다면 아이들하고 시간 보내시기 정말 괜찮아 보이는 기흥 하이브패밀리 테마파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 합니다. 놀수 있는 시간은 기본 3시간으로 되어 있구요. 3시간동안 아이들이 조금 크다면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부모님은 부모님끼리 놀아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테마공원처럼 만들어 놓아서 온가족이 놀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저희도 나중에 또 한번 가봐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주말에 뭐 하지? 고민을 하셨던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