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분위기 있는 심야식당 붉은입술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수원 영통 분위기 있는 심야식당 붉은입술
몇일전에 와이프하고 저녁에 잠깐 외출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영통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신다는 분위기 좋은 심야 식당이 있다고 해서 갔었습니다. 가게 이름이 "붉은입술" 인데요. 영통중심상가 우체국 앞쪽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면 어디 인지 아실수 있을거에요. ^^ 심야식당이라고 해서 주간에는 안 하는거 같고 저녁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심야 식당인거죠. 오랜만에 와이프하고 가서 와인하고 같이 즐겼는데요 괜찮더라구요.
실내에 들어가면 그렇게 넓지는 안지만 보시는것처럼 주방(?) 이라고 해야 하나 바 형태로 오픈 되어 있구요. 그 앞으로 테이블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때에는 회사에서 회식처럼 즐기시러 오신분들도 많이 있었던거 같아요.
본격적으로 메뉴 주문하기전에 위에 에피타이저가 나왔습니다. 버섯이 육즙이 살아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약간 고기가 땅기는 에피타이저 였던거 같아요. 약간 와인하고도 어울리는 에피타이저 이기도 하네요. 보통은 샐러드가 많이 나오던거 같은데 여기는 조금 특이하죠?
저희가 테이블에 앉아서 주방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앞에 의자가 있는거 보니 약간 바 형태로도 운영을 하는곳인거 같기도 합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시간이 저녁 10시 정도 됬었던거 같네요.
아래는 메뉴판 인데요. 메뉴와 상단에 이미지도 같이 있어서 메뉴 고르시는데 참고가 될수 있을거 같네요. 저희는 이번에 가서 스파이스 찹스테이크와, 훈제연어 세비체를 먹어 봤습니다.
와인도 주문할수가 있는데요. 저희는 이번에 레드와인중에서 비나 람발라를 먹어 봤습니다. 저희는 와인은 약간 드라이한 편을 좋아해서 제일 드라이한것중에서 무난한걸로 먹어 봤습니다. 가볍기 즐기실때에는 글라스로 주문하셔도 되구요. 저희는 보틀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
아래 사진이 저희가 마신 와인 비나 람발라 입니다. 위 메뉴판중에서 와인이 적혀 있는 메뉴가 한장더 있었는데 찍어 놓지를 안았네요. 실제로 꾀 많은 와인 종류가 있었습니다. ^^
아래는 주문한 음식중에서 먼저나온 훈제연어 세비체 입니다 .훈제연어와 토마토, 양파, 파프리카등에 유자 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 인데요. 연어 좋아하시면서 유자 좋아 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실거 같아요.
연어랑 채소들과 그리고 유자 드레싱이 꾀 잘 어울리더라구요 ^^ 샐러드 이지만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 와인하고 먹기에 괜찮았던 샐러드 인거 같아요. 맥주하고도 어울릴거 같습니다.
요렇게 연어 한조각과 채소를 같이 엮어서 소스랑 어울러지게 한후에 먹었는데요. 한번 꼭 드셔 보시라고 권하고 싶은 맛이였어요 ^^
아래 사진은 두번째로 나온 스파이스 찹스테이크 입니다. 부채살과 우삼겹에 고추장 크림소스 그리고 그위에 올라가 있는 파채의 약간 매콤한 맛과 고기 그리고 크림소스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메뉴 입니다. 붉은입술에서 잘 나가는 메뉴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을 해서 보고서 시켜 봤는데요. 딱 제 입맛에 맛았던 메뉴 였어요.
저는 매운거 좋아하고 파채랑 고기 먹는거 좋아 하거든요 ^^ 그리고 크림소스는 의외로 잘 맞는 궁함이였습니다. 역시 와인하고 잘 어울렸던거 같고 맥주도 괜찮은거 같아요.
파채랑 섞어서 먹으면 맛있지만 그냥 고기에 크림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 부채살은 파채랑 같이 먹고 우삼겹은 소스만 찍어서 먹어 봤습니다. ^^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이번에 이렇게 두가지 메뉴와 와인 한병을 먹고 왔는데요. 금액은 패밀리레스토랑보다 저렴한거 같습니다.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아니면 부부동반 모임이나 부부 둘이서 혹은 친구들끼리 분위기 있는곳에서 저녁과 술을 함게 하고 싶을때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술만 먹기에는 메뉴들이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것들이 많습니다. 1차 2차 나눠서 가기 보다는 이런곳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와인 한잔식 하면서 얘기 나누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이상 지난번에 다녀와본 수원 영통 분위기 있는 심야식당 붉은입술 후기 였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가봐야 겠어요 ^^ 그럼 영통 근처에 사시는 분들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많이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