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 리얼핏 밴드로 아이 자세 교정 시작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멜킨 리얼핏 밴드로 아이 자세 교정 시작
요즘 아이들도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많이 이용하다 보니 구부정하게 자세가 않좋아 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이 자세 교정을 해줄겸해서 자세교정 밴드를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멜킨 리얼피 밴드로 아이 자세 교정 시작해본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리얼핏 밴드 바른자세 XS 그레이 였는데요. 검은색도 있습니다. 초등학생이 사용을 할거라서 사이즈는 XS 로 구입을 했구요. 아이가 직접 착용을 해보니 적당한거 같더라구요.
아래는 제품을 개봉해서 펼쳐놓은 모습입니다. 가방처럼 일단 어깨끈을 매고나서 허리 밴드를 고정을 하고 어깨를 잡아주도록 당겨서 고정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어깨끈은 가방처럼 되어 있고, 등부터 허리를 바쳐 주는 부분은 고정이 될수 있도록 내부에 뭔가 들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허리쪽 밴드와 뒤쪽에는 MELKIN SPORTS 라고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허리 밴드는 전체적으로 신체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도록 모두 찍찍이(?)로 되어 있구요. 허리 사이즈에 맞게 적당히 조절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어깨를 당겨줄때 어깨가 아프지 않도록 쿠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편하게 자세를 고정을 할수 있는거 같아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어깨에 맨후에 허리 밴드를 고정을 하고 나서 아래 사진에서 동그란 부분을 당겨서 어깨가 펴지면서 허리가 세워 질수 있도록 고정을 하면 됩니다. 너무 강하게 하면 허리에도 부담이 가는거 같구요. 적당히 자세가 펴질 정도로 당기면 되는거 같습니다.
실제로 착용후에 아래처럼 당겨서 어깨가 펴지도록 고정을 하면 되는데요. 당겨서 허리쪽 밴드 찍찍이를 통해서 고정을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쉽게 할수 잇을거에요.
아이 체형에 맞도록 하고 자세가 펴질정도로 적당히 당겨서 고정을 해주면 됩니다. 아이가 불편할 정도로 너무 당기면 안되는거 같고 적당히 하는게 괜찮은거 같아요. 괜히 너무 당겨 놓으면 허리도 압박이 심하고 아이 건강에 좋지 않을거 같기도 합니다.
착용하고 나서 옆모습을 보니 진짜로 자세가 펴진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상당히 꾸부정한 자세로 있거든요. 그런데 확실히 벨킨 리얼핏 바른자세 밴드를 착용을 하니 허리와 어깨가 딱 펴지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밴드를 착용 했을때에는 확실히 자세 교정이 되지만 밴드 없이도 그 자세를 유지 하기 위해서는 당분간은 계속 하고 있어야 할거 같네요. 일단 아이가 불편해 하지 않으니 당분근은 계속 하고 있게 해야 겠어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멜킨 리얼핏 밴드로 아이 자세 교정 시작한 후기 였습니다. 혹시 벨킨 리얼핏 바른자세밴드에 대해 괌심이 있으시다면 참고 하셔서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