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길 에버랜드의 새로운 꽃구경 명소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하늘정원길 에버랜드의 새로운 꽃구경 명소
몇일전 주말에 에버랜드에 엄청난 인파가 몰렸던 뉴스를 봤었는데요. 오늘은 아이들 식물사랑단 참여 때문에 갔었는데 의외로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날씨도 한몫 한거 같구요. 에버랜드 하면 놀이동산이라서 놀이기구 타러 가시는분들 많은데요. 그런데 에버랜드에 이맘때쯤이면 꽃 구경을 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최근에 에버랜드의 숨겨진(?) 꽃구경 명소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이라고 되어 있는 산책로(?) 인데요. 바이킹 타러 가시는 길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하늘 정원길에는 10시 부터 에버랜드 문 닫는 시간까지 열려 있는데요. 야간에는 사람 없으면 조금 무서울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입구로 들어 가시면 분재(?) 같은거 전시해놓은 공간이 있고 우측으로 꺽어서 올라가시면 하늘정원길 입니다. 에버랜드가 약간 산에 둘러 쌓여 있는데 그 산을 올라 간다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천천히 산책 하면서 올라 가면 되는거 같아요.
올라가는 길은 지그재그로 되어 있습니다. 유모차 밀고 올라 가신다면 힘을 조금 쓰셔야 할거 같아요. 올라 가는길에 꽃도 있고 대나무도 있고 사진 찍을 만한 장소도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에버랜드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다는게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특히 요즘 꽃이 활짝 피어서 가기 좋은거 같습니다.
올라가다보면 아래 사진처럼 연못도 보입니다. 연못 바로 앞까지 들어 갈수는 없지만 포토존(?) 같은 곳이 있어서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그리고 천천히 경치 구경을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주위에 대나무와 꽃들이 많이 피어 있어서 보기에 정말 좋습니다.
연못을 지나서 계속 올라 가시면 아래처럼 양옆에 기다란 대나무가 있는 곳을 지나 가게 됩니다. 사진 찍기 좋아 하시는 분들은 여기에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올거 같아요. 그런데 이런곳은 밤에 올라 오면 약간 무서울거 같기도 하네요. ^^
이제 조금더 올라 가게 되면 점점더 많은 꽃들이 보이게 됩니다. 꽃 이름까지는 잘 모르겟지만 올라 가시다보면 그냥 숨을 쉬는데도 꽃 향기가 나는걸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위로 올라가다보면 아래쪽이 보이기 시작을 하는데요. 이것도 사진으로 담기에 꾀 좋은 풍경입니다.
그리고 올라가다가보면 아래처럼 굉장히 꽃이 많이 피어 있는 곳이 있어요. 꽃 이름은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향기도 굉장히 많이 나더라구요. 꽃이 빽빽하게 피어 있어서 굉장히 이뻤습니다.
최근에 이렇게 꽃이 많이 피어 있는걸 본적이 꾀 오래 되었던거 같아요. 에버랜드에 이런 공간이 있었다는걸 미처 몰랐다는게 아쉽더라구요. 어짜피 연간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서 두고두고 올때마다 구경을 오면 되긴 할거 같아요. ^^ 시간이 지나면서 그때그때 달라질 분위기도 궁굼하더라구요.
그리고 올라 가다가 보면 갈림길이 있는데요. 어느쪽으로 가시던 상관은 없습니다. 왼쪽을 올라 갈때 가셨으면 내려오실때에는 오른쪽으로 내려 오시면 됩니다. 올가 가면 합쳐 지게 되거든요.
아래 사진은 내려 올때 오른쪽 길로 내려오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아래처럼 공간이 있더라구요.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쉴수도 있고 넓은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더라구요.
올라 가시다 보면 아래처럼 공원처럼 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요.
그리고 올라갈수록 점점 아래쪽이 잘 보이기 시작합니다. 거의 에버랜드를 전부다 한눈에 볼수가 있더라구요. 저 멀리 티 익스프레스부터 지금은 운행을 하지 않는 관참차도 보이기 시작을 합니다. 굉장히 작게 보이더라구요.
맨 꼭대기쯤 올라 가면 아래쪽을 앉아서 천천히 둘러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티익스프레스와 우주관람차, 롤링엑스트레인, 콜롬버스대탐험등의 놀이기구 이정표도 같이 보입니다. 거리도 표시가 되는데요. 티익스프레스가 700m 정도 거리라고 나오네요. 직선 거리인지, 실제 거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그리고 아래처럼 의자도 있는데요. 사진찍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제일 높은 곳에 올라와서 보니 정말 절경인거 같아요. 에버랜드가 전부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서는 캐리비언베이 파도풀까지 보입니다. ^^
그리고 앞에 갈림길 왼쪽으로 올라오면 아래처럼 향설대 라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에서도 사진찍기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맨 위에 올라 가시면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과 넓은 잔디밭이 나옵니다. 빈백 같은 의자가 있어서 쉬었다 가기 좋은거 같아요. 올라가 보니 벌서 올라 오셔서 쉬고 계신 분들이 꾀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맨 위에 간이 화장실이 있습니다. ^^
에버랜드는 보통 놀이기구를 타러 가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이렇게 꽃구경을 하면서 산책과 사진을 찍기 좋은 공간도 있으니 에버랜드 가시게 되시면 꼭 한번 들려 보시기 바래요. 아이들이 올라 가기에도 부담없는 경사로구요. 날씨만 괜찮으면 유모차 끌고 올라 가기에도 문제 없는거 같아요.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늘정원길 에버랜드의 새로운 꽃구경 명소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에 에버랜드 가실일 있으시다면 아이들과 함께 꼭 알라 갔다 오시기 바래요. 올라 갔다가 내려와야 하는 구조구요. 위치는 콜럼버스 대탐험 있는 곳에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