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 코엑스 다녀온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 코엑스 다녀온 후기
집에 인테리어 하시는거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코엑스에서 12월 7일(목) 부터 12월 10일(일) 까지 진행을 하고 있는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첫날인 오늘 오전에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구경할것도 많고, 돈만 많으면 구입하고 싶은것들도 많은 전시였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좋아 하신다면 한번 다녀와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후기 남기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코엑스 A, C 홀 사용하는 큰 규모의 홈테이블데코페어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1층에 있는 A 홀과 2층에 있는 C 홀을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규모가 크다고 보시면 될거 같은데요. 천천히 구경을 하신다면 하루종일 구경을 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쓱 둘러 보고만 왔습니다.
코엑스 A 홀쪽에 가보시면 입구가 바로 보이구요. QR 코드를 이용을 해서 입장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사전 예약을 하셨다면 QR 코드를 이용을해서 확인후에 띠를 찾용을 한후에 입장을 할수가 있습니다. 오늘 첫날이라서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입구에 들어가면 엄청나게 많은 부스들이 있는데요. 어떻게 관람을 하실지 노선을 잘 정하셔서 둘러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부스가 많다보니 모두 둘러 보려면 동선을 잘 체크 하셔야 할것 같아요.
눈에 뛰는것들 위주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모든 부스를 다 찍을수는 없어서 블로그에 포스팅 한것보다 더 많은 종류의 가구나 소품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가능하면 직접 가셔서 구경을 하시길 추천해 드려요.
이런 느낌으로 집을 꾸미면 어떨까 싶기도 한데요. 시계같은것도 멋있어 보이네요.
주방 용품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테이블보 같은것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 보았어요. 이런것들도 하나씩 구입을 하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몇번 이런 종류의 전시에서 많이 봤던 타일로 되어 있는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테이블 어떤가요? 직접 보면 꾀 이쁜거 같더라구요. 욕실에서 세면대도 이렇게 작은 타일로 만들어 놓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금액은 몇십만원대 이긴 한데 다음에 리모델링 하거나 하면 이런식으로 꾸며 보는것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부스중에 디자인 관련된 책을 판매 하는 곳더 잇더라구요. 꾀 다양한 종류들의 책이 있었는데 이런거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둘러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약간 엔틱한 느낌의 소품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카페 같은데이 이렇게 만들어 놓으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을 꾸미는데이도 괜찮을거 같지만 카페나 매장을 운영 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둘러 보시다보면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거 같은 전시품들도 있습니다. 페이퍼 오브젝트라고 되어 있었던거 같은데 꽃이 이쁘더라구요. 이런거 매장에 놓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림같은 종류도 부스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집에 하나씩 재미있는 그림이나 아트를 걸어 놓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가격대도 다양해서 예술품에 관심 있으시다면 하나 픽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았어요.
귀여운 소품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WE MARKET 은 현대 백화점에서 운영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여기에도 꾀 많은 사람들이 있었던거 같아요.
요런 재미있는 의자 소품들도 보였습니다. 실제로 사용 하기에는 다소 불편할수도 있을거 같았지만 멋지지 않나요?
뭔가 체스판 같은 약간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같은 느낌으로 꾸며놓은 곳도 있었습니다. 조금 과하지 않나 싶을 정도의 색상과 소품들이 였지만 신기한 느낌이 들기는 하더라구요. 약간 엘리스가 된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어요. 하지만 집을 이런식으로 하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
C홀로 올라 가시면 손목에 찬 띠를 보여 주면서 들어 가시면 됩니다. A 홀에서 C 홀로 가기 위해서는 A 홀에서 나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 가셔야 해요.
C 홀에도 A 홀만큼 많은 부스들이 있었는데요. 약간 도자기 같은 것들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이런 귀여운 접시도 있었고, 스마트폰 거치해 놓는 원목 스피커 같은 것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꾀 이쁘게 잘 만들어 놓아서 하나씩 구입을 하고 싶더라구요.
유명한 도자기들도 많이 보였어요. 유명해서 그런지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몰려 있더라구요.
그리고 꽃 모양으로 겹쳐서 사용하는 그릇들도 있었는데요. 이런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간단하게 이번주 일요일까지 진행을 하는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정말 많은 부스들이 있어서 전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홈데코페어 좋아 하신다면 일요일까지 하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코엑스에 주차를 하면 주차비 지원을 받지 못하니 현대 백화점에 무료 주차권이 있으시다면 현대 백화점에 주차를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코엑스에서 점심먹고 5만원 정도 사용을 해서 1시간 무료 였는데 그래도 거의 만원정도 추가 주차요금이 나왔습니다.
가능하면 코엑스는 지하철같은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물론, 이런 홈데코페어 같은데 오면 물건을 많이 살수도 있으니 차량을 가져오는것도 좋을수 있습니다. 적당히 판단하셔서 다녀오시면 될거 같아요. 오늘도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테이블데코페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