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추천 얼스베스트 5개월부터 시작했어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이유식 추천 얼스베스트 5개월부터 시작했어요.

이유식 추천 얼스베스트 5개월부터 시작했어요.

막둥이가 태어난지 벌써 5개월이 훅~ 지나가 버렸네요. 쑥쑥 무럭무럭 자라주고 있어서 기특한데요. 그런데 태어난 몸무게에 비해서 분유를 잘 먹지를 안아서 조금 일찍 이슈식을 시작 했습니다. 뭘로 하면 좋을까 이것저것 고르고 그르다가 얼스베스트 유기농 현미 시리얼 하고, 얼스베스트 1단계 이유식하고 섞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그냥 얼스베스트 유기농 현미 시리얼만 먹일때는 그닥 좋아 하지 않았는데 얼스베스트 1단계 유기농 과일 이유식하고 섞어서 주니 잘 먹네요.

산후조리원 다른 친구들은 아직 이유식을 시작 하지 않았는데 제일 먼저 시작하게 되었네요. 둘다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으니 이유식 뭘로 할지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 해서 시작해 보세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뒤에 한글표시사항이 별도로 붙어 있네요. 국내 정식으로 유통되는 제품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직구할까 했는데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4개월 이후라고 표기가 되어 있으니 5개월이니까 먹여도 괜찮은거 같아요. 원재료는 유기농 통현미 97%와 기타 영양소들이 들어 있네요.

안에 별도로 비닐 포장이 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바로 옆면을 뜯으면 이유식 분말이 바로 보이네요. 나름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 놓은거 같습니다. 종이라서 습기에 조금더 좋을거 같다고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개봉후에 다른 용기로 옮겨서 밀봉해서 보관 하고 있습니다. 왠지 아기가 먹는거나 사용하는것들은 그래야지만 마음이 놓이는거 같아요.

지금은 요정도 먹고 있는데요. 약간 묽게 해서 주는게 아기가 먹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처음에 물 마추기가 조금 애매 했었는데 아기 먹는거 봐서 조금씩 조절 하고 있네요. 처음에는 이렇게만 해서 줬는데 맛이 없어서 그런지 잘 안 먹더라구요. 그래서 얼스베스트 과일 이유식을 섞어서 줬는데 잘 먹네요.

저희는 사과, 배 먹여 봤구요. 종류는 사과, 당근, 바나나, 배, 완두콩, 고구마, 푸룬 등이 있네요. 과일맛 나는걸 더 좋아 하는거 같아서 아직은 사과, 배 위주로 섞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물을 좀 더 넣어주는게 알갱이 없이 잘 섞이는거 같아요. 아래처럼 섞은 상태에서 맛을 보니 확실히 그냥 오가닉 현미 시리얼만 먹는것보다 맛있네요. 큰 아이들도 줘봤는데 맛있다고 하고, 얼스베스트 오가닉 1단계 이유식을 조금 많이 섞을수록 확실히 맛은 있는거 같습니다. 

아래는 그냥 먹일때 찍은 사진인데요. 표정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하지만 맛있게 잘 먹는답니다. ^^;

이상 분유를 잘 안 먹어서 조금 일찍 시작한 이유식 추천 얼스베스트 1단계 이유식과 얼스베스트 오가닉 현미 시리얼 같이 먹인 후기 였습니다. 아기들 이유식 고민 하시는 분들 이렇게 한번 시작해 보세요. 첫째 둘째때는 죽처럼 직접 끊이고 야채넣어서 갈아서 먹였었는데 이렇게 해주는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 이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 *

댓글 달기

7,211,319

전체

4,125

오늘

4,355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