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 개봉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LG 코드제로 A9 개봉기

LG 코드제로 A9 개봉기

집에 청소기 어떤거 쓰시나요? 저도 지금가지 여러 청소기를 사용해 보다가 최근에 홈쇼핑에서 LG 코드제로 A9 을 질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다이슨 보다 좋다고 해서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마침 홈쇼핑에서 팔길래 이번에 구매 했습니다. 아직 많이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 일단, 간단하게 LG 콛그제로 A9 배봉기 부터 먼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자세한 사용후기는 조금더 사용해 본후에 다시 올려 볼께요.

일단 배송은 LG 전자에서 직접 해줬구요. 그래서 별도로 택배 포장 없이 제품 포장 그대로 받았습니다. LG 코드제로 A9 강력한 무선 핸디스틱청소기 라고 되어 있네요. 개봉을 하기 위해서 바스를 열었는데 포장이 상당히 잘 되어 있습니다. 꺼내기 쉽게 내부에 손잡이도 있구요. 구성품들이 박스에 알차기 박혀 있네요 ^^

일단 본체 먼져 보겠습니다. LG 코드제로 A9 본체 모습이구요. 청소기들중에서 디자인은 제일 이쁘지 않나 생각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이슨 디자인보다 LG 코드제로 A9 디자인을 더 좋오 하는 편입니다. ^^ 물론 차이슨 청소기들중에서도 디자인이 이쁜것도 있기는 합니다. 어쨌든 디자인은 일단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공기 배출구 쪽에는 PM0.3 기준 99.97% 걸러 주는 헤파 필터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헤파필터가 없으면 먼지를 빨아 드려서 미세먼지로 뿌리는 꼴이 되겠죠? 어쨌든 LG 코드제로 A9 은 PM0.3 기준에서 99.96% 걸러주는 헤파 필터가 공기 배출구에 있답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전원 버튼가 강략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매우 심플한 구성이죠? + 버튼을 3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터보 모드를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모드는 총 3개로 표준, 강, 터보 모드 입니다. 그리고 위쪽으로는 배터리 표시 LED 가 있네요. 

요즘 대부분 LG 제품에는 인버터 모트 10년 보증이라는게 다 붙어 있는거 같습니다. 최근에 구매했던 세탁기에도 10년 보증이 있었던거 같은데 ㅎㅎ 역시 코드제로 A9 에도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이라는게 붙어 있네요. 아무래도 청소기에서 제일 중요한 부품은 역시 모터겠죠?

본체 아래쪽에는 먼지를 뺄수 있는 곳과 베터리 투입구가 있습니다. 베터리는 노란색으로 되어 있구요. 당연한거겠지만 LG 리튬 이온 베터리가 들어 있습니다. 용량은 2.0 Ah 입니다. 보통 보조 베터리의 경우에는 mAh 로 용량을 표시 하죠? 2.0 Ah 는 2000mAH 입니다. 보조베터리보다 용량이 작다고 생각 할수도 있는데요. 실제로는 사용 전압을 곱해서 전력량으로 보게 되면 상당히 크다고 볼수 있습니다. ^^

먼지 제고 하는 부분은 아래처럼 열리게 되어 있는데요. 아래쪽으로 열리기 때문에 쓰레기통에 가져가서 쉽게 비울수 있겠죠? 요즘 대부분 무선 청소기들은 이렇게 본체에서 바로 빼는 것들과 먼지통을 따로 분리해서 빼는 형태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먼지통을 빼는것보다 그냥 본체에서 바로 털어내는게 편한거 같아요. 물론 사람들에 따라서 어떤게 더 편지는 의견이 갈릴거 같네요. ^^

그리고 LG 코드제로 A9 이 좋은 이유는 바로 거치할수 있는 스텐드가 있다는거 인거 같아요. 물론 스텐드 없이 자가로 세워지는 무선 청소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을 하기 우한 어댑터를 보관 해야 하거나 하는 부분이 약간 번거로운거 같아요. 그냥 거치대가 있고 한군데에 자리를 잡아 두고 충전을 바로바로 할수 있는 상태가 더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오른쪽 사진에 보시면 가운데는 길이조절 연장관이고 왼쪽에 있는게 거치대(충전대) 지지대(파이프) 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이 거치대 이구요. 조립으 냄우 간단해서 바로 조립해서 거치해놓을수가 있어요. 그냥 스텐드로 사용해도 되지만 저 거치대를 벽에 고정해서 사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

거치대 아래부분에는 두개의 흡입구(브러쉬) 를 거치해 놓을수가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흡입구는 여기에 보관을 하면 되겠죠? 아래 사진은 길이조절이 되는 연장관 입니다. 연장을 하기 위해서는 검은색 부분을 살짝 밀어서 잡아 빼거나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한 모델의 코드제로 A9 에는 총 5개의 브러쉬가 들어 있었는데요. 기본 마룻바닥  와 틈새 흡입구, 2in1 흡입구, 굳은 먼지 흡입구, 매트리스 흡입구 이렇게 들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2 in 1 흡입구는 버러쉬 없이 사용을 하거나 브러쉬 부분을 올려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매트리스 흡입구 인데요. 뭐 일반적으로 많이 보던 그런 흡입구 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왼쪽은 틉새 흡입구 입니다. 좁은 공간 청소할때 사용하는 브러쉬죠. 대부분의 청소기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버러쉬 ^^ 오른쪽 브러쉬는 굳은 먼지 흡입구 입니다. 슥슥 긁어 내면서 먼지를 빨아 드릴때 사용하면 되겟죠. 

그리고 아래 사진은 여분으로 들어 있는 프리 필터 입니다. 씻어서 사용할수 있는 프리 필터 인거 같아요. ^^ 

어댑터는 아래처럼 생겼는데요. 일반적인 어댑터같이 생겼죠?

실제로 거치대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바닥 지지대는 무게가 조금 나가서 안정적으로 세워 놓을수가 있네요 필요 하다면 상단 거치대를 벽에 고정도 할수 있지만 꼭 그렇게 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어댑터가 연결될수 있는 곳에 어디에 놓으셔도 괜찮으거 같아요. 어댑터는 뒤쪽으로 않 보이도록 정리가 가능합니다. 어댑터를 연결해 놓았다면 바로 바로 충전이 되고, LED 가 깜박여서 충전 상태를 확인 할수 있네요. ^^

일단 간단하게 청소를 해봤는데 소리에 비해서 흡입력이 좋은거 같아요. 실제로 사용후기는 나중에 다시 한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과 함께 흡입력 테스트도 해봐야 겠어요 ^^ 

이상 간단하게 이번에 구입해서 개봉해본 LG 코드제로 A9 이였습니다. 혹시 코드제로 A9 구매 예정 이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곧 사용후기도 올리도록 할께요. 이상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3
Minaring 2019.12.15 00:16 신고

뭔가 정교하네요 ㅎㅎ

KEBI heokebi 2019.12.15 11:12 신고

가격은 비싼데 그만큼 좋은거 같아요

쟈우니 2020.05.18 18:30 신고

생각보다 무겁던데 사용할때 괜찮은가요?

Comment *

댓글 달기

7,211,084

전체

3,890

오늘

4,355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