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캠핑용 파워뱅크겸 점프스타터 점프앤고 J20C 개봉기

캠핑갔을때 선풍기라던지 에어매트에 공기 주입을 위한 펌프와 휴대용 샤워기등을 이용할 목적으로 작은 캠핑용 파워뱅크겸 혹시 모를 자동차 방전등에 대비 하기 위해서 다목적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점프앤고 J20C 점프스타터를 구매 했는데요. 간단하게 점프앤고 J20C 개봉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앞에서 말했던 용도로 사용할수 있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 점프앤고 J20C 를 찾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원하던 것들을 모두 충족해줬던 제품 이네요.

제품 포장은 아래와 같이 하얀 상자에 JUMP&GO 라고 상표가 적혀 있고 비닐로 포자잉 되어 있습니다. 포장은 깔끔한 느낌이였구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포장을 대충 하는거 같은데 일단은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 편이였습니다.

제품을 열면 본체는 아래와 같이 다시 내부에 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구성품은 본체, 점프 케이블, USB 3종 케이블, 어댑터, 설명서 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사용방법도 필요한 사항이 기재 되어있구요. 일반적으로 보통 휴대폰 보조 배터리 같은 경우에는 제품을 판매 할때 어느정도 충전이 되어 있는데 이런 큰 용량의 배터리는 그렇게 않되는거 같습니다.

충전은 전혀 않되어 있는 상태라서 버튼을 눌러도 앞쪽에 있는 랜턴이 켜지거나 남은 용량 확인등이 안되네요. 일단은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충전이 필요 합니다. 만약에 점프스타터 용도로 주로 사용한다고 하면 충전후에 차량에 비치해 놓으면 될거 같네요. 저희는 캠핑갈때 주로 사용할 예정이기는 합니다.

상단 부분에는 아래 시진과 같이 차량용 시거잭, 점프 프타터 연결용 단자, USB 포트 두개, 충전을 위한 어댑터 단자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단은 차량용 시거잭과, USB, 점프스타터 단자는 모두 OUTPUT 이고, INPUT 은 어댑터용 단자뿐입니다. 그렇다는건 자동차에서는 충전이 불가능하다는 얘기 인데요. 이건 2박 3일 정도의 캠핑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될수도 있는 부분일거 같습니다. 차량 시거잭을 이용해서도 충전이 되면 좋았을거 같은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차량용 시거잭 어댑터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어댑트를 연결해서 충전을 시작 하면 아래와 같이 LED 가 파란색이 들어오면서 충전되는 상태를 알려 주게 됩니다. 완충까지는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일단 한번 충전후에 실제로 사용을 해보고 다시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제품 외관이나 기능등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앞에서 잠깐 말했던것처럼 차에서 충전이 안되는것에 대해서는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이상 캠핑용 파워뱅크겸 점프스타터 점프앤고 J20C 개봉기 였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거 같은데 실 사용후에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 짧은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서 가지고 캠핑을 가보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