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사브루노 캔버스 토트백 모니에르 직구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바네사브루노 캔버스 토트백 모니에르 직구 후기
지난번에 해외 사이트인 모니에르 에서 50%할인할때 구입했던 바네사브루노 캔버스 토트백이 어제 도착해서 간단하게 후기 남겨 보려고 합니다. 예상했던것처럼 15마원 이하라서 별도의 관세 납부 없이 바로 집까지 DHL 에서 배송을 해줬습니다. 실제로 구매한 날짜가 2월 15일이고 어제가 2월 21일 이였으니 배송까지 6일 정도 소요 되었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모니에르 사이트에서 배송이 시작 되면 메일로 트레킹 넘버와 같이 보내 주는데요. 그러면 DHL 홈페이지에서 배송 현황 조회가 가능 합니다.
배송은 아래와 같이 포장이 되어져서 오는데요. 가방이라서 그런지 박스종이에 네모나게 포장을 해서 보내 줬습니다. 내부에는 다시 비밀로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을 확인 하실수가 있는데요. 포장은 문제 없이 잘 해놓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의류나 가방등은 다른 제품 보다는 포장으로 인해서 문제가 생길일은 적을테니까 직구를 하더라도 크게 문제는 없는거 같아요.
제품 상태는 깔끔 했구요. 비닐포장은 얇은 비닐은 아니고 바네사브루노 라벨이 적혀 있는 비닐팩이였습니다. 위에는 지퍼 형태로 열수 있게 되어 있구요. 색상은 홈페이지에서 본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예상했던 제품이라서 마음에 들었네요 ^^
테그에는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되어 있구요. 제품 모델 이름이랑 주의 사항이 붙어 있네요. 간단하게 테그 확인후에 제품 상태를 살표 보기 시작 했습니다.
내부는 아래처럼 되어 있구요. 바네사브루노 캔버스 토트백 중에서 위에 막는 모델도 있는데 이번에 직구한 제품은 위에 뚜껑은 없는 형태의 가방 이였습니다. 사이즈는 미디엄 플러스 였는데 국내에서 백화점등에서 볼수 있는 라지 사이즈랑 사이즈는 같구요. 손잡이 부분이 약간 짧은 느낌이라고 생각 하면 될거 같아요. 집에 다른 바네사브루노 라지 사이즈 가방이 있어서 비교해 봤는데 사이즈가 똑같네요.
안쪽에는 바네사브루노 이름과 메이드인 프랑스 라고 적혀 있는 라벨이 붙어 있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에 지퍼가 달린 작은 수납공간이 있는걸 볼수가 있네요.
바네사브루노 캔버스 토트백 좋아 하시는 분들은 모니에르 같은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 를 하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가끔 둘러보면 50% 할인등 기회가 될때 구입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관세도 없기 때문에 직배로 구매 할때 국내에서 구입 하는것보다는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는거 같아요. 물론 제품마다 다를수도 있을거 같기는 하지만요 ^^
이상으로 바네사브루노 캔버스 토트백 모니에르 직구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이프가 저 박혀 있는 반짝이를 좋아 하는거 같더라구요. 예전부터 많이 들고 다녔던 가방인데 이번에 직구로 하나더 구매해 보았습니다. 모니에르 직구는 어렵지 않으니 다른 제품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시면 시도해 보시기 바래요.. ^^ 그럼 관련해서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겟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하단에 있는 좋아요 혹은 공감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