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지갑 포켓몬 벨크로 목걸이지갑 괜찬네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어린이지갑 포켓몬 벨크로 목걸이지갑 괜찬네요.
아직 아이들에게 돈을 주고 가지고 다니라고 하지는 안지만 첫째는 초등학교 2학년이 되고나니 아무래도 지갑을 사줘야 할거 같아서 이번에 어린이지갑으로 뭐가 좋을까 이래저래 찾다가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지갑을 사주는게 좋을거 같아서 그닥 마음에 들지는 안았지만 포켓몬 벨크로 목걸이지갑을 사줬습니다. 그래서 짧게 후기 남기려고 해요.
아이들이 지갑 사달라고 한다면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에 5천원대라서 가격대도 저렴하고 목걸이 타입으로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편합니다. 특히 포켓몬 좋아 한다면 제일 좋을거 같네요.
구매할때 랜덤으로 발송이 되는데 여러개 주문 하는 경우에는 중복되지 안도록 배송을 해준다고 해서 두개를 주문 했는데 피카츄와 라이츄가 왔네요. 형제끼리 가위바위보로 정해서 동생이 피카츄 형이 라이츄를 가지게 되었네요.
보시면 목에걸수 있도록 줄이 있고, 앞에는 캐릭터가 뒤에는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안에는 동전을 넣는곳하고 사진 같은걸 넣을수 있는 공간과 지폐를 넣을수 있는 공간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성인들 지갑하고 크게 다르지 안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지폐공간에는 지폐가 들어가기 충분한 공간으로 되어 있고 큰 아이는 지갑을 받자마자 할머니에게 받은 용돈과 키자니아 현금을 담아넣어 뒀네요. 그런데 일반 현금보다 키자니아 현금이더 많네요. 키자니아를 몇번 갔는데 백화점을 안 다녀와서 모아놓은게 꾀 되는거 같습니다.
옆쪽 공간은 현금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넣어 놓으면 될거 같은데 저희 아이들은 아직 카드 종류는 없어서 딱히 뭘 넣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포켓몬 카드를 넣으려고 하는거 그러지 말라고 했는데 ㅎㅎ 나중에 필요한게 있으면 적당히 넣어서 다니겠죠.. ^^
아직 지갑에 꽂아 넣을만한 사진은 없고 신분증도 없기 때문에 역시 아래 부분도 아이들은 비워 놓았습니다. 투명한 부분이 조금 작게 되어 있기는 한데요. 아이들 지갑치고는 필요한부분은 모두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될거 같네요. 나중에 저기에 넣을 만한 사진이나 하나 인화해줘야 겠어요.
아래 오른쪽 사진은 둘째가 지갑을 메고 할머니집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목줄 길이를 줄여준다고 했는데도 자기는 이 길이가 좋다면서 이렇게 메고 돌아 댕겼습니다 ^^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그리고 포켓몬 케릭터를 좋아 한다면 지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괜찬은 지갑 같습니다. 동전넣는 부분이나, 지폐, 카드, 사진등을 넣을수 있는 투명 포켓 갖출건 다 갖췄다고 볼수 있고, 지갑을 접을때 찍찍이 형태라서 아이들이 쉽게 지갑을 펴고 접을수 있습니다. 어린이 지갑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라면서 어린이지갑 포켓몬 벨크로 목걸이지갑 간단한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