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요즘 오징어게임 인기로 여기저기에서 달고나게임을 이벤트로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에버랜드 연간이용권을 사용하고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 에버랜드에서도 달고나게임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물론,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달고나 게임처럼 진행요원이 빨간색 옷과 가면을 끼고 있거나 하는건 아니고 정말 순수하게 즐길수 있는 달고나 만들게와 뽑기 체험이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들하고 즐겨본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후기 인데요. 혹시 에버랜드 가시는 분들이나 달고나 체험을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래요 ^^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1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은 포시즌스 가든 바로 옆에 있습니다. 카니발 기차 타러 가는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운영 시간은 오전 11:00 부터 18:00 까지 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입장권으로 무료로 체험할수 있는건 아니고 별도로 체험권을 구매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달고나를 직접 만들어서 뽑기를 하는 만들기 체험은 5000원 이고, 이미 만들어진 달고나를 이용해서 뽑기만 하는건 3000원인가 2000원 인가 그렇게 받더라구요. 저희는 체험을 해서 뽑기 요금이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 ^^;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2

달고나를 직접 만드는 체험은 아래사진 처럼 부스터와 재료를 준비한 테이블에서 진행을 하는데요. 의외로 만들기 체험은 많이 않 하시는지 자리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체험을 해볼수가 있었어요.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3

일단 다소곳이 앉아서 장갑을 끼고 기다리면 설탕을 국자에 넣어서 버너위에 올려 줍니다. 여기까지는 앞에 계신 직원분들이 도와주고요, 아이들에게 나무젓거락을 주면서 직접 저어서 설탕을 녹여 보도록 해줍니다.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4

그래서 열심히 녹이다가 혹시 아이들이 어려워 하거나 잘 않 녹거나 하면 앞에 직원분들이 간간히 도와주시네요. 형은 잘 녹이는데 역시 2살 아래인 동생은 약간 어려워 하는거 같습니다.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5

어느정도 녹으면 버너에서 빼서 쟁반 위에 놓고 녹이라고 하는데요. 타는걸 방지 하기 위해서 그러는거 같아요. 역시 많이 해보신 분들이라서 그런지 아이들이 하는데도 전혀 타는거 없이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어느정도 녹으면 소다를 적당량 직원분이 직접 넣어 주십니다. 그런후에 조금더 저으면 많이 보았던 그런 달고나 색이 나오네요.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6

이제 어느정도 소다까지 잘 섞이고 나면 생반위에 부어 줍니다. 이건 직원분들이 직접 해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하다가 실패를 하는것보다는 직원분들이 도와주고 모양 잘 나오게 한후에 뽑기 하는게 좋겠죠 ^^

처음 해본건데 색과 모양이 잘 나온거 같더라구요. 이제 여기에 모양틀만 찍으면 달고나 완성인거죠. 모양틀은 오징어 게임에 나왔던 동그라미, 별, 우산, 세모도 있고 곰돌이 모양과 하트 모양도 있습니다.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7

첫째는 곰돌이 모양이 마음에 든다고 곰돌이 모양을 선택을 했네요. 틀을 올려놓고 살짝 눌러주면 완성~~ 만약에 이 모양으로 오징어게임을 한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끔찍할거 같습니다. ^^;

동생거도 완성이 되었구요. 동생은 별을 선택을 했습니다. 별도.... 오징어게임에서는 환장할 노릇일거 같네요 ^^;;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8

완성된 달고나는 접시에 담아주고, 추가로 구슬도 선물로 줍니다. 오징어게임에서 나왔던 그런 구슬이더라구요. 6알씩 들어 있습니다.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9

이제 한쪽 테이블로 가서 열심히 뽑기를 해봅니다. 아이들 모두 신중을 기해서 열심히 하네요. 오징어게임에서처럼 혀로 핧아서 얇게 만드는 기술을 시전 하시는 분들은 없네요 ^^ 정통법으로 그냥 이쑤시게를 이용해서 콕콕 찔러서 해봅니다. 

결론은... 형은 탈락, 동생은 성공 이였네요. 탈락을 해도 맛있게 달고나를 먹으면 되고 성공을 하면 추가로 츄러스 교환 티켓을 받을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동생혼자 성공하고 맛있게 츄러스를 먹었습니다. ^^ 형은 마지막에 힘을 잘못줘서 곰돌이 목이 날라 갔다고하네요.. ^^ 거의 성공했었는데...

에버랜드 달고나 만들기 체험 직접 만들고 뽑기도전 사진10

혹시 에버랜드에 가실일이 있으시거나 달고나 게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해보시기 바래요. 의외로 재미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직접 만드는 체험을 해보시는게 더 좋을거 같은데 그렇지 않으시면 그냥 뽑기 체험만 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이들은 직접 만들어서 하는걸 더 좋아 하는거 같네요. ^^ 오늘도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1
파이채굴러 2021.11.10 07:50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Comment *

댓글 달기

8,917,483

전체

3,533

오늘

5,174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