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아기 보행기 조코(ZOKO) 베이비 워커 구매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가성비 좋은 아기 보행기 조코(ZOKO) 베이비 워커 구매 후기
태어난지 얼마 안된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뒤집기도 하고, 배밀이도 하고, 이제 똑바른 자세로 앉아 있기도 한 막둥이를 보면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는걸 느낍니다. 그래서 슬슬 집도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형아들 쫓아 다니면서 놀면 좋을거 같기도 해서 아기 보행기를 알아 봤는데요. 막둥이는 대체로 가성비 위주의 제품들을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네요. 아기 보행기도 가성비 좋다는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아기 보행기 조코(ZOKO) 베이비 워커 구매 후기 인데요. 해외 직구로 구매 하는게 대부분이라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 했습니다..
결제하고 제품 받을때 까지 약 1주일 정도 걸린거 같네요. 해외 구매는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게 아쉬운거 같아요. 그래도 구매 대행을 통해서 구매한거라서 문제가 생겨도 처리 하기는 쉽습니다. 배대지 통해서 직접 구매 하면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처리 하기 힘들거든요 ^^
조코 베이비 워커라고 적혀 있는 박스를 개봉을 하면 내용물은 매우 심플하게 들어 있습니다. 보행기와 설명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거의 완제품 상태로 오기 때문에 뭐 조립을 하거나 할필요는 없고 높이 조절해서 세워 놓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트는 세탁후에 사용하고 싶기는 했지만 막내가 바로 탔으면 하는거 같아서 그냥 태웠네요 ^^
설명서가 동봉이 되어 있지만 해외 직구이기 때문에 한글은 없습니다. 영어도 아니고 모두 중국어로 되어 있는 설명서 입니다. 그림이 있기 때무에 대충 어떤 얘기구나 하는건 알수 있을 정도에요. 그리고 설명서 없이도 사용을 할수 있을정도로 심플한 제품이기도 하구요.
조코 베이비 워커는 4단계로 높이 조절이 되는 모델입니다. 아기의 키에 맞춰서 조절해서 사용을 하면 되요. 너무 높게 해놓으면 아기가 걷는데 어렵고, 낮춰 놓으면 아기 다리나 관절에 영향이 가니 적당하게 맞추는게 좋겠죠? 저희가 구매한 SSG 사이트내에 있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가져와 봤습니다.
저희 아이는 2단계에 맞춰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처럼 접혀셔 있던 다리를 들어 올려서 단계에 맞게 끼워 맞추면 사용준비가 끝납니다. 간단하죠? 바퀴부분도 모두 조립이 되어 있는 상태라서 손될게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키워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기들이 보행기를 타거나 할때 발톱이 깨지거나 하는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양말을 준비해 놓으면 좋아요. 양말이라고는 하지만 신발같이 생겼죠? 아래처럼 발바닥이나 발가락 부분을 보호해주는 부분이 있으면 아기가 걸어 다니더라도 발톱이 깨지는 일은 없습니다 .
높이는 적당히 맞는거 같구요. 보행기를 태워 놓으니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곳 집안을 누비고 다니네요. 그리고 형들이 놀고 있는곳에 가서 기웃거리기도 하고, 재미 있나 봅니다. 한동안 봐주지 안아도 혼자 잘 노니 약간 편해진것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만약에 아기를 잠깐 혼자 둬야 한다고 할때는 아기가 이동을 못하도록 브레이크를 걸어 놓을수가 있습니다. 바퀴가 들어 올라갈 정도의 높이의 브레이크가 두개가 준비되어 있고 이걸 내려 놓으면 바퀴가 올라가 있기 때문에 아기 혼자서는 움직일수가 없습니다. 혹시라도 잠깐 다른일을 해야 할때 걱정이 되신다면 브레이크를 활용해서 고정을 시켜 놓아도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조코 베이비 워커의 경우에 나중에 시트를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앞 부분은 왼쪽처럼 되어 있고 사이드와 뒤쪽은 오른쪽처럼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어렵지 안게 분리가 가능하니 세탁할때는 이렇게 분리를 하면 될거 같아요.
이상으로 아기가 돌아 당기고 싶다고 하는거 같아서 구매해본 가성비 좋은 아기 보행기 조코(ZOKO) 베이비 워커 구매 후기 였습니다. 혹시 가성비 좋은 보행기를 찾으신다면 해외 구매라서 조금 오래 걸리기는 하지만 조코 베이비 워커 생각해 보세요. 사용후에는 중고로 파시는 분들도 많아서 중고로 구입을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제품은 심플해서 고장도 잘 안날거 같고 딱 보행을 위한 것들만 있다고 보면 좋을거 같네요 ^^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