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여수 히든베이호텔 숙박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여수여행] 여수 히든베이호텔 숙박후기

[여수여행] 여수 히든베이호텔 숙박후기

지난번에 전주를 들렸다가 여수까지 여행을 갔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수 히든베이호텔 숙박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여수여행을 하기전에 어디에 묶는게 좋을지 나름대로 찾아보고 저렴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숙소를 찾기위해서 많이 찾아 봤는데요. 그러다가 결정한 곳이 여수 히든베이호텔 입니다. 히든베이호텔은 바로 바닷가 옆에 있고 건물 특징상 모두 바다전경으로 객실이 배치되어 있네요. 건물도 특이할뿐만 아니라 주변에 산책 하기에도 좋고 바로 바다가 보여서 마음에 들었던 호텔입니다.

호텔 전경이고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는걸 보실수가 있는데요. 저 뒤쪽은 모두 바다라서 객실에서 모두 바다가 보입니다.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않된거 같고 굉장히 깨긋한 느낌의 호텔이였는데요. 저희가 갔던 날은 유난히도 사람이 많지 않았었습니다. ^^ 아이들이 여기에 우리밖에 없냐고 물어 보더라구요. ㅎㅎ 일단 객실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아래 사진을 보시면 바로 바다가 보이는걸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바다에 배가 많이 떠 있더라구요.

룸 컨디션은 매우 깨끗했었고요 아이들하고 지내기에 무리 없었습니다. 그리고 객실마다 휴대폰 종류별로 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어서 혹시라도 충전기를 않 가져 오신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객실에 모두 위에 사진처럼 발코니가 있어서 밖에서 바다를 구경 할수 있고 발코니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앉아서 바다 감상하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아이들도 매우 좋아 했어요.

그리고 히든베이 호텔 주위에 산책 코스가 잘 되어 있어서 산책 하기에도 좋았던거 같습니다. 특히 바다가 바로 인접해서 날씨가 좋다면 바로 바다 앞까지 내려가 볼수가 있습니다. 길따라 나가면 바로 바다가 보이는곳 까지 갈수가 있어요. 조경도 나름대로 잘 해놔서 천천히 산책 하기에는 좋았던거 같습니다. 아이들도 앞에 바다가 보이니까 한참 바다가에서 바다 보면서 놀았네요.

저희는 조식을 신청해서 먹었는데요. 조식 먹는곳에서도 위 사진처럼 바다가 잘 보여서 바다를 보면서 아침을 먹을수가 있습니다. 조식 음식 종류는 일반적인 호텔 조식 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음식 종류의 사진을 않 찍고 담아온것만 사진을 찍었네요. 아이들이 먹을만한것도 있어서 가족끼리 조식을 먹는건 문제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식은  특별히 나쁜것도 좋은것도 없는 일반적인 조식 이였습니다.

이상 여수 히든베이호텔 숙박후기 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가족과 여행을 간다면 무리 없이 이용 할수 있는 호텔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 나름대로 뽑아본 장점이라면 모든 객실이 바다 전경 이라 객실 발코니에서 바다가 잘 보인다는것과 호텔 주면 산책 하기가 좋았던것, 그리고 호텔이 전체적을 깨끗한 느낌 이였다는거 정도 인거 같습니다. 혹시 여수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0

Comment *

댓글 달기

8,070,319

전체

484

오늘

4,823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