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어린이 마스크 스킨애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국내산 어린이 마스크 스킨애 후기
이제 아이들이 외출을 할때는 당연한 듯이 마스크를 찾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특히 요즘은 등교도 거의 매일 하고 있는 실정이라서 아이들이 외출해서 꾀 오랫동안 마스크를 끼고 생활하는게 마음이 많이 쓰이게 됩니다. 오늘은 최근에 사용해본 어린이마스크 스킨애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아이들이 사용한 어린이마스크 중에서 거부감이 제일 없는 마스크네요.
마스크를 쓸때 보면 약간 특유의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특히, 중국산 마스크에서 그런 냄새가 많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이 마스크를 낄때 그 특유의 냄새를 굉장히 싫어 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스킨애 마스크는 냄새가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중국산 마스크와 비교를 해보니 확실히 냄새가 없었습니다. 박스에 제품 특징이 잘 나와 있는데요. 3중구조에 고성능 MB필터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5단 접이식 구조와, 코지지대가 들어 있는 김서림 방지를 위해서 꾀 길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어밴드도 신축성이 좋아하서 아이들 귀를 누르거나 하는게 덜한거 같아요.
제일 큰 특징이라고 할수 있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 Made In Korea " 인거 같네요. 아무래도 중국산 보다는 국내산이 믿음에 가는게 사실이니까 말이죠 ^^
제조원을 보니 경기도 파주시에서 제조를 했네요. 스킨애 어린이마스크는 약국에서 구입을 할수 있는데 요렇게 한박스에 30매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곽티슈 처럼 하나씩 꺼내서 사용할수도 있도록 케이스가 되어 있습니다. 요즘 마스크들은 거의 그렇게 되어 있는거 같긴 하더라구요.
케이스 앞 부분을 열면 아래처럼 윗 부분만 뜯어 낼수가 있습니다. 이 윗부분을 뜯어내면 한장씩 꺼내 쓸수 있도록 구멍이 나고 아이들도 쉽게 꺼내 쓸수 있습니다. 않 쓸때는 윗 부분 뚜껑을 닫아 놓으면 먼지가 않 들어 갈거 같아요.
한장을 잡아 빼면 뒷 장까지 딸려 나오지는 않고 딱 한장만 나옵니다. 어떤 제품들은 한장 꺼내려고 하는데 뒷장까지 따라 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스킨애 어린이마스크는 이단 몇번 꺼내서 써봤는데 한장만 따라서 나오네요.
그리고 사진에서 표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이가 써보고 한마디 한게 "어~ 이거는 부드럽네~~ " 였습니다. 집에 기존에 사용하던 마스크하고 살짝 만져보니 스킨애 어린이마스크가 약간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뭐.. 제가 가지고 있던 마스크가 너무 않 좋았던걸수도 있지만.. 일단 아이가 보인 반응을 보니 지금까지 사용한 마스크 중에서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고급 부직포 원단인 3중구조 고성능 MB 필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통기성도 괜찮은거 같아요. 외부에서 많이 뛰어노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거 같아요. 그리고, 이어밴드도 아이들 귀에 압박이 덜한거 같아요. 그만큼 신축성도 있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스킨애 어린이마스크는 7세에서 12세의 초등학생이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 인데요. 하지만 성인 분들중에서 특히 얼굴이 작은 여성분들이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저희집에서는 아이들 얼굴말한 성인이 없어서 비교를 해볼수는 없지만, 성인용 마스크가 너무 커서 불편하신 분들은 대신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네요.
위에 사진은 실제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중국산 어린이 마스크 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위에 작은 마스크가 중국산 마스크이고 아래 마스크가 스킨애 어린이마스크입니다. 스킨애 제품이 약간더 크기가 크네요... 초등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인거 같아요. 그래서 얼굴이 작은 성인 여성분들도 사용할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
아래는 저희 둘째가 착용한 모습인데요. 지금 8살인데.. 얼굴이 조금 작은편에 속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스크에 비해서 부드럽고 냄새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아래는 옆모습인데요. 밴드 신축성이 좋아서 그런지 착용감도 괜찮은거 같고 귀를 많이 압박하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코 부분도 모양 잡아주면 딱 맞게 착용할수가 있네요.
새로 쓰는 마스크 쓰고 외출도 다녀 왔습니다. 원래 기존에 사용하던 마스크중 일부는 냄새 난다고 굉장히 싫어 했었는데 스킨애 어린이마스크는 냄새가 없다고 편하게 쓰고 나가네요. 외출해서 반나절 정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돌아 다녔는데 불평없이 잘 놀다 왔습니다.
만약에 아이들이 마스크 냄새를 싫어 하신다면 국내산 마스크인 스킨애 어린이마스크를 사용해 보세요. 물론 개인마다 느끼는게 다를수는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확실히 냄새가 별로 않 난다고 좋아 했거든요. 비교한 제품은 중국산제품이였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번에 사용해보고 아이가 만족스러워했던 스킨애 어린이마스크 후기를 마치도록 할께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부드럽고, 냄새가 없는 국내산 어린이마스크 였습니다. 집에 아이들이 있거나, 얼굴이 작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집에서는 초등학생1학년과 3학년 아이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여기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