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아이스엔초비 어드벤처 방탈출 후기

아이가 겨울방학을 한후에 여기저기 가고 싶은곳을 많이 계획 했었는데 몇일동안 미세먼지가 최악이라 나가지 않다가 실내에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아이스엔초비 어드벤처 탈출후기를 남겨 봅니다. ^^

최근에는 방탈출같은 시설이 많이 있는데 아이들하고 같이 체험할 만한곳은 많지 않은거 같습니다. 아이스엔초비는 일산 원마운트에 있는 아이들하고 같이 체험을 할수있는 방탈출하고 비슷한 테마 파크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가기 위해서는 티몬등에서 예매를 한후에 가시는게 저렴 합니다. 

위메프에서는 26% 할인된 8900원에 추가로 엄마놀자쿠폰 까지 사용하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꼭 할인을 받아서 사용하시기를 권해 드려요~

아이스엔초비

아이스엔초비는 원마운트의 스노우파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가 스노우파크하고 같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도착 하시면 원마운트 입구쪽으로 가셔서 스노우파크 있는 쪽으로 가시면 아래와 같은 아이스엔초비 입구를 찾을수 있습니다.

스포츠 어드벤처 방탈출 이라고 적혀 있고 아이들 하고 같이 오신 분들도 많이 있네요.

요구 사항을 보면 2인 이상이 한팀이 되어야 하고, 110cm 이상이용 가능 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보호자 필수 동반 되어야 하니 참고 하셔야 할거 같아요.

아이스엔초비

저희는 위에서 언급 했던것처럼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서 전화번호만 알려주고 입장이 되엇습니다.

발권전 확인사항을 보시면 110cm 이상 체험가능, 13세 이하 보호자 동반 필수, 안전사고 주의, 바지 및 양말 착용권장, 주차권 제공이 적혀 있네요.

노약자, 임산부등 혼자 장애물을 통과 하기 힘든 경우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선착순 입장으로 약간의 대기 시간이 발생 하는데 저희는 오늘 10분 정도 대기 했던거 같네요.

아이스엔초비

주차는 아래와 같이 영수증으로 대채헤서 주는데요. 9시간 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출차 하실때 아래 영수증 보여 주면 무료로 출차가 가능 하니 참고 하세요.

주차는 원마운트 입구와 가까운 엘리베이터 있는 곳에 하시면 될거 같은데요. 

지하 2층의 경우에는 D 구역이 가까운것 같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스엔초비

발권을 하고 나면, 엔초비를 찾을때 사요하는 테그가 붙어 있는 팔찌를 주는데요. 신발장 열쇠도 같이 있습니다.

팔찌에 붙어 있는 신발장 번호에 맞게 신발을 넣어두고 입장을 하면 되는데요.

별도로 소지품보관을 할수 있는 곳은 없는거 같네요.

아이스엔초비

잠깐 대기 하는동안에 읽으라고 주는 어드벤처 헌터의 필독서 입니다.

주된 내용은 안전에 대한 내용과 테그로 엔초비를 구하는 방법등이 나와 있습니다.

잠깐 짬내서 보시면 되고, 내부에서 참고할 만한 내용은 없습니다. ^^

아이스엔초비

입구 앞에서는 아래와 같이 직원분이 잠깐 어드벤처 헌터의 맹세 같은걸 한번 읽어 보면서

앞팀과의 시간차를 두고 입장을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방탈출 어드벤처 이다보니, 한번에 마구잡이라고 입장을 하면 곤란하겠죠 ^^

아이스엔초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잠입의 터널 입니다. 왜 키가 110cm 로 제한 되어 있는지 바로 알수가 있는 코스 인데요.

아이들에게는 상당히 높게 느껴질수 있을정도의 높이를 사다리 타고 올라 가야 합니다. 

그래도 아이들은 신나서 마구마구 올라 갑니다. ^^ 

아이스엔초비

올라가면 아래와 같이 어른들은 빠짝 기어서 가야 하는 통로를 요리조리 가야 하는데요.

이런것때문에 가능하면 바지를 입고 들어 가시는게 좋습니다. 

치마를 입고 체험을 할수 있는곳은 아니네요 ^^

아이들은 신나서 돌격앞으로~~ 모드 입니다. 

간혹 너무 빨리 가다가 보면 앞팀을 만나기도 하는데요. 앞지르거나 잠시 기다렸다가 가거나 하시면 됩니다.

아이스엔초비

아래는 통곡의 협곡이라는 곳입니다. 바닥은 뾰족뾰족 하게 올라와 있고 옆에 손잡이와 발판을 밟으면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아이가 처음에 보자마자 정말로 뾰족뾰족 딱딱해서 떨어지면 찔리냐고 물어 보더라구요.

그러더니 살짝 손으로 만져 보더니 안심하고 가기 시작 했습니다. 그래도 떨어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엔초비 테그도 빼먹지 안고 찍으면서 가네요.

실내가 더운편은 아니라서 점퍼를 입고 가더라도 불편하거나 하지는 안습니다. 

혹시 땀이 날까봐 점퍼를 두고 오면 조금 춥지 안을까 생각이 되네요.

아이스엔초비

아래는 이름은 생각이 안나지만 좁은 통로를 요리조리 장애물을 피해서 건너 가야 합니다.

아이들은 여기까지 매우 즐겁게 신나게 이동을 하죠.

아이스엔초비

이렇게 해서 도착한 남극기지 입구 입니다. 여기에서는 비밀번호 4자리르 입력해야지만 들어 갈수가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힌트는 벽면에 3가지 정도로 문제를 적어 놓았습니다. 

해당 문제를 모두 풀면 비밀번호 4자리가 만들어 지고 직접 입력해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다.

다만, 여기에서 조금 시간이 소요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부터는 머리를 써야 하기 때문인데요.

저희는 여기에서 몇팀에게 추월을 당했습니다. 머리가.. 잘 않돌아 가서 그런걸까요.. ㅎㅎ 어렵더라구요.

아이스엔초비 에서 문제를 풀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지나갈수 있는 방이 총 두개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남극기지 입구가 어려웠던거 같아요. 숫자에 약해서 ^^;

아이스엔초비

겨우겨우 남극기지 입구에 들어서면 아래와 같이 모든 버튼을 동시에 눌러야지만 출입구가 열리는 곳을 볼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왜 2인 이상이 팀을 이루어서 해야 하는지 알수가 있죠.

2인이 할 경우에는 아주 겨우겨우 버튼을 다 눌러서 입구를 열수가 있습니다.

3인의 경우에는 조금 여유 있게 버튼을 눌러서 통과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방이 총 두개가 있는데요. 아이들 정말 열심히 합니다. ^^ 

아이스엔초비

그리고 또 다시 나온 미로 이번에는 올라 갔다 내려갔다 오른쪽 왼쪽 공이 막고 있는 곳까지 통과를 해야 하는데요.

어른들은 통로가 좁아서 계속 기어서 가야 합니다. 그래도 재미 있는거 같아요.

아이들은 이런곳에서 어른들을 두고 먼저 가기 일수 인거 같아요.

아이스엔초비

아래는 유혹의 통로라고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서 많은 엔초비를 구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즉 엔초비를 구할수 있는 테그가 꾀 많이 숨겨져 있습니다.

많은 점수를 얻으려면 여기에서 가능한 숨겨진 엔초비를 모두 찾아 내야 합니다. ^^

아이스엔초비

그리고 처음에는 자동으로 열리는 문 아닌가 싶었던 힘으로 들어 올려야 하는 문입니다.

이런 문이 몇개가 있는데요. 아이들이 들어 올릴수 있는 정도의 문이라서 아이들도 신나게 들어 올리고

어서 통과 하라고 자기가 문을 열고 있겠다고 하면서 멋진 모습을 보여 주네요 ^^

아이스엔초비

그리고 아래는 캣쵸비 박사의 연구실로 여기에서도 비밀번호를 입력 해야 하는데요.

여기에서는 수자 비빌번호가 아니라 영문자 8글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서, 여기에서는 쉽게 통과 했던거 같네요.

아이들은 아래 같은 스크린에 비밀번호를 입력 하면서 정말 뭔가 영웅이 된거같은 느낌같은걸 받을거 같더라구요.

아이스엔초비

그리고 저희 아이가 레이저 방이라고 했던 방입니다. 저 줄들이 레이저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결국에는 기어서 통과 해야 하는 방이였습니다. 열심히 기어서 반대쪽으로 가면 됩니다.

아이들은 줄에 몸이 닫지 않게 하려고 기를 쓰고 바닥에 착 붙어서 갑니다.

어른들은 그렇게까지는 힘드니 그냥 바닥에 최대한 붙어서 줄 건들면서 지나 가네요 ^^

아이스엔초비

마지막으로 아래와 같이 줄을 잡고 높이 올라가면 탈출을 할수 있는 미끄럼틀이 나옵니다.

미끄럼틀을 타고 멋지게 탈출을 하면 미션 성공~ 이네요.

미끄럼틀이 꾀 높아서 내려 올때 약간 재미를 느낄수도 있습니다. ^^

아이스엔초비

그리고 앞에서 테그를 반납 하면 점수가 적혀 있는 종이를 주는데요. 

그 종이는 앞쪽에서 아이들이 색을 칠하거나 꾸며서 벳지로 만들어 줍니다.

점수는 최대 점수가 1400 엔초비 인거 같네요. 어쨌든 1400 엔초지 받아서 탈출 성공 했네요.

아이스엔초비

아이스엔초비에서 놀고 나오면 스노우파크에서 조금더 놀다가 집에 오면 딱인거 같습니다.

겨울방학동안 가볼만한곳을 찾아 보신다면 한번은 아이스엔초비에서 아이들과 탐험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아이스엔초비

스토우파크와 패키지 상품도 있는거 같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아이스엔초비 어드벤처 탈출후기 였습니다. 아이들하고 방탈출 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인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 스스로가 문제를 풀면서 해결해 나가도록 옆에서 지켜 보는것도 쏠쏠한 부모만의 재미를 느낄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럼 아이들과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인터넷 예매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 

[일산] 더어드벤처 아이스엔초비 8,900원 ▶ 구경하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