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I BLOG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어린이유산균추천 딸기맛나는 트루락 키즈업

어린이유산균추천 딸기맛나는 트루락 키즈업

부모라고 하면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먹을것 부터 영양제등을 꼼꼼히 챙기기 마련인데요. 특히 아이들에게 유산균은 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아이들 셋을 키우면서 지금까지 유산균을 꾀나 이것저것 많이 먹여본거 같아요. 냉장고에는 항상 아이들 유산균이 있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아이들이 먹고 있는 딸기맛이나는 어린이유산균 트루락 키즈업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유산균을 얘기할때 자주 나오는 단어가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가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유산균이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균을 얘기하죠. 프리바이오틱스의 경우에는 살아있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활성화 되고 잘 자라서 우리몸에 도움을 줄수 있도록 먹이 역할을 해줍니다. 즉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분해하고 에너지원으로 활용할수 있는 먹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유산균은 최대한 많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 해야지만 효과가 크므로, 배양한 살아있는 유산균을 동결건조한 상태로 만들어 지는대요. 그래서 유산균을 오랫동안 살아있는 상태로 보존을 하기 위해 보관시에 상온보다는 냉장보관이 좋습니다. 트루락 키즈업도 그런 이유에서 배송부터 아이스박스에 담겨져 배송이 되어 집니다. ^^ 꺼내신후에 바로 냉장고에 보관을 해주시면 좋아요.

트루락 키즈업은 아이들을 위해 데일리 프로바이틱스 에 비타민 D 까지 포함이 되어 있고, 아이들이 먹기 좋도록 새콤 달콤한 딸기맛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아이들을 위해서 합성료나, 책색료등은 포함되어 있지 안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들이 먹은 트루락 키즈업은 2g 짜리 30포가 한박스로 되어 있는데요. 뒷면에 자세한 섭취량 및 섭취방법등이 잘 나와 있네요. 그리고 섭취 시 주의사항 보관시 주의사항도 나와 있습니다. 앞에서 얘기 했던것처럼 보관시에는 직사광선 및 고안드습한 곳을 피하고 건조하고 서늘한곳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죠. 즉, 냉장 보관 하시면 된다는거구요.

하단에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나와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1월 23일 까지로 나와 있는데 꾀 길죠? 물론 30포 정도라서 금방 먹겠지만요 ^^ 

개봉을 하면 설명서 아닌 설명서 같은 안내문이 들어 있구요. 각각 10개씩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안내장은 한번 보시면 좋아요.

트루락 키즈업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히 나와 있는데요. 한번 쭈욱~ 읽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먹는 유산균 성분도 중요한데요. 트루락 키즈업은 생균, 사균, 고초균이  모두 들어 있는 장환경 특화균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 멀티유산균 이라고 하네요. 많은 제품들이 빌반적으로 생균만 포함을 하고 있는데 사균의 경우에는 장속 유해균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고, 자연계 미생물인 고초균인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SE-4 가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D 까지 포함이 되어 있으니 별도로 비타민 D 를 먹일 필요도 없겠네요.

고초균인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SE-4 는 실제로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논문을 찾아 볼수 있었습니다. 이 논문이 궁굼하시다면 링크 클릭해서 보세요 ^^

국내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용할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는 네이버 지식백과 인데요.

이중에서 트루락 키즈업에서는 7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까지 포함 했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유익한 프로바이틱스 균주들만 선택을 해서 어린이의 골격 발달과 유지, 칼슘의 장내 흡수를 균형있게 조절하여 뼈 건강까지 케어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에서도 얘기 했었지만 프로바이오틱스를 위한 먹이힌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들어 있다고 하니, 아이들에게는 이보다 좋을수는 없겠죠?

그리고 트루락 키즈업 개봉해 보시면 위와 같이 엄마 선언문 이라는 작은 선언문 하나 들어 있는데요. 좋은 내용이죠? 하지만 제일 어려운거 내용이기도 하죠. 현명하고 따뜻한 휴식같은 부모.. ^^

10포씩 비닐 포장 되어있고 3개가 들어 있네요. 이상태로 그대로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이들 나갈때나 저녁에 하나씩 챙겨주면 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아래처럼 냉장고에 그냥 넣어 뒀어요 ^^ 큰 아이는 맛있는지 알아서 하나씩 꺼내 먹더라구요. 

큰 아이는 이제 알아서 뜯어서 입에 털어 넣으면서 먹는다고 하네요. 문제 풀다가 먹기전에 한번 찍어 봤습니다. 

그런데 물 없이 그냥 야금야금 먹네요.. ^^; 하지만 물하고 같이 먹어 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맛은 딸기맛이라고 괜찮다고 하네요. 저도 살짝 맛을 봤는데 확실히 딸기맛이 나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게 만들었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둘째는 그냥 털어서 먹는걸 별로 좋아 하지 안아서 물에 타서 줬는데요. 물에 타서 그냥 마시게 하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물에 타면서 찍어면 트루락 키즈업 가루 입니다. ^^ 색깔 보시면 약간 맛있을거 같은 느낌 들지 안나요?

딸기맛이 포함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딸기색이 감도는 모습입니다. 물에 타서 주실때에는 조금 잘 저어줘야 하는거 같아요 ^^

딸기쥬스 같다고 하면서 잘 마시네요. 근데 물을 너무 많이 타시면 약간 밍밍한거 같고, 적당히 조절해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둘째 아이는 약간 변비끼도 있는데 유산균 먹으면서 조금 낳아진거 같더라구요. ^^ 유산균 같은건 꾸준히 먹어줘야지만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

아이들 성장기에 뭐든 잘 머이고 싶고 건강을 챙겨 주고 싶은 마음은 똑같을 텐데요. 어쩐 제품을 선택 해야 하는지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는 경우도 많이 있죠. 제일 좋은건 아이들 생각 하는 마음에서 열심히 찾아보고 아이가 좋아 할만한 제품으로 잘 선택해 줘서 먹이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어린이유산균추천 딸기맛나는 트루락 키즈업 후기 포스팅 이였습니다. ^^

트루락 키즈업 구매 해보시고 싶으시다면 http://bit.ly/2XNWOxz 링크 참고 하세요 

 

 

0

Comment *

댓글 달기

6,244,264

전체

0

오늘

5,110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