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반려식물 파는 가든온 마당 다녀왔어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용인 반려식물 파는 가든온 마당 다녀왔어요.
용인에 반려 식물을 파는 가든온 마당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요즘 반려 식물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을 하는거 같은데요. 꽃이나 식물들을 파는 화원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우연히 찾게된 곳인데 Pre Open 인거 같은데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카페팜이라는 카페를 했었다가 가든온 마당도 함께 하시는 곳인거 같아요. 그래서 바로 옆에 카페와 레스토랑도 같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용인에 있는데요. 죽전에서 광주로 넘어 가는 도로를 타고 가다가 보면 나옵니다. 네비에서 가든온이 않 보이시면 카페팜을 찍고 가셔도 됩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될거 같아요.
도착하시면 앞 건물은 약간 빌가 건물처럼 생겼습니다. 옆에 카페팜이라고 되어 있고 1층이 레스토랑겸 카페 입니다. 그 뒤쪽으로 보이는 하우스 건물이 가든온 마당이구요. 카페쪽으로 가시면 들어 가실수 있습니다.
뒤쪽으로 가시면 가든온이더 잘 보이는데요. 하우스로 만들어져 있는거 같고, 앞에는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이들 놀아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직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거 같지는 않네요. 여유롭게 구경을 할수가 있었어요.
입구부터 많은 화분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앞쪽에 MADANG 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앞쪽에 잔디 마당이 있어서 마당이 아닐까 생각이 되기도 하네요. 부지 자체는 꾀 넓은거 같더라구요.
식물들이 정말 많이 보이네요. 안쪽에 약간 미로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고 어떻게 보면 약간 식물원 느낌도 나는 곳이였습니다. 보이는 식물들은 전부 구매를 할수 있는 식물들이였고, 식물이름등도 모두 표기가 되어 있었어요.
앞쪽에 있는 계산대 겸 데스크 같은 곳인데요. 식물 키울때 필요한 다양한 도구나 제품들을 구입 할수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식물원 느낌의 화원이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유익했던점 중에 하나가 바로 집 위치별로 놓아 두면 좋을거 같은 식물들을 알려 준다는 겁니다. 어떤 식물을 어디에 놔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익한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화장실, 공부방, 주방 등등 각 방에 맞는 식물들을 하나정도씩 가져다 놓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들 공부방에는 공기정화 식물같은거 가져다 놓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사진을 찍다 보니 앞쪽에서 뭔가 열심히 적고 계시더라구요. 자세히 물어 보지는 않았지만 주말에 희귀식물 플리마켓을 하나봐요. 꾀 유익한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궁굼하시다면 이번 주말에 한번 방문해 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 모르니 전화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침실에는 자스민이 좋다고 하네요. 공부방에는 로즈마리 같은걸 가져다 놓으면 좋다고 합니다. 여기에 나와 있는 식물들 하나씩 구입해서 가져다 놓으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식물 쇼핑은 아래와 같이 귀여운 카트를 끌고 다니면서 하실수가 있습니다. 약간 미국드라마에서나 볼거 같은 카트인거 같아요. 귀엽죠?
그리고 꽃 사진 찍는거 좋아 하신다면 꽃 사진도 많이 찍으셔도 잘 나올거 같습니다. 낮에는 실내가 굉장히 밝아서 그런지 사진도 정말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꽃 보러 왔다가 요즘 인기 있는 게임인 피크민블룸으로 꽃도 심고 왔습니다. ㅎㅎ ^^ 나름 우연히 발견한 곳치고는 정말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나 커피도 가능하니 참고 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가격대는 살짝 높기는 한거 같아요. ^^ 식사는 해보지 않았고 커피만 마셔 보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식사도 해봐야 겠네요. ^^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연히 용인에서 발견하게된 반려식물 파는 화원인 가든온 마당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식물 구입하시는거나 구경 하시는거 좋아 하신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식물을 많이 구입해보지 않아서 가격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