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너프건 추천 엘리트스토롱암 소닉파이어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어린이날 선물 너프건 추천 엘리트스토롱암 소닉파이어

어린이날 선물 너프건 추천 엘리트스토롱암 소닉파이어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어린이날에 어떤 선물을 사주면 좋을지 고민을 하고 있을텐데요. 제일 좋은건 아이들을 데리고 토이저러스에 데리고 가서 구매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원하는 장난감을 사줄수 있을테니까요. 하지만 부모 입장에서는 저렴하게 구입하는것도 중요 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매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저희는 이번에 아이가 총을 가지고 놀고 싶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너프건을 구입 해서 줬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이날 선물 너프건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저희가 구매한 너프건은 엘리트스토롱암 시리즈 소닉 파이어 입니다. 6발을 장착 할수 있는 회전식 탄창 (리볼버 권총형태) 을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아래처럼 포장이 되어 있고 권장 연령은 8세 이상입니다. 저희는 둘다 남자 아이들이라서 이런거 정말 가지고 싶어 했는데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해준거 같네요. 저희는 50% 할인해서 구매 했는데요. 지금 찾아보니 티몬에서 엘리트 스토롱암을 15,900 원에 구입 할수 있네요.


상자 뒷면에 보시면 너프건에 대한 특징들이 나와 있습니다. 위에서 얘기한것처럼 회전식 탄창이며, 6발을 장전 할수가 있습니다. 뒤쪽에 슬라이드를 이용해서 장전을 하고 발사하도록 되어 있는데 설명은 모두 영어로 되어 있네요 ^^

상자를 개봉을 하면 아래처럼 설명서, 총알 6개, 그리고 엘리트스토롱암 소닉파이어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총알 장전하는 방법등이 나와 있는데요. 한글 설명서는 없고 영어로만 되어 있네요. 처음 너프건을 접해 봤는데 생각보다 총알이 굉장히 말랑말랑 합니다. 끝 부분도 많이 말랑말랑 거리네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 보니 안전을 위해서 그렇게 만든거 같은데 예전에 어렸을때 가지고 놀던 비비탄총과 많이 차이가 나네요.

옆모습입니다. 얼핏보면 권총 같이 생겼는데요. 아이들이 들면 권총보다는 확실히 큰 사이즈로 한손으로 들어도 무방하지만 아이들이 가지고 놀때 보니 한손 보다는 두손으로 들고 가지고 노네요.

반대편을 보시면 회전식 탄창을 뺄때 사용하는 노란색 버튼이 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고 반대쪽에서 살짝 밀어주면 회전식 탄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기 때문에 그리 힘 들이지 않고도 쉽게 뺄수가 있습니다.

탄창을 빼서 보면 아래처럼 되구요. 총알은 권청처럼 뒤쪽에서 넣는게 아니라 앞쪽에 넣는 방식입니다.

총알을 모두 장착하면 아래같은 모양이 되구요. 이 상태에서도 꾀 멋지지 않나요? 요즘은 아이들 장난감도 정말 잘 나오는거 같아요. 왠저 저도 너프건 하나 장만해서 아이들하고 놀면 재미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바이벌 같은거 말이죠 ^^

아래는 실제로 회전식 탄창을 빼는 모습인데요.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반대쪽에서 살짝 밀어 주면 나옵니다. 혹은 살짝 기울여도 나오기는 하는데요. 그리 어렵지 않게 총알을 넣을수 있습니다. 총알은 6발 순서대로 앞쪽에서 꽂아 주시면 되구요.

총알을 모두 넣었으면 뒷 부분의 슬라이딩을 당겨서 장전을 해주면 되는데요. 아이들 장난감이라서 그렇게 많은힘을 들여서 당기지 않아도 됩니다. 저희 둘째가 7살인데 7살 아이도 한손으로 손잡이 잡고 스라이딩 당길수 있을 정도 입니다.

아래는 실제 총을 발사하는 장면이구요. 총알이 보일정도로 고속촬영(?) 한거구요. 실제로는 총알이 보일정도로 느리게 나가지는 않아요. 제품 설명에 나와 있읏이 21m 정도 까지 날아갑니다. 어느정도 충격인지 궁굼해서 제가 손바닥에 쏴봤는데요. 그리 강한 충격이 오지는 않네요. 아마도 총알 자체도 말랑말랑 하고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거라 그렇게 강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이들끼리 놀때는 얼굴에 쏘지 말라고 꼭 말해 두는게 좋겠죠.

조금 이르지만 택배가 일찍 와서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 너프건 추천 엘리트스토롱암 소닉파이어를 꺼내 줬더니 잘~ 가지고 노네요. 남자 아이들 둘이라서 그런지 둘이서 꾀 재미 있게 놀았습니다.


저도 하나 사달라고 와이프에게 얘기 했다가 안된다고 해서 좌절 했습니다. ^^ 나중에 용돈좀 모아서 마음에드는 너프건 하나 장만해서 아이들하고 같이 놀아야 겠어요. 이상으로 어린이날 선물 너프건 추천 엘리트스토롱암 소닉파이어 후기 올려 봤습니다. 아직 어린이날 선물을 뭘로 해줄지 정하지 않으셨다면 너프건도 괜찮은 선물이 될거 같네요. 특히 남자 아이들에게는 말이죠. 아빠 너프건도 하나 장만해서 아이들하고 서바이벌 놀이 하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보면서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 *

댓글 달기

8,476,339

전체

1,235

오늘

5,598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