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너프건 너프라이벌 넉아웃 완전 추천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새로운 너프건 너프라이벌 넉아웃 완전 추천
남자 아이들은 총이나 검을 좋아하기 마련인데요. 저는 어렸을때 총이라고하면 비비탄총을 많이 가지고 놀았는데 지금은 아이들에게 다소 위험하다고 해서 비비탄총은 꺼려하죠. 대신 요즘에는 너프건이 대세인거 같아요. 저희도 이전에 너프건 엘리트스토롱암 시리즈를 사줬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너프건 너프라이벌 넉아웃을 가지게 되어서 후기 남겨 봅니다.
너프건 너프라이벌의 경우에는 기존 너프건과 달리 동그란 총알(?) 이 들어 가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아이가 받고서 좋아한 제품은 너프건 너프라이벌로 권총 타입의 너프건 입니다. 받자마자 아래처럼 아이가 좋아서 포장을 뜯고 있네요. ^^
아이가 개봉후에 바로 손잡이를 잡아 보았는데 아래처럼 10살 아이에게 딱 잡기 좋은 크기네요. 색상은 레드와, 블루 두가지 색이 있는거 같구요. 저희는 레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빨간색 아이언맨 옷과 어울리네요. ㅋ
일단, 기본적으로 두개의 라운드 다트 (총알) 가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아래 다시 사진에서 보여 드리겠지만 너프 라이벌 넉아웃 블래스터에는 하단에 총 3개의 라운드 다트를 보관할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번에 한발씩 발사하며 하단에 있는 보관홀에서 꺼내어서 추가로 장전해서 발사 할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라운드 다트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말랑말랑 하기 때문에 안전 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물론, 가까이에서 얼굴을 향해서 사용을 하거나 하면 위험하긴 하겠지만요. 보호장구 없이 몸에 사용하더라도 크게 다치지는 않겠지만 얼굴에는 보호장구 한후에 배틀을 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너프 라이벌 넉아웃을 조금더 자세히 보면 일반 권총에서는 안전장치(잠금장치)로 사용하는 스위치가 장전을 위한 다트투입구 개방장치로 사용을 합니다. 그리고 방아쇠와 방아쇠 아래쪽에 있는 방아쇠 잠금 스위치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라운드 다트 보관홀이 양옆에 두개식 존재 합니다. 라운드 다트는 상단 투입구에 하나씩 넣어서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하단에는 장전 손잡이가 있습니다. 일반 권총이라고 한다면 탄창을 넣는 곳이겠죠? 너프건 라이벌 넉아웃은 장전 손잡이가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잡아 당기면 장전이 되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다트 투입구 레버를 당기면 아래처럼 총구 부분이 앞으로 나가면서 투입구가 개방이 됩니다. 투입구에 라운드 다트 하나를 넣어서 사용하면 되겠죠. 라운드 다트를 투입한후에는 총구 부분을 눌러서 장전을 완료 하면 됩니다.
그런후에는 아래 장전 손잡이를 당겨서 장전을 하면 됩니다. 아래로 당긴후에 장전이 되면 다시 위로 눌러 넣어 두면 됩니다.
장전까지 완료가 되면 하단에 있는 방아쇠 잠금 스위치로 잠금을 풀어 주시면 됩니다. 그런후에 발사하면 됩니다. 권총 타입이라서 아쉽지만 한번에 한발씩 장전해야 하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라운드 타입의 다트라서 더 재미 있는거 같네요. 하지만 라운드 타입의 다트는 공처럼 잘 튕겨서 잃어 버리기 쉬울거 같기도 해요.
아래는 실제로 장전부터 발사하는 것까지 보여주는 움직이는 이미지 입니다. 앞에서 얘기 했던것처럼 라운드 다트 투입구를 개방하고 라운드 다트 투입후에 하단에 있는 장전 레버 당겨주고 안전 스위치 풀어주고 발사~~ 푱~ 근데 생각보다 강도가 쎈거 같더라구요.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라운드 다트가 나가는게 보이지 않죠?
라운드 다트 투입구를 보면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하나 넣으면 뒤쪽에서 순간적으로 팍~ 쳐서 라운드 다트를 내보내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다트 안넣고 발사를 해도 공기가 느껴 집니다. 장전 레버는 아래정도로 쭈~욱 잡아 당겨주면 장전이 되는거네요. 근데 이게 생각보다 빼는게 힘이 들어요. 사용 연령이 14세 이상인데요. 저희 첫째 아이가 10살인데 약간 당기기 버거워 하더라구요.
아래는 아이가 실제로 장전부터 발사 까지 하는 모습인데요. 초반에는 멋있게 장전하고 장전할때 조금 버거워 하지만 발사 할때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기존에 집에 가지고 있던 너프건과는 다른 라운드 다트 사용하는 방식과 장전하는 방식이 실제 권총가 가깝기도 하고 발사할때 느낌이 조금더 좋다고 하네요.
아래는 너프건 너프라이벌 넉아웃 실제로 발사 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슬로우모션으로 찍어 봤는데요. 그래도 정확히는 보이지 않을정도로 빠르게 나가더라궁. ^^ 혹시 보이시나요? 노란색 라운드 다트가 나가는 모습이.. 오른쪽은 휴지를 대고 쏴봤는데요. 휴지 정도는 가뿐히 뚫어 주고 나가느거 보이시죠? 물론 종이로 해볼까 하다가 휴지가 재밌는거 같다고 해서 그냥 휴지에 쏴봤습니다. ^^
최근에 아이들끼리 너프건 가지고 게임을 하는걸 본적이 있는데 어른이 봐도 굉장히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너프건 너프 라이벌 넉아웃은 배틀 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는 너프건이라고 하는데요. 권총 타입은 서브건으로 하나 정도 가지고 게임을 해도 좋을거 같네요.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파워와 라운드 다트를 이용해서 굉장히 재미 있는거 같더라구요. 남자 아이들이 있다면 새로운 라운드 다트를 사용하는 너프건 하나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추가로 얼굴 보호대도 같이 준비해 주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이상 새로운 너프건 너프라이벌 넉아웃 후기를 마칩니다. 곧 영사응로도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 ^^ 밖에서 같이 게임하는 모습과 함께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