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가방 XDDESIGN 바디 비즈 도난방지 가방 구매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노트북 가방 XDDESIGN 바디 비즈 도난방지 가방 구매후기

노트북 가방 XDDESIGN 바디 비즈 도난방지 가방 구매후기

이번에 가지고 다니던 노트북 가방이 조금 오래 되고 해서 온라인 쇼핑몰에 노트북 가방을 저렴 하게 세일을 하는거 같아서 구경하다 새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는 브랜드(?) XDDESIGN 의 바디 비즈 도난방지 노트북 서류 가방입니다. 이 가방의 특징은 도난방지라는건데요. 특수 재질이라서 칼로도 가방을 찢을수 없고 덤으로, 가방을 기둥에 묶어서 보관을 할수도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그런 기능을 사용할 일은 그다지 많지 않을거라고생각이 되지만, 할인을 하길래 덜컥 구매해 버렸습니다.

포장은 위와 같이 박스에 넣어서 왔습니다. 박스에 가방에 대한 간단한 기능들이나 설명들이 나와 있네요. 상자를 뜯으면 아래처럼 가방 본체를 볼수가 있는데요. 일단 디자인은 심플해서 개인적으로는 이런 디자인을 좋아 합니다. 그래서 할인을 하는 것도 이유가 있기는 했지만 디자인도 어느정도는 맘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실제로 칼을 가지고 그어 보지는 않았지만 물론 찢어지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기스는 날거 같아서.. ㅎㅎ 도난 방지 재질이라 그런지 다른 가방하고는 다른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뒷면인데요. 이렇게 보면 백팩이 아니라 크로스백 이나 손으로 들고 다니는 서류 가방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백팩으로 사용하려면 안쪽에 있는 가방끈을 꺼내서 사용하면 되고 어깨에 매고 다니고 싶으시다면 안에 들어 있는 크로스 가방끈을 이용해서 들고 다니면 됩니다. 저는 백팩으로 이용할 예정이라서 살짝 들어 보기만 하고 말았네요.

위에서 말했던것처럼 백팩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안에 있는 가방줄을 꺼내시면 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가방줄을 꺼내시면 되는데요. 끝에 보시면 자물쇠가 하나 붙어 있습니다. XDDESIGN 바디 비즈 도난방지 가방의 특징인데요. 칼로 찢어지지도 않을 뿐더러 이렇게 자물쇠를 제공 하므로써 기둥에 묶어서 가방을 보관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체결은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하게 되어 있습니다. 조금 특이한 방식이네.. 싶기도 한데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

내부는 대략 아래처럼 되어 있구요. 패드나, 마우스, 등을 넣도록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꼭 그용도로 넣을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노트북은 저 같은 경우에 15인치 인데 안에 쏙 잘 들어 가네요. 노트북이나, 마우스, 기타 등등을 넣고도 공간은 꾀 많이 남는 편입니다.

그리고 XDDESIGN 바디 비즈 노트북 가방의 특징중에 하나가 내부에 보조 배터리를 넣어두고 외부와 연결되어 있는 USB 케이블을 연결해 놓으면 가방을 굳이 꺼내지 않고도 쉽게 이용을 할수가 있다는 건데요. 하지만 내부에 케이블 길이가 그리 긴 편은 아니라서 안쪽에 넣어두면 연결을 해놓기에는 다소 불편한거 같더라구요. 그냥 빈 공간에 보조 배터리를 꺼내놓고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해야 할거 같아요. 아니면, 마우스 넣는 쪽에다 잘 넣으면 연결이 될거 같기도 합니다. 아직 실제로 이용해 보지는 않았아요 ^^

그래서 이래저래 기존 가방에서 노트북등을 옮겨 담아 보았습니다. 필요하면 이것저것 더 담아 넣고 사용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이정도 사이즈면 꾀 쓸만하다고 생각 되네요 ^^

마지막으로 가방 왼쪽 부분을 보시면 아래 사진처럼 쇠줄(?) 같은게 있는데요. 이건 가방을 기둥 같은에 묶어서 보관을 할때 같이 사용을 하는겁니다. 그냥 어깨끈은 끊어질수도 있잖아요. 하지만 이 쇠줄을 같이 묶어두면 그럴 걱정은 없겠죠. 다만 국내에서는 이용할 일이 그리 많지 않을거 같다는거 ^^

이상으로 이번에 새로 구매한 노트북 가방인 XDDESIGN 바디 비즈 도난방지 가방 구매 후기 였습니다. 혹시 노트북 가방을 알아 보시는 분들중에서 이 가방을 보셨다면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틀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 하고 있습니다. ^^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 *

댓글 달기

7,211,319

전체

4,125

오늘

4,355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