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때문에 구입한 머레이 데빌 흡입식 모기포집기 개봉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모기 때문에 구입한 머레이 데빌 흡입식 모기포집기 개봉후기
저희 집은 집 뒤에 산이 있어서 그런지 여름이 되면 모기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합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에는 모기에 한번 물리면 계속 긁기 때문에 날씨도 덥고 그러면 쉽게 아물지 안아서 더 고생을 하는데요. 요즘은 모기포집기 라고 해서 집에 놓아두면 모기들을 알아서 잡아주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중에서 하나를 구입해 보았는데요.
아이들 방에 둘거라서 모양도 조금 재미있게 생겨서 구입한 머레이 꼬마데빌 모기 포집기 인데요 모델명은 M-101 이라고 되어 있는거 같네요.
요즘 대부분의 제품이 그렇듯이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구요. 머레이 코리아라는 회사에서 수입을 했고 전자파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전원은 USB 타입으로 5V 1A 정도구요.
저희는 추가로 모기유인제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모기 유인제를 넣어두면 조금이라도 더 모기포집기 쪽으로 모기들이 가지 안을까 생각이 되어서요 ㅎㅎ ^^
제품 디자인은 위쪽에 귀여운 뿔이 달려 있고 가운데 모기들이 발려 들어가는 공간이 있는 둥근 원통형으로 생겼습니다. 얼핏 보면 귀여운 꼬마 악마 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정면에서 보면 위쪽에 모기를 유인하기위한 광원(?)이 붙어 있습니다. 전원을 키면 여기에 불빛이 들어와서 모기들이 이쪽으로 오도록 유인 하는거 같더라구요. 중간에 펜이 있어서 위에서 공기를 흡입해서 아래쪽으로 빼내는 방식으로 동작을 하는거 같습니다.
뒤쪽을 보면 전원을 연결할수 있는 Micro-USB 포트와 위쪽에 전원 버튼이 있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전원은 USB 타입으로 집에 흔히 있는 핸드폰 어댑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C 타입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설명서가 하나 들어 있지만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그다지 도움은 안되는거 같습니다. 다만, 사용방법이 그리 어려운건 아니라서 굳이 설명서를 꼭 봐야 할거 같지는 안아요.
바닥을 보면 하단부를 열수가 있는데요. Open, Close 표시가 되어 있그 그 방향에 맞게 살짝 힘을 주어서 열면 됩니다. 나중에 모기가 모여 들었을때 치우거나 모기 유인제를 넣어두거나 할때 열면 될거 같습니다.
하단을 열어서 내부를 들여다 보면 굉장히 심플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커다란 펜이 하나 들어 있구요. 아래쪽에는 모기 포집을 위한 포집통이 있습니다. 굉장히 심플하죠? 펜이 들어 있는 상단 부분을 빼고 하단에 있는 포집통 부분은 물로 청소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직 모기를 잡아 보지를 못해서 청소를 못해보았네요. ㅎㅎ
그리고 머레이 꼬마데리 모기포집기는 상단에 고리를 걸어 넣을수 있어서 야외에서나 혹은 어디에다 걸어 놓고 사용을 해도 될거 같습니다. 그냥 바닥에 놓아도 되겠지만 말이죠 ^^
아래는 전원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케이블은 1개 포함이되어 있는데요. 길이는 생각보다 그리 길지는 안은거 같아요. 집에 조금긴 케이블이 있다면 그 케이블을 이용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하지만 케이블이 그렇게 짧은건 아니라서 사용하는데는 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이제 전원을 켜보겠습니다. 전원을 키면 펜이 도는 소리가 들리고 상단에 있는 유도광원 LED 가 켜집니다. 불끄고 보면 이것도 나름 인테리어 효과를 볼수가 있더라구요. 모기를 잡기 위해서는 가능한 어두운곳에 놓고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고, 자기전에 적당한 위치에 켜놓고 사용을 하면될거 같습니다.
위쪽에서 보면 아래사진처럼 펜이 돌아가는게 보입니다. 펜 돌아 가는 소음은 그렇게 크지는 안지만 소리게 예민하신분들은 약간 거실리게 들릴수도 있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펜 돌아 가는 소리를 들어 보시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이라서 정확하게 전달이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랄께요 ^^ 전 개인적으로 "뭐~ 이정도면.. 신경 안쓰이지.." 였습니다. ^^;
참, 같이 구입했던 모기유인제는 아래처럼 생겼는데요. 모기 포집통 안쪽에 넣어 두면 됩니다.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사용해 봐야 될거 같아요. 아직 모기가 완전히 많지는 않고 한두마리 정도만 보여서 조금더 지켜 봐야 할거 같아요 ^^
나중에 모기가 잡히면 후기를 한번도 올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 포스팅은 그냥 개봉기 정도로 마쳐야 할거 같습니다. 그래도 일단 아이들을 위해서 모기들이 잡혀 들었으면 하는 바램이 많이 생기네요.
아이들 모기 물리면 너무 고생을 해서.. ^^ 그럼 이상으로 아이들이 자꾸 모기에 물려서 고생을해 올해 처음으로 구입해본 모기 포집기인 머레이 데빌 흡입식 모기포집기 개봉후기 였습니다. 비슷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아래 나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링크도 하나 남겨 놓고 갑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nearby_general_shop/products/4921322007
이상, 마무리 지으면서 포스팅이 약간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구둑 &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