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롯데아울렛 키즈카페 닥터밸런스 2시간동안 놀아보자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기흥 롯데아울렛 키즈카페 닥터밸런스 2시간동안 놀아보자
집에서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거리가 가까워서 자주 가는 편인데요. 그동안 아이들 하고 같이 가면서 키즈카페를 한번도 가본적이 없다가 이제 막내도 어느정도 커서 둘째가 같이 잘 놀아 주기도 해서 둘째하고 막둥이만 키즈카페에서 놀아 보라고 보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처음 가본 기흥 롯데아울렛 키즈카페 닥터밸런스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 아이들하고 기흥 롯데 아울렛에 가실일이 있으시디면 아이들은 키즈카페에서 놀라고 해보세요 ^^
위치는 롯데기흥아울렛 2층에 있구요. 토이저러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바로 보이기두 하구요. 그런데 지금까지 왜 한번도 가볼생각을 안했었는지.. ㅎㅎ
도착하시면 결제를 한후에 아이들에게 이름과 보호자 전화번호가 적혀 있는 띠를 붙이고 입장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은 앞쪽에 있는 신발장에 넣고 들어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11살 둘째와 5살 막내 이렇게 둘이서만 입장을 했는데요. 이렇게 입장을 해도 크게 문제는 없던거 같아요.
금액은 기본 2시간 어린이가 1만8천원 입니다. 보호자는 별도로 5천원을 지불 해야 하고 12개월 미만의 경우는 무료 입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회차권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아울렛에 자주 오신다면 회차권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5+1 해서 6회차 8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들어가시면 내부는 꾀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아이들이 뛰어 다녀도 다칠일 없도록 바닥은 모두 매트형태로 되어 있었구요. 아이들끼로 다니더라도 위험하지 않도록 구역별로 구분이 되어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부모님들은 앉아서 쉴수 있도록 탁자와 의자가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내부에서 아이들이 음료나 간단하게 먹을것들을 주문해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었구요. 기본적으로 아이들이 많이 찾는 뽀로로 음료와 떡볶이나, 볶음밥 같은 식사할만한 것들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를 보면 부모님들 커피부터, 음료, 간식걸이등이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만약에 아이들끼리 들어 간 경우라도 나중에 아이들 나올때 후불로 결제가 가능해서 필요한 경우 아이들이 직접 요청해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그렇게 해서 떡볶이하고 음료수를 사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내부에 놀이 시설도 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키즈카페이서 많이 보이는 이런 회전그네도 보이구요. 자동으로 계속 돌아 가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매달려서 공도 던지면서 많이 놀더라구요.
이렇게 허수아비들이 서있는 공간도 보이구요. 밖에서는 안 보이는데 실제로 안에 들어가면 다양한 구성이 눈에 들어 옵니다.
아이들이 좋아 하는 짐구성도 잘 되어 있구요. 이런데 아이들은 뛰어 놀기 좋아 하는거 같더라구요. 잡기 놀이 하기에는 이런 구성이 정말 재미있죠.
그리고 곳곳에 방같은 곳이 있는데 주방 놀이를 할수 있는 공간이나, 다른 특징이 있는 공간들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거 좋아 하는 아이들은 여기에서 놀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짐에서는 잡기 놀이가 제일인거 같습니다. 닥터 밸런스는 나이 제한이 12세로 되어 있더라구요. 11세인 둘째는 놀면서 보니 꾀 큰 형아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짐에서 막내하고 잡기 놀이 하면서 뛰어 놀고 있네요.
그리고 짐에서 부모님들이 이렇게 앉아서 같이 아이들 하고 놀아 주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뒤쪽에는 블록으로 놀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앞에서는 잘 않 보이는 공간인데 이런곳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타볼수 있는 시간도 있는데 계속 운영 하는건 아니고 운영시간이 따로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운영 시간이 뒤면 아이들이 줄을 서서 순서대로 타볼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거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그냥 짐에서만 놀아서 타보지는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재미있어 보이네요. ㅎㅎ
역시 짐에서 노는게 제일 재미 있어 보이는거 같습니다. 2층 구조로 되어 있어서 마치 미로 같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약간 무대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네요. ^^ 아이들이 보이지는 않지만 뭔가 재미있어 보이는 곳이였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판기하고 낚시 게임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왠지 이런 낚시 게임을 굉장히 좋아 하지 않나요? 저희 아이들은 이런거 보이면 꼭 한번씩 돌려 보더라구요. ㅎㅎ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키즈카페인 닥터밸런스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기본들어 가면 2시간 정도 놀수 있는데 그동안 부모님들은 아울렛 안에서 쇼핑을 해도 되고 같이 들어가서 놀아도 될거 같아요. 저희는 둘째가 나이가 조금 있어서 막내랑 잘 놀아줘서 아이들끼리 들어가라고 하고 쇼핑하고 왔었습니다.
아이들 픽업할때에는 직접 들어가서 데리고 나오셔야 합니다. 따로 방송해주고 하는 시스템은 아니더라구요. ^^ 그리고 나오면서 아이들이 뭔가 사먹은게 있으면 결제를 해주시면 되고요. 아울렛에 자주 가신다면 회차권으로 구입을 하신후에 올때마다 이용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