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다이어리 수령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2025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다이어리 수령후기
커피 좋아 하시는 분들중에서 스타벅스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 정말 많이 계실텐데요. 아마도 올해도 겨울 프리퀀시를 위해서 열심히 음료를 드시고 계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열심히 겨을 프리퀀시를 위해서 마시고 또 마셔서 이번에 다이어리를 수령을 하게 되었네요.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준비 하시는 분들음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025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적립방법
아마도 스타벅스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리퀀시를 위한 적립 방법은 모두 자세히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간단하게 2025년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적립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께요.
- 2025년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기간 : 2024년 11월 1일 ~ 12월 31일 (2달)
- 프리퀀시 내용 : 미션 음료 세잔 포함하여 총 17잔의 스타벅스 음료를 구입
- 프리퀀시 혜택 : 스타벅스 다이어리, 캘린더, 조명중 택 1
- 프리퀀시 적립방법 : 모바일 앱 혹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를 이용해서 적립
- 프리퀀시 수령방법 : 17개 모두 완성후에 가까운 매장에 예약 신청후에 직접 수령
음료중에서 미션 음료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로 토피넛라떼, 더블에스프레소크림라떼, 딸기라떼 등이 있다고 합니다.
2025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다이어리 수령후기
이번 겨울 프리퀀시 제품들은 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 스타벅스 캘린더,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가 있는데요. 저는 잘 사용할것 같은 다이어리를 선택을 했습니다. 아마도 프리퀀시 제품들중에서 포터블 램프를 선택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 같네요.
스마트폰으로 찍고 집 조명이 조금 그래서 색상이 똑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실제로 보면 위에 사진에 나와 있는 색상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스마트폰으로 찍으니 색상의 차이가 있어 보이네요.
저면에 STARBUKS 라고 금색으로 들어간 글씨가 이쁘지 않나요? 상당히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네요.
안쪽을 펼치면 요런 페이지가 제일 먼저 보입니다. 만약에 분실 되었을때 어디로 보내 달라고 적는건데요. 아래 보상이 스타벅스 커피로 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네요. ㅎㅎ
그리고 시작 페이지에 "THE MOMENT BEGINS HERE"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Written by, 그리고 Since 가 적혀져 있습니다. 보통 요렇게 시작하는 다이어리는 많지 않죠? 감성적인 면이 많이 들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달력들이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달력은 2025년, 2026년까지 나와 있습니다. 아쉽게도 공휴일등은 표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세계 동일한 제품이 나가기 때문에 나라별 공휴일을 별도로 표시를 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장에 넘기면 한해의 마침표와, 새로운 한해의 시작이 나옵니다. 올해를 마감하면서 간단하게 적고, 그리고 내년 목표등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면서 느낌등을 적어 넣으면 될거 같네요. 다꾸 좋아 하시는 분들은 이런거 꾸미는 재미가 나름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월간 계획을 적을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역시 다꾸 하기에 좋게 구성이 되어 있는거 같네요. 우측에 Notes 라고 되어 있는 공간이 있어서 나름 이것저것 적어 넣기에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FREE NOTES 가 있구요. 줄이 그어져 있는 공간이구요. 자유롭게 적으면 될거 같습니다. 보통 날짜가 딱 적혀 있는 다이어리들도 있는데 그런 다이어리들은 조금 낭비가 되기도하고 한데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일단, 날짜가 들어가 있는 부분은 없어서 조금 여유있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뒤쪽에는 완전 비어있는 백지 페이지가 있구요. 더 뒤에는 모눈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필요에 의해서 잘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맨 뒤에 공간이 있는데 거기에 스티커가 들어가 있습니다. 월이랑, 년도, 그리고 미팅, 체크리스트, 노트 등의 단어가 들어가 있는거 하고 커피모양, 노트모양, 가방모양등의 아이콘 같은 스티커들이 들어 있습니다. 그냥 기본적인 다꾸 스티커라고 봐도 될거 같구요.
화이트와 어두운색 2가지 종류가 들어 있네요. 요것도 필요에 따라서 잘 붙이면서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PERSONA DATA 라고 해서 소유자 정보를 조금 자세히 적는 부분이 있습니다. 요걸 활용을 하실분들은 잘 기입해 놓으시면 될거 같네요.
스타벅스 좋아 하시는 분들은 매년 이렇게 프리퀀시를 놓치지 않고 준비 하시는데요. 올해에는 다이어리에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요즘 회사에서도 다이어리 주는 곳이 많지 않아서 업무적으로 다이어리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왕 멋지고 느낌이 있는 요런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활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5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다이어리 수령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 보았는데요. 스타벅스 좋아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