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저가형 블루투스 스피커 비토닉 BSU100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예쁜 저가형 블루투스 스피커 비토닉 BSU100
이제 집에 당연히 한두개 이상은 가지고 있는게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기능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쁜 저가형 블루투스 스피커 비토닉 BSU100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가형 스피커라서 그런지 핸드폰 개통등 사은품으로 많이 나오는 제품인거 같아요. 중고나라에도 미개봉 제품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도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인데 묵혀 두다가 이번에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혹시 저렴하면서 가성비 괜찮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본 포스팅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앱코 비토닉 BSU100 제품은 하나의 블루투스 스피커이기는 하지만 제품이 2개로 분리가 되어 있는 형태 입니다. 양쪽으로 분리를 해서 놓아도 되고, 붙여서 놓아도 되고 자유롭게 사용을 할수 있는거 같아요. 색상은 빨간색인데 디자인과 빨간색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제품을 개봉을 하면 블루투스 스피커 2대와 AUX 오디오 케이블, USB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저가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포장이 굉장히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약간 정성이 느껴지는.. ^^ 포장박스도 이쁘다고 아이가 달라고 해서 가지고 갔네요.
제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분리가 됩니다. 그리고 2개를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할수 있도록 붙는 부위에 단자가 들어가 있구요.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가까이에 가면 탁~ 하고 붙습니다.
제품을 붙이면 아래와 같은 모양입니다. 전면은 약간 자동차 그릴 느낌도 나는거 같구요. 클래식 카 같은 느낌도 드는 디자인입니다. 가각 독립적으로 사용을 할수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충전단자와, 볼륨 조절다이얼이 똑같이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음 요즘 대부분 USB C-Type 인데 아직 Micro-USB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AUX 단자가 있어서 꼭 블루투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어떤 형태로 놓던지 디자인을 잘 살려서 놓으면 굉장히 이쁠거 같더라구요. 가성비 제품으로 디자인을 많이 보신다면 사용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빨간색에 광이 나니까 이쁘지 않나요?? 저는 이런 디자인이 굉장히 이뻐 보이더라구요.
제품이 버튼은 볼륨조절 버튼 밖에 없습니다. 돌려서 볼륨조절을 하고 눌러서 전원을 키거나 재생/중지를 할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이기 때문에 통화도 가능합니다. 음량 조절은 돌려서 멈추는게 아니라 계속 돌아 갑니다. 당연히 물리 볼륨 조절이 아니라 디지털 볼륨 조절이라 그런거 같아요.
블루투스 연결은 아래처럼 BSU100 으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연결은 하나만 하면 됩니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블루투스 이어폰 처럼 말이죠.
전면부에 LED 가 하나씩 있습니다. 파란색 LED 인데요. 이 LED 를 통해서 상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제로 음악이 재생 되는 영상이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음질은 적달형 블루투스 스피커 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물롬 볼륨이 너무 올라가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냥 사용하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음질의 경우에는 어디까지 주관적인 느낌이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를수 있다는점 참고 부탁 드려요.
영상에서 음질을 100% 보여 주기는 어렵지만 참고로 봐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자인이 이쁜 저가형 블루투스 스피커인 앱코 비토닉 BSU100 블루수트 제품 후기 였습니다.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