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I BLOG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보는 새로운 간단한 방법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보는 새로운 간단한 방법

유튜브들 많이 보시죠? 유튜브를 보다가 보면 처음 재생을 할때 혹은 한창 재미있게 보거나 아니면 화면 하단에 자리를 차지하고 나오는 광고때문에 짜증이 날때가 있죠. 뭐 계속 유튜브를 보다보면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서 무감각 해질때도 있기는 하지만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면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보는 다양한 방법들이 나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발견한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인데요. 다만, 이 방법은 PC 버전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기본적으로 유튜브를 보개 되면 시작 직전에 광고가 뜨거나 아니면 중간에 뜨거나 아니면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아마도 이전에 비슷한 방법이 있었지만 이 방법도 주소를 아주 살짝 바꿔주는 방법으로 광고를 우회 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정말 아주 간단하게 주소를 변경할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안게 할수 있고,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아닌 직접 유튜브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기존 방법하고는 차이가 있다고 볼수 있을거 같네요.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방법은 만약에 원래 영상 주소가 www.youtube.com/watch?v=xxxxxxxx &  라고 하면 이걸 www.youtube~ㅇcom./watch?v=xxxxxxxx &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 똑같은거 아니냐구요?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www.youtube.com   뒤에 . 하나를 더 붙여서 www.youtube.com.   으로 만들어 주는겁니다. 기술적으로 정규화된 도메인 주소를 이용하면 일부 기능을 사용할수가 없게 된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이유는 저도 아직 이해를 못했습니다. 어쨌든 도메인 주소 뒤에 . 하나만 더 붙이면 광고가 안 붙으니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유튜브를 우회 할수 있죠.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크롬에서 F12 를 눌로서 개발자 툴에서 Console 을 보게 되면 보시는것처럼 광고를 불러오는 도중에 에러가 나는게 보이네요. 이 문제점이 발견된건 얼마 되지 안았는데 아무래도 조만간 FIX 되지 안을까 생각도 되지만 그전까지는 이렇게 간단하게 광고없이 영상을 볼수가 있을거 같네요.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해보니 확실히 광고가 안 나오더라구요 ^^ 모바일에서도 PC 버전 보기로 하면 되는거 같기도 해요^^ 그럼 이상으로 유튜브에서 . 하나로 광고 없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
하링아 2020.06.14 13:25 신고

오늘도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ㅎㅎㅎ

KEBI heokebi 2020.06.15 00:49 신고

항상 댓글 감사 드려요 ^^

잉여토기 2020.06.14 15:14 신고

com 뒤에 점하나만 더 붙이면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군요. 고맙습니다.

KEBI heokebi 2020.06.15 00:50 신고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되는거 같아요. .ㅎㅎ ^^

왕박 2020.06.14 16:05 신고

정보 감사합니다^^

KEBI heokebi 2020.06.15 00:51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HTML6 2020.06.14 16:43 신고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KEBI heokebi 2020.06.15 00:54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쿠크다스베이더 2020.06.14 17:26 신고

포스팅 잘보구 갑니다 주말 잘보내셔용^^

KEBI heokebi 2020.06.15 00:54 신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Ih❤rb 2020.06.14 19:53 신고

잘보고갑니다 ㅎㅎ

KEBI heokebi 2020.06.15 00:55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베짱이 2020.06.15 01:07 신고

이거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잇는데.... ^^

KEBI heokebi 2020.06.15 04:01 신고

정말요? 알려주세요 ^^ 궁굼해요

[주]본LEB건설 2020.06.15 12:07 신고

이런좋은 방법이ㅋㅋ

올림디 2020.06.16 10:19 신고

오 ㅋㅋㅋ 완전 꿀팁이에요~!

Deborah 2020.06.17 23:18 신고

오 이거 완전 개꿀팁이네요. 완전 환영.. 저도 광고때문에 짜증이 났었어여 ㅋㅋㅋ

아리땁다 2020.06.25 11:29 신고

오. 유투브 시청하다가 광고가 너무 자주 나와서 다른 영상 찾고 했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당장 해봐야 겠어요. 해봤더니 아주 쾌적하네요. 굿!!! 공감 꾹~

몬재 2020.06.25 23:58 신고

ㄹㅇ 꿀팁 감사합니당

torong 2020.08.07 06:33 신고

와우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블로그가 너무 유용해오

Comment *

댓글 달기

6,575,772

전체

800

오늘

5,801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