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컨벤션센터 2023 캠핑 피크닉페어 썸머마켓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수원컨벤션센터 2023 캠핑 피크닉페어 썸머마켓 후기
혹시 캠핑을 좋아 하시나요? 저도 캠핑을 좋아 하기는 하지만 자주는 못가는 편인데요. 포스팅 하는 날짜 기준으로 어제 7월 7일(금) ~ 7월 9일(일) 까지 수원컨벤션센터 2023 캠핑 피크닉페어 썸머마켓을 하고있는데요. 캠핑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이라도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 싶어 포스팅 남겨 봅니다. 다만, 사전등록을 하더라도 입장료는 유료라서 캠핑용품이 필요하거나 캠핑카, 트레일러등을 구매하실 예정이신 분들 위주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무래도 유료라서 그냥 구경만 하기에는 다소 아깝다고 생각이 될수도 있습니다.
입장료는 사전등록은 6천원 현장등록은 1만원 입니다. 고등학생 이하의 학생들은 무료 입장이 되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게 가시더라도 입장료가 더 들거나 하지는 않을거 같아요. 장소는 수원 컨벤션 센터 입니다.
저희는 어제 갔다 왔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여유롭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인스타 인증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아이들 하고 오시면 기념 사진 한번찍은후에 이벤트에 참가해 보세요 ^^
입구에 부스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수원 컨벤션센터가 코엑스몰 같이 큰 편은 아니라서 굉장히 많은 업체가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구경할 정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티켓 확인을 한후에 입장을 하시면 캠핑페어가 시작이 됩니다. 입구부터 뭔가 화려한 조명들이 많이 보이네요. 감성 캠핑이 대세기는 한거 같아요.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굉장히 여유롭게 볼수가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캠핑 소품들이 눈에 들어 오는데요. 이것저것 사고 싶은게 많이 보이기는 하네요. 역시 캠핑은 장비빨이 아닌가 싶습니다. 왠지 이것저것 가지고 다니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캠핑은..
자세히 물어 보지는 않았지만 다이너마이트 모양의 캠핑 용품도 있었습니다. 이게 물까 궁굼하기는 했지만 살거는 아니라서 그냥 구경만 하고 지나쳤네요.
텐트도 다양하게 볼수가 있었는데요. 이 업체에는 에어텐트가 많이 보이네요. 저도 에어텐트를 이용을 하고 있지만 에어텐트가 확실히 피칭 할때 굉장히 편리하고 좋은거 같아요.
저는 텐트보다는 캠핑카와 트레일러에 더 관심이 많이 갔었는데요. 아래는 캠핑카 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차량인데요. 가격은 억대로 넘어 가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저희 가족에 사용하기 좋은 5인승 차량이였구요. 이동을 할때 앞 운전석 자리를 제외하고 위데 앞뒤로 앉을수 있는 자리가 4개가 더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이 사용하기에는 좋을거 같았는데 아무래도 금액적으로 굉장히 비싸서 엄두를 낼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언젠간 이런 캠핑카 하나 구입해서 놀러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캠핑카 중에서는 스타리아 개조 차량들이 많이 선보였는데요. 스타리아 캠핑카는 3가족이나, 부부를 위한 캠핑카 인거 같아요. 저희처럼 가족수가 많으면 이용하기 어려울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아래처럼 위쪽으로 침대를 만들수 있는 모델들은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아이들이 어리다면 이런 종류의 스타리아 캠핑카를 도전해 볼수 있을거 같네요. 스타리아 캠핑카는 차량가 포함해서 6천에서 7천 사이 인거 같더라구요.
캠핑 트레일러도 많이 보였는데요. 아래 트레일러 업체은 트레일러 위에 에어텐트처럼 만들어 놓아서 펼친후에 버튼만 눌러 주면 되더라구요. 에어텐트처럼 에어가 들어 가면서 완성이 됩니다. 직접 보여 주셨는데 굉장히 편해 보였어요. 금액은 1천 5백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트레일러는 아랠 키프 트레일러 였습니다. 냉/난방 기본 포함으로 1천6백 조금 넘는 금액이였는데요. 이번 페어 기간중에는 무버도 무료로 장착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원하는 경우에는 발전기 패키지도 넣을수 있다고 해서 전기가 없는 곳으로도 가서 냉/난방을 사용을 할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실내도 꾸미기 나름이지만 좋아 보였습니다. TV 는 포함이 안되어 있지만 요즘 저렴한 모니터가 많으니 하나 가져다가 달면 될거 같더라구요. 냉/난방이 되고 하드도어인것도 마음에 들었던 트레일러 인데요.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제작하는데는 한달반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나중에 트레일러를 구입을 한다고 하면 저희는 키프 트레일러를 구입을 할거 같아요 ^^ 업체중에서 캠핑장 예약앱을 만든 업체도 참가 했더라구요. 회원 가입을 한후에 룰렛 이벤트로 상품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이였습니다. 저희는 예약 할인권을 받았네요.
그리고 먹을것도 많이 팔았는데요. 좋아 하시는거 있으면 구입하셔서 가시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이번 글에서는 지금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중인 2023 캠핑 피크닉페어 썸머마켓에 다녀온 후기 였는데요. 내일까지 한다고 하니 캠핑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가보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을 했을때에는 6천원, 현장 등록은 만원이라는 입장료를 내야 하지만, 캠핑용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아직 트레일러를 고민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
이상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 드려요. 올 여름에는 트레일러 없으면 캠핑은 힘들거 같네요. 트레일러를 못산다면 가을정도에는 가야 할거 같아요. 너무 더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