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175 용인의 새로운 쇼핑공간 다녀온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동춘175 용인의 새로운 쇼핑공간 다녀온 후기
집에서 용인 기흥구까지는 차로 몇분이면 가는 가까운 거리라서 최근에 새로 생긴 롯데아울렛이나, AK몰등을 많이 갔었는데요. 뒤늦게 알게된 멋진 공간이 있어서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동춘175 라고 동춘상회라고도 불리우는데요. 복합쇼핑생활공간 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동춘상상 페스티벌을 진행 하고 있었는데요. 동춘상상 페스티벌은 4월 28일(일) 까지만 하는 행사였습니다. 제가 포스팅 하는 오늘까지 였으니 그냥 참고만 하세요 ^^; 그외에 네이버에서 동춘175를 검색해 보시면 그외에 진행 하고 있는 행사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치는 지도 보시면 알수 있는데요. 기흥IC 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이고 근처에 용인시민체육공원도 있어서 아이들하고 같이 가신다면 용인국제 어린이도서관 " 2018/08/25 - [임신&육아/유용한정보] -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에서 책읽고 체험하며 놀아요. " 도 갈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으로 이름이 바뀌어서 5월 4일 토요일 10시에 오픈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
어쨌든 동춘175도 근처에 있고 만약에 주차가 만차라고 하면 용인시민체육공원쪽으로 임시 주차 안내도 해주는거 같습니다. 이날 행사 때문에 그런건지 평상시에도 그렇게 안내를 해주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저희는 만삭이라서 조금 기다렸다가 본 주차장에주차 했습니다. 주차 공간도 꾀 넓은 편인거 같아요.
저희가 갔던날은 4월 27일(토) 였는데요. 마침 동춘상상 페스티벌 행사 진행중이였어서 더 사람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위 사진 공간도 원래는 주차 공간이였던거 같구요. 이날은 푸드 트럭과 행상 천막등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사로 스탬프 투어도 하길래 일단 받았는데요. 그냥 이것저것 구경하고 실제로 스탬프를 받지는 않았네요 ^^ 아이들이 있으면 이런것도 재미 있었을거 같지만 이날은 아이들은 놓고 왔었어요 ^^
아래는 실내에 들어가서 처음으로 본 동춘175공간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도서관 느낌도 들지 않나요? 저위에 책이 많이 꽂혀 있어서 그렇게 보이는거 같기도 하네요. 위쪽에는 차를 마시는 분들이나 책을 보면서 쉬고 계시는 분들도많이 있는거 같았습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물건들은 전부 구매 할수 있는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동춘175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나와 있는 그림이기는 하지만 위 이미지는 3번 쪽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위쪽이 나아바라운지라고 보면 되고 아래에 있는 물건들이 동충상회에서 파는 물건들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물건들도 꾀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놀랐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자주 왔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래 사진은 위 건물 구조에서 3번 출입구 왼쪽 풍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역시 아래쪽은 동충상회 물건들을 볼수가 있고 조금더 들어가면 롱브레드 카페와 4.2 베이커리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 위쪽에는 2층에 푸드코트도 있네요.
여기서 잠깐 동충상회 물건들을 회리릭 둘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재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 케이스, 선풍기나 시계등 작은 전자제품도 눈에 보이구요. 아이들 용품도 많이 보입니다. 아이들 가방이나, 실내화 주머니로 쓸만한것도 많이 보이고,저희가 좋아하는 보드게임 종류도 많이 보였습니다.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있는거 같네요. 인터넷에 동충상회를 검색 하시면 쇼핑몰도 볼수 있는거 같으니 참고 하세요 ^^
이대명과(?) 같은 과자도 보이구요, 요즘 많이 구입을 하게 되는 공기청정기도 보입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관심 있게 본 상품은 곧 태어날 막내 때문에 유모차용 공기청정기가 눈에 들어 오네요. 실제로 구입을 하지는 않았지만 귀엽길래 조금 유심히 본 제품이네요. 그리고, 자기 제품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그중에서 텀블러인데 나무로 만든 텀블러도 있더라구요. 하나 구입 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
각종 식재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음료나 맥주, 막걸리, 각종 장종류도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엿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높아서 구입을 하지는 못했네요. 다음에 다시 오게 되면 아이들 에게 사주고 싶은 제품으로 찜 해놨습니다. ^^ 막걸리 종류도 맛있어 보여서 나중에사먹어 봐야 겠다고 생각만 역시 해봤습니다. 동춘175 생각보다 사볼만한게 많은 동춘상회 였습니다.
아래 빵들은 4.2 베이커리 에서 본 빵들인데요. 아래 저희가 구입한 빵은 올리브 살리미와, 우유식빵, 소세지 페스츄리 등이였습니다. 4.2 베이커리가 동춘 175안에만 있는 빵집인거 같은데 특이하면서도 맛있는 빵 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 하나씩 다 먹어 보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식빵중에서 안에 크림과 팥이 들어 있는것도 맛있엇고 그냥 우유 식빵도 맛있었습니다. 이런 종류는 커팅 해서 먹는것보다 뜯어서 먹는거라고 해서 그냥 뜯어서 먹어 봤는데 아이들도 좋아 하더라구요. 올리스 살라비 빵도 특이하게 생겨서 사봤는데 맛있엇습니다. ^^ 다음에 동충175에 또 들리면 4.2 베이커리 빵들중에 못 먹어본것 위주로 더 사먹어 봐야 하겠더라구요 ^^
안4.2 베이커리 옆에 제일 안쪽에는 아래와 같이 롱브레드 카페도 있습니다. 꾀 음료 종류가 다양하고 커피도 있어서 동춘175 오면 여기에서 차 한잔 먹어야 할거 같은 곳이네요. 시간이 없어서 저희는 커피는 못 먹어 봤습니다. 다음에 오면 먹어 보기로 하고 얼른 다른거 구경하려고 자리를 옮겼네요. ^^
아래쪽은 웰 메이드 패션 공간인데요. 아이들 옷 부터 어른들 옷까지 다양하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천천히 구경하면서 쇼핑 하면 좋을거 같았아요. 같은 층에 쥬얼리는 디디에 두보도 있더라구요. 백화점에서만 봤었는데 동춘175에도 있어서 신기 했어요. 그리고 1층에 아이들과 잠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장난감 몇개와 책들이 있어서 아이들을 잠깐 놀개 할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무슨 커다란 제봉틀(?) 같은게 있었는데요.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있어서 찍어 봤어요. 실제로 작동하는건 아니고 장식용으로 가져다 논거 같더라구요.
동춘175 용인의 새로운 쇼핑곤간으로 특징중에 하나가 바로 루프탑이 있어서 옥상에서잠깐의 여유를 즐길수도 있다는건데요. 옥상에 실제로 올라가 보면 아래와 같이 편하게 쉴수 있는 의자가 놓여져 있습니다. 전경이 아파트가 조금 있고 그래서 그리 이쁘지 많은 않지만 뒤쪽은 산이라서 괜찮은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날씨가 좋을때 옥상에 올라와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동춘175 생각보다 괜찮은 공간 같아요.
아이들이 있다면 쇼핑할때 아이들을 계속 데리고 다니기 힘들죠. 아이들도 처음에는 재미 있고 이것저것 구경하지만 금방 흥미가 떨어지게 마련인데요. 동춘175에는 아이들만의 공간인 바운스가 있네요. 바운스는 6세 이상이용이가능한 방방이가 있는 공간인데요. 금액은 1시간 미취학 아동 11000원, 일반 15000원, 2시간은 18700원, 25500원 으로 그리 저렴하다고 볼수는 없는 금액이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아이들 나름대로 즐기고 어른들은 어른들 나름대로의 쇼핑을 즐기기에는 바운스가 그 역할이 클거 같네요.
바운스는 4층에 있었는 앞에 행운의 애완식물 마리모도 팔고 있네요. 지난번에 아이가 방과후 수업으로 가져온 마리모가 하나 집에 있어서 알게 되었는데 마리모를 키우다가 마리모가 물에 떠오르면 소원이 이루어 진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마리모 하나 사서 키워 보는것도 재미 있을거 같습니다. 마리모는 녹조의 한 종류라고 하네요 ^^;
아이들 하고 같이 오지 않아서 내부 모습을 다 보지는 못했지만 시설은 괜찮은거 같네요. 들어 갈때는 신발을 벗더 놓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놀면 되는거 같아요. 안에 부모님들이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도 있는거 같네요.
저희는 3층에서 쇼핑을 제일 많이 한거 같은데요. 3층에는 세정팩토리아울레싱 있어서 옷을 저렴하게구입할수가 있습니다. 세정에서 취급하는 옷들은 대부분 있는거 같구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네요.
현재 70~80% 정도 할인을 하고 있고, 각 테그별 금액에할인된 가격을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서 구입을 하면 되더라구요. 그리고 별도로 바코드로 금액을 확인할수 있는 PC 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친절하게 테그로 70% 할인인지, 80% 할인인지 확인 하는 방법도 표시해 놨네요. 여기서 옷 3벌 구매 했습니다. ^^
2층까지 내려와서 배도 고프고 해소 푸드코트에서 떡뽁이 사먹었는데요. 이 떡복이랑 튀김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성복동 방앗간 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였는데요. 분식 좋아히시는 분들중에서 동춘 175오셨다면 추천 드립니다. ^^ 2층에 아이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먹을수 있는 빨라쪼도 있더라구요. 아이들 아이스크림 좋아하면 하나씩 사주면 되겠네요.
또 간단하게 먹고 나서 2층 쇼핑도 쭈~욱 돌아 봅니다. 2층에는 스포츠 의류들이 많이 들어와 있네요. 스포츠 의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현재 동춘175는 구매 금액별로 사은행사를 진행 하고 있는데요. 2층 푸드코트와 스포츠의류 사이에 사은품 증정 해주는 곳이 있네요. 저희는 7만원 조금 넘어서 살림백서 액체세탁세제를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은품 증정 받으려면 약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 추가로 롱브레드에서 사용할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쿠폰도 하나 같이 줬습니다. 롱브레드 동춘 175점에서만 사용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사은품은 3만원 이상은 동춘175 쇼핑가방, 5만원 이상은 손수건 하고 뭐 하나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7만원은 저희가 받은 살림백서 액체세탁세제고, 15만원 이상은 키친타올을 주네요. 아래 사진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탁세제가 필요했던터라 잘 되었다고 하면서 받아 왔습니다. ^^
마지막으로 3층에서 본 동춘175 모습입니다. 구조가 약간 ㄷ 자 형태로 되어 있네요. 사진사응로 오른쪽은 주차 타워 입니다. 가운데도 주차장인데요. 이번에는 행사 때문에 그런지 주차장으로 사용을 못한거같네요. 혹시 동춘175 용인에 오신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동춘175 용인의 새로운 쇼핑곤간 다녀온 후기 적어 봤습니다. 생긴지 꾀 된거 같은데 왜 진작에 몰랐지(?) 라는 생각도 들 정도로 롯데 아울렛만큼은 크지 않지만 가족단위로 쇼핑하면서 즐길수 있는 공간인거 같습니다. 동춘상회의 제품도 직접 볼수 있는 기회도 되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찾아 보면 좋을거 같네요. 다음에 아이들을 데리고 다시 한번 와보길고 하고 한시간 정도 둘러보고 온거 같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 한번 꼭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