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빈티지샵 슈퍼식스와 비바무역 다녀온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남양주 빈티지샵 슈퍼식스와 비바무역 다녀온 후기
지난주말에는 남양주에 있는 빈티지샵을 다녀왔습니다. 한 건물에 2군데의 빈티지샵이 있었는데요. 슈퍼식스와 비바무역입니다. 꾀 큰 건물에 있었는데 각각 지하 1층과 지하 2층이 위치하고 있어서 한번 간김에 2군데를 모두 구경해 볼수가 있습니다. 남양주 근처에 가시거나 여러 군데 빈티지샵을 알아 보고 다니신다면 여기도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도착해서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후에 지하 1층에 주차를 하셨다면 슈퍼식스를 먼저 가시면 되고 지하2층에 주차를 하셨다면 비바무역부터 가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요.
깔끔한 매장의 슈퍼식스
저는 지하 1층에 주차를 해서 슈퍼식스 먼저 가보았는데요. 입구가 꾀 멋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약긴 빈티지샵 같지 않은 편집샵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입구에서 바로 스카프를 박스채로 쌓아 놓고 팔고 있었습니다. 항상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그때그때 아이템은 바뀌지 않을까 싶어요. 지하에 위치한 매장이긴 하지만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1층과 2층으로 구분을 해놓았습니다. 1층은 사무실이 있는거 같구요. 2층에 쇼룸이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굉장히 정리가 잘되어 있고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 쇼룸을 볼수가 있어요. 약간 빈티지샵 보다는 편집샵 느낌이 많이 나지 않나요??
카운터도 지금까지 다녀본 빈티지샵중에서 제일 멋있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푸릇푸릇한 나뭇잎이 돋보이네요. 약간 여기가 지하라는걸 잊어버릴거 같이 화사한 느낌으로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입구에서 올라오면 좌측은 명품 브랜드로 꾸며져 있습니다. 샤넬도 있고 프라다, 버버리 같은 명품 빈티지들이 준비가 되어 있네요. 각각 브랜드 별로 안내판이 되어 있어서 구분이 잘 되어 있구요. 가격대는 명품이라서 빈티지이기는 하지만 상당히 고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성 옷들뿐만 아니라 남성 명품 옷들도 있었구요. 버버리 셔츠들이 눈에 띄네요. 마르마니도 눈에 보이구요. ^^ 그냥 구경만 하다가 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명품 코너라고 전부다 고가인건 아니더라구요. 아래처럼 꾀 저렴한 옷들도 보였습니다. 옷들은 전부 테그가 붙어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균일가가 구입하기 좋은데 아쉽더라구요.
명품 이외의 옷들도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옷걸이가 빽빽하게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구경하는데 여유롭게 구경을 할수가 있었어요. 하나씩 제처 가면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으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입어보고 싶은 옷들은 이렇게 옷걸이 채로 빼서 잠시 들고 있다가 입어 보면 됩니다. 그리고 한쪽에 HOLD 용 옷걸이가 있어서 거기에 걸어 놓으셔도 되는거 같아요.
옷들뿐만 아니라 모자나 가방같은 악세서리 류도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어요.
니트 종류의 옷들도 많이 있었구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구경할게 많더라구요.
매장 구석구석 구경을 하시면 꾀 좋은 옷들을 많이 고를 수 있습니다. 옷들은 종류별로 구분이 잘 되어 있어요.
이제 봅이라서 원피스 같은것도 하나 구입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원피스도 쫘~~악 걸려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지하인데도 불구하고 공기 청정기가 없던거 같더라구요. 옷들이라서 그런지 먼지가 조금 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구경을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래도 꾀 멋진 옷들을 많이 구경 할수 있어서 좋았었습니다. 가격대는 이런 비슷한 매장들을 기준으로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비바무역 빈티지샵
같은 건물에 지하 2층으로 나려가시면 비바무역 빈티지샵이 있습니다. 비바무역이라고 되어 있어서 빈티지샵이 아닌줄 알았는데 빈티지샵이 맞더라구요. 매장 입구에는 앞에 VIVA 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철문으로 되어 있구요. 문을 열고 들어 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바로 왼쪽에 악세사리들이 눈에 띄네요. 악세사리 가격들은 대체로 저렴한 편이였던거 같아요. 악세사리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번 둘러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매장은 처음에 들어 가면 상당히 넓은 느낌이 듭니다. 반대쪽에 거울이 있어서 그런지 더 넓어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슈퍼식스보다는 조금더 비좁은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구경을 할때 양쪽 옷걸이 사이 간격도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그래도 옷들은 굉장히 많이 보여서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어요.
카운터에서는 계속해서 새로운 옷들 정리 하고 계시는거 같더라구요. 계산도 하면서 옷도 다림질 하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꾀 멋있었습니다.
옷들은 약간 빼곡하게 걸려 있는 편이였던거 같아요. 그만큼 옷들이 많이 있었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앞열에는 명품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구찌, 펜디, 프라다 등 명품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브랜드별로 구분이 다 되어 있구요. 원하시는 브랜드를 찾아서 구경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명품들은 역시 가격대가 상당히 있습니다. 아무리 빈티지라도 말이죠. 역시 균일가 그런데서 보물찾기 처럼 찾는거 아니면 이렇게 정리된 매장들은 가격대가 상당히 있더라구요.
셀린느 자켓이 있어서 한번 봤는데요. 역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였습니다. ^^
명품류들은 이렇게 브랜드 별로 다 구분이 되어 있어서 첫번째 라인은 거의 명품 브랜드들이 더라구요.
그리고 한쪽 벽면에 작게 할인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금액대별로 할인률이 표시가 되어 있고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면 5% 추가 할인도 받을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 할인을 더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구경하다가 보니 명품칸이 아닌 그냥 일반옷들 사이에 버버리 옷이 하나 걸려 있더라구요. 금액도 3만9천원으로 저렴하게 붙어 있구요. 설마 짝퉁인가?? 왜 이옷만 이렇게 저렴하게 걸려 있는걸까 하고 한참을 봤네요 ^^ 옷이 맞지는 않아서 구입을 하지는 않았는데 누가 사가셨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비바무역 빈티지샵은 한쪽에 폴로존을 따로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들어가시면 폴로 셔츠들이 줄지어 걸려져 있습니다. 폴로옷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들어온 옷들도 따로 걸어 놓는거 같네요. NEW TODAY 라고 행거가 따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한번 구경 해줘야 할거 같아요.
입구에서 봤던 악세사리 말고 가방이나 신발등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벨트도 보이네요. 많지는 않지만 종류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마자 같은것들도 보였습니다. 모자 좋아 하신다면 모자도 둘러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명품중에서도 최고가 명품인 샤넬들은 따로 한쪽에 걸려 있더라구요. 자켓을 하나 살짝 봤는데 170만원이네요. 역시 샤넬은 비쌉니다. ㅎㅎ
그리고 키즈 옷도 있네요. 비바무역 빈티지샵은 1층에도 있지만 2층에도 옷들이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남성 옷들이 더 많이 준비가 되어 있는거 같아요. 남성분들은 2층을 먼저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들 옷도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있어서 아이들 하고 같이 가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실제로 아이들하고 같이 오시는 분들도 꾀 많이 계시는거 같더라구요.
슈퍼식스 빈티지샵하고 비바무역 빈티지샵하고 같은 건물에 있어서 가시면 2군데를 모두 둘러 보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건물 주차료가 생각보다 비쌉니다. 만약에 구입을 하지 않고 나온신다면 생각보다 많은 주차비를 내셔야 할지도 몰라요. 가능하면 옷을 구입을 하신후에 무료주차 등록 하시고 나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주차는 최대 3시간으로 들었는데요. 가시면 다시 한번 물어 보시고 구경하세요 ^^ 저희는 구경만 많이 했더니 주차비만 많이 내고 왔네요 ^^;;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남양주에 있는 빈티지샵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랄께요. 여기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