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스타필드 마켓 키즈카페 챔피언 블랙벨트 6살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죽전 스타필드 마켓 키즈카페 챔피언 블랙벨트 6살 후기
최근에 죽전 이마트가 스타필드 마켓으로 리뉴얼 되어서 오픈이 되고 키즈카페도 새롭게 바뀌었다고 해요. 그래서 지난 주말에 6살 막내를 대리고 죽전 스타필드 마켓에 있는 대형 키즈카페인 챔피언 블랙벨트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다들 아시겠지만 죽전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셔도 될거 같습니다. 바로 옆에 신세계 사우스시티 백화점도 있고 죽전역하고도 가까워서 차 없이도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6살 아이 혼자서 신나게 놀수 있는곳
막내가 이제 6살이라서 그냥 혼자 들여 보내기는 조금 그래서 보호자 동행으로 들어 갔습니다. 2층으로 가시면 안쪽에 보시는 것처럼 챔피언 블랙벨트 라고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곳이 그렇듯이 역시 셀프 발급기를 이용을 할수가 있구요. 플레이멤버스라면 쿠폰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셔서 발급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도 플레이멤버스 가입을 해서 이용중인데 자주 가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셀프 발급기를 이용을 하시면 아이 이름이 들어가 있고 바코드가 있는 스티커를 주는데요. 그걸 입장하는곳에 찍어서 들어 갈수 있습니다. 스티커는 아이 옷에다가 붙여 주면 되고 혹시라도 아이가 도움이 필요하거나 하면 직원분들이 도와 줄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음료도 후불 결제라 아이가 원한다면 직원분이 주고 나중에 나갈때 결제 할수 있습니다.
내부는 꾀 넓은 편이구요. 초대형 키즈카페는 아니더라도 중대형 키즈카페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열심히 따라 다니면서 사진도 찍어 주고 했는데 나중에는 그냥 혼자 잘 놀길래 앉아서 구경만 했던거 같아요. 정글짐(?) 이라고 해야 하나 보호자가 들어 갈수 없는 곳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 끼리 자유롭게 놀도록 둬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역시 요맘때쯤 아이들은 몸으로 놀때 제일 신나 하는거 같아요. 열심히 뛰어 다니면서 놀고 왔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성인이 들어 갈수 없는 곳도 있어요 ^^. 이런곳들은 대부분 보호자 출입이 안됩니다.
장애물 넘는 뭐 그런것도 있는데 각 구역마다 이름이 있었던거 같은데 그런걸 자세히 보고 다니지는 않기 때문에 ㅎㅎ 하튼 아래 사진처럼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구역이 많이 있었어요.
요런 멋진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뭔가 사이버틱한 느낌이 나죠? 위에서 보면 어떤 느낌일지 궁굼 하기는 한데 여기도 보호자는 올라 갈수 없는 곳이라 직접 타볼수는 없어요 ㅎㅎ
그물로 된 곳도 많이 있구요. 챔피언은 미끄럼 방지 양말이 필수 인거 아시죠? 양말 신고 열심히 돌아 다녔네요.
한쪽에는 주방놀이 같은거 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몸으로 노는걸 더 좋아해서 여기는 한번도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챔피언 키즈카페에 가면 많이 보이는 시소(?) 처럼 왔다 갔다 하는 것도 있었구요. 이것도 이름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지만 아이들 여기에서 왔다 갔다 하면서 잘 놀더라구요.
그리고 요런 다람쥐 챗바퀴 같은것도 있습니다. 옆에 숫자는 돌린 횟수더라구요. 아이들 넘어지지 않고 얼마나 오래 돌리나 뭐 그런거 하는거 같은데 빨간 버튼 눌러 주면 다시 초기화 되더라구요. 이것도 아이들 끼리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조금 기다리다가 해본거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 이벤트성 게임같은것도 하는데요. 아래 사진은 줄다리기 게임을 하는 거였는데요. 하고 싶은 아이들을 불러서 진행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이 모이지는 않는거 같아요. 뭐 하는 게임에 따라서 다를거 같기는 하지만요. 줄다리기 같은 경우에는 14명 정도 모여서 했던거 같네요.
기본으로 2시간의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2시간동안 신나게 놀고 왔는데요. 요즘 같이 날씨가 추울때 안에서 이렇게 신나게 놀수 있는 공간이 있는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옆에 백화점도 있기 때문에 조금 큰 아이들은 여기에서 놀라고 하고 쇼핑을 다녀 오셔도 될거 같더라구요. 챔피언은 가격대는 다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앱을 이용을 해서 예약하고 가셔도 될거 같네요. 주말인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많이 북적거리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가본 키즈카페 였어서 그런지 2시간 정말 신나게 놀고 왔네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리뉴얼 된 죽전 스타필드 마켓 키즈카페인 챔피언 블랙벨트에 6살 막내와 함께 나여온 후기였습니다. 근처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