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바다와 가까운 양양 더앤 리조트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깨끗하고 바다와 가까운 양양 더앤 리조트 후기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미루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지난번에 양양으로 여행을 갔을때 캠핑을 하기도 했지만 리조트에도 묶었었는데요. 그때 이용했던 양양 더앤 리조트 후기 입니다. 가격대도 괜찮았고 무었보다 시설이 굉장히 깨끗하고 해수욕장하고도 가까워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나머지 사진 찍는걸 잊어 버렸네요 ^^;
아래 지도에서 보시는것처럼 양양 더앤 리조트는 남애3리 해수욕장하고 매우 가깝습니다. 아이들이 없다면 걸어 다니셔도 될 정도의 거리인데요. 아이들이 있다면 잠깐 차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모든 시설이 깔끔한 더앤 리조트
룸 컨디션이나 숙소의 시설들의 상태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더앤리조트는 너무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시설들이 깨끗하게 유지가 되고 있었습니다. 리조트라서 그런지 본관이 있고 숙소들이 여러개의 동으로 나뉘어져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아래 사진은 본관 사진인데요. 여기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본관에 들어서면 왼쪽에는 온천을 즐길수 있는 스파온 더앤온천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체크인을 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해수욕장에서 놀아서 따로 온천을 하거나 하지는 않았는데요. 온천도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수영장도 있어서 수영장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을 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쉽게도 저희는 이번에 정말 숙소로만 이용을 했거든요.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 가시면 편의점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카페도 있어서 이용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다양한 종류의 술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속초 수제 맥주가 있어서 이거 한병 사먹어 봤는데요. 나름 괜찮았어요. 수제맥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속초수제맥주 한번 드셔 보세요. ^^ 그런데 의외로 양양 특산물은 많지 않네요.
저희 숙소는 N2 동이였는데요. 주차장은 꾀 넓은 편인데 이렇게 길가에 주차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숙소 사진은 저희가 이틀을 묶었는데 나올때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 들어 가시면 굉장히 깔끔 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연박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셔야 할게 호텔하고는 다르게 연박을 할때 청소를 해주지는 않습니다. 쓰레기도 직접 나와서 분리수거 해서 버리셔야 하구요. 필요한 비품들은 요청을 하면 채워 주는 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가 묶었던 곳은 방이 2개 이구요. 아래는 거실겸 큰방(?) 사진입니다. 에어콘 부터 시작해서 모든게 정말 깨끗하게 유지가 되어 있습니다. 물론 생긴지 얼마 안되어 있어서 더 그런거 같구요.
TV와 커피포트 그리고 에어컨이 있구요. 작은 원형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희는 5인 가족이라서 그런지 테이블에서 뭔가 먹거나 하기에는 조금 작더라구요. 참, 더앤리조트는 음식 조리가 안되는 리조트에요.
뷰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건 아니지만 푸릇푸릇하게 넓게 트여 있는 전경이 괜찮았어요.
아래 사진은 화장실쪽에 있는 세면대 입니다. 문이 화장실 문이구요. 간단하게 세수를 하거나 양치를 할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요. 커다란 거울과 함께요.
수건등도 준비가 되어 있고 기본적인 세면도구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바디샴푸와 헤어 컨디셔너까지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이건 더 필요하시면 요청을 하면 가져다 주는거 같아요.
화장실에 욕조는 없지만 물은 전부 온천수라고 하더라구요. 샤워부스가 있고 변기에는 비데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깨끗해서 괜찮았어요.
바로 맞은편에는 옷장과 함께 작은 화장대도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여기에서 의자를 꺼내서준비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여자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화장대 인거 같아요 ^^
옆에는 전자레인지와 옷을 걸어 넣을수 있는 옷장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아래에는 냉장고가 있구요. 기본적으로 생수가 4병인가 6병이 제공이 되더라구요.
생수는 저희가 다 먹은 상태라서 찍히지는 않았는데요. 입실할때 보면 냉장고에 넣어져 있습니다.
더 나이트 다이닝&바비큐포차는 만족스럽지만 너무 비싼 느낌의 조식뷔페
첫째날은 저녁에 더 나이트 다이닝&바비큐포차에서 간단하게 먹었는데요. 만족스럽게 이용했던거 같아요. 저희동 바로 앞에 있어서 가기도 편했는데 음식도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해서 먹으면 되는데요. 바로 옆에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 이 있었습니다. 방방이는 아니였지만 아이들은 방방이처럼 여기에서 많이 놀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맥주와 막거리와 함께 아래 보시는것처럼 먹었는데요. 간단하게 저녁 때우기에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아이들은 치킨하고 감자튀김 많이 먹었구요. 가격대는 약간 비싼 느낌이 없지는 않았지만 괜찮았다고 생각 합니다.
아침에 조식을 한번 이용을 했었는데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본관 2층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다소 비싼 금액에 비해서 음식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음식 맛이 없거나 하는건 아닌데 한 2번 정도 왔다 갔다 하면 다 먹어 볼수 있는 정도의 음식 가지수가 있어요.
아 물론 이것도 사람마다 느끼는건 다를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려요. 개인적으로는 금액에 비해서는 조금 아쉬웠던 편입니다.
다른 호텔 조식과 비슷한 느낌은 들어요. 아래 사진이 전부는 아니지만 주 메뉴는 이정도 였던거 같아요. 물론 과일도있고 빵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 했을때 가격에 비해서는 살짝 아쉬웠어요.
앞에서도 잠깐 얘기 했었지만 저희는 이번에 정말 숙소로만 이용을 해서 모든 부대시설을 다 리뷰하지는 못할거 같아요. 수영장도 있었는데 좋아 보였구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뒤쪽에 캠핑을 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본관쪽에는 짧지만 산책을 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하늘정원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었는데요. 올라가 보시면 꾀 넓은 공간이 있어요.
거기에 커다른 그네도 있어서 아이들 한번씩 타고 왔네요.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천천히 산책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을 하면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건 그냥 팁인데요. 리조트내에 코인 세탁소가 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세탁 서비스도 별도로 없구요. 저희도 아이들 옷 세탁을 하려고 찾아 봤는데 리조트 내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찾아보니 차타고 5분 거리정도쯤에 있는 작은 아파트 단지내 상가에 코인빨래방이 있습니다. 워시팡팡 셀프빨래방 양양 현남점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네비게이션에서 찾으시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가까우니 돌려 놓고 리조트에 계시다가 찾아 가면 됩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선느 지난 양양 여행중에 이용을 했던 시설 정말 깨끗하고 양양 남애3리해수욕장하고 가까운 더앤리조트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고 바닷가 놀러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실텐데요. 강원도 양양으로 놀러 가시려고 계획중이신 분들은 더앤리조트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저희는 다음에 양양으로 놀러 가게 되면 다시 한번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수영장도 한번 이용해 봐야 겠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