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스페이스광교 "이야기 유랑선" 아이들 하고 무료관람 해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트스페이스광교 "이야기 유랑선" 아이들 하고 무료관람 해요
광교에 수원시립 아트스페이스광교 라고 미술관이 하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갤러리아 백화점바로 옆에 있어서 백화점에 갔다가 아이들하고 무료 관람을 하면 괜찮더라구요. 현재 3월 31일 부터 8월 6일가지 진행하는 "이야기 유랑선" 이라는 무료 전시가 진행중입니다. 아이들하고 광교호수공원이나, 갤러리아백화점에 방문하셨다면 꼭 들려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수원 컨벤션센터 지하 1층에 있어서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지하 1층으로 내려 가시던가 아니면 백화점과 컨벤션 센터 사이에 있는 길을 이용을 해서 내려 가시던거 하시면 됩니다.
지하 1층에 내려 가시면 지금 재미있는 하이힐 신은 코끼리가 보입니다. 뒤집혀져 있는 상태로 있는데요. 그 아래에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 라고 적혀 있네요. 코기리 코에 맞춰서 아이와 함게 사진 찍으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
안쪽으로 들어 가시면 지금 전시하고 있는 "이야기 유랑선" 이 보이네요. 무료 입장이라서 그냥 들어가서 바로 관람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전시는 사진도 찍어도 되는 전시라고 하네요.
들어가기 전에 전시에 대한 내용을 한번 훓어 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들하고도 천천히 보면 좋을거 같은데 아이들은 그냥 재미있는 것들이 보여서 휙휙 보고 지나 가버리네요 ^^
이번 전시는 현대미술작품속에 숨겨진 의미를 아이들하고 같이 겸험해 볼수 있는 전시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도 꾀 재미있는 시간이 될거 같은 전시에요. 그냥 그림이나 작품을 보고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 꾀 유익한거 같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 시각에서 작품들을 보는데 생각지도 못한 것들을 얘기 하기도 하네요.
중간중간 작품과 작가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한번정도 아이들하고 보고 가면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그림들은 아이들이 봐도 꾀 재미있고 눈이 즐거울거 같은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너무 어린 아이들이 아니라면 천천히 그림 하나씩 보는것도 재미있어 하는거 같습니다. 사진도 자유롭게 찍을수 있어서 아이들 스마트폰 가지고 다니니 마음에 드는 그림이나 전시물을 찍어서 보관 하라고 해도 좋을거 같아요.
특히 이번 전시에서 저희 아이들은 약간 우주비행선 같이 생긴 이 전시물을 좋아 하더라구요 ^^ 멋지지 않나요? 역시 아이들은 이런걸 많이 좋아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뭔가 에어바운스에서 볼것같은 그런 작품들도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아이들이 막 만지고 싶어 하기도 했네요. 약간 삐애로 모자 같은으면서 문어 같기도 하다고 하네요.
방석같은게 갈린 공간도 있었는데 처음에는 저게 전시물맞는지 아닌지 햇갈렸는데 그냥 앉아도 되는 방석 이였던거 같아요. 작품들에는 건들지 말라는 팻말이 있었는데 여기에는 없더라구요. 그래도 그냥 건들지 않았어요.. ^^;
마지막 쯤에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빔으로 보여주는 작품도 있었습니다. 여기서 줄서서 그림 그리려고 기다렸엇어요. 그림을 그리면 바로 화면으로 들어 갑니다. ^^ 멋지지 않나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혹시 광교호수공원이나 갤러리아 백화점에 가실일이 있다면 무료이니 곡 한번 가서 관람을 해보세요. 이번 전시는 아이들 하고 같이 가도 괜찮은 전시라서 편안하게 가서 즐기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 광교에 있는 아트스페이스광교 "이야기 유랑선" 아이들 하고 무료관람하고온 후기 였습니다. ^^ 여기까지 짧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