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코트니 백팩 구매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키플링 코트니 백팩 구매 후기
정확하게는 세째를 데리고 다니면서 사용할만한 기저귀 가방 용도로 가방을 찾은건데...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다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을거 같네요. 이번 포스팅은 열심히 기저귀 가방으로 사용할 가방을 검색질 하다가 골라서 막상 사보니 더 괜찮아 보여서 그냥 들고 다닐까 생각중인 키플링 코트니 백팩 구매후기 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16년도에 출시한 제품으로 아울렛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직도 꾀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상품인거 같습니다.
전체적인 가방 모양은 위와 같이 생겼는데요. 포장을 뜯자마자 직은 사진이라서 부피등이 정확히 얼마나 큰지 가늠이 않 갈수도 있을거 같네요. 보통 키플링 가방에는 털뭉치나 플라스틱 원숭이가 붙어 있는데요. 키플링 코트니 백팩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네요. 음.. 멀리서 보면 이쁜거 같기도 하지만 가까에서보니까 뭔가 모양이 이상한거 같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털붕치나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게 더 괜찮은거 같네요. 아래 같은 형태도 나름 괜찮은거 같지만요..
내부를 살펴보면 15" 노트북도 들어갈정도의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거 그냥 노트북 가방으로 사용을 해도 되겠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가방에 수납공간이 많아서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 적당한거 같기도 합니다. 요즘 가벼운 노트북이나 패드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니 아이 데리고 다니면서 같이 들고 다닐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깊이도 꾀 깊어서 기저귀 넣을 생각으로 구매한 저로서는 꾀 만족 스러운 가방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앞쪽에 자크를 열었을때 위쪽에만 있는 수납공간으로 생각을 했었는데요. 막상 열어서 보니 가방 바닥까지 공간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앞뒤로 공간이 나뉘어져 있다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앞에는 기저귀등을 넣고 뒤쪽에는 기타 필요한 용품을 넣으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학생이나 업무용 가방으로 사용한다고 쳐도 앞쪽에는 노트북등 스마트 기기 뒤쪽에는 노트등을 넣어서 다니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대비 이정도 수납공간이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맨 뒤쪽 지퍼를 열면 아래와 같은 공간이 나오는데요. 저는 물티슈등을 넣어 두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업무용이나 학생용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쉽께 꺼내서 사용할수 있는 것들을 넣으면 좋겠네요. 휴대용 배터리나, 화장품 뭐 그런것들요.. 그리고 안에 보면 고리가 하나가 있는데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습니다. 뭔가 연결해서 사용을 하면 좋을거 같기도 한데.. 딱히 생각나는 용도는 없네요.. ^^; 아마 여성분들은 파우치등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괜찮을거 같기도 합니다. 그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양옆에는 아래와 같은 작은 공간도 있는데요. 옆 공간은 깊이는 조금 있고 옆으로는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길다란 휴대용 배터리 들어갈 정도의 크기랄까요? 뭐 필요에 의해서 적당히 사용하면 좋을거 같네요. 이래저래 수납공간은 꾀 많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노트북을 넣어본 사진인데요. 15인치 노트북인데. 적당히 딱 들어 가지네요 ^^ 노트북이 들어 가고도 약간의 공간이 남아서 패드도 같이 넣을수 잇을거 같습니다. 공간은 정말 넓은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착용샷인데요. 딱히 뭔가를 집어 넣지는 않았지만 이것저것 채워 넣으면 가방이 볼륨이 살아나서 괜찮을거 같네요. 뭐 이상태로도 괜찮은거 같구요. 어쨌든 용도는 다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가방인거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생각했던 용도로 아기를 데리고 다닐때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정도면 수납 공간도 많아서 아이에게 필요한건 충분히 넣고 다닐수 있을거 같거든요 ^^
이상으로 아이 기저귀 가방으로 생각하고 구매했던 키플링 코트니 백팩 구매 후기 였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용도의 가방을 생각 하고 계시거나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