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I BLOG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수원 맛집 쿠우쿠우 초밥종류 많고, 다양한 음식, 디저트 제공

수원 맛집 쿠우쿠우 초밥종류 많고, 다양한 음식, 디저트 제공

오랜만에 아이가 뷔페에 가서 먹고 싶다고 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얼마전부터 꼭 가봐야지 하고생각해 뒀던 쿠우쿠우 영통점에 다녀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수원 맛집 쿠우쿠우 다녀온 솔찍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일단 쿠우쿠우를 처음 가봤는데 초밥종류 많고, 다양한 음식, 디저트가 있어서 지금까지 가본 뷔페식 식당중에서는제일 종류가 많았던거 같네요.

쿠우쿠우 영통점에는 해당 건물의 주차장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할걸 예상을 하고 아예 별도의 주차타워를 이용해서 주차를 하셔야지만 무료 주차를 하실수가 있어요.

만약에 그냥 해당 건물내에 주차를 하실때에 쿠우쿠우를 방문 했다고 하면 주차를 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대신 쿠우쿠우용 주차타워를 안내를 해주는데요. 어짜피 돌아서 나와야 하니 그냥 주차타워로 가시기 바랍니다. 주차타워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세요 ^^

주차를 하신후에 안내에 따라서 이동을 하시면 쿠우쿠우 영통점에 쉽게 가실수 있으니 주차타워에서 부터 오실때는 꼭 쿠우쿠우 안내 따라서 오세요. 그냥 나와서 오시면 조금 돌아서 오시게 됩니다. 내부에서 이어진 통로가 있으니 안내에 따라서 오시면 편하게 오실수 있어요. 

생긴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아어 그런지 건물에 여기저기 쿠우쿠우 간판들이 많이 보입니다. 

쿠우쿠우 금액은 평일 런치는 18,900원 이고 디너의 경우에는 23,900 원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24,900 원이라서 평일 5시 이전에 오셔서 런치로 먹는게 제일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초등학생과, 어린이의 경우에는 금액이 다소 저렴하니 아이들과 같이 가신다면 꼭 어린이 요금으로 드세요.

일단 쿠우쿠우 자체도 처음 가봤고, 영통점도 처음이였는데요. 꾀 큰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한층을 거의 다 써서 그런지 굉장히 넓은 느낌이 들었습니니다. 가운데에는 테이블이 있고 양쪽에 음식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한쪽은 초밥, 롤 등이 준비 되어 있고, 반대편에는 그외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음료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인원을 얘기한후에는 바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1월 22일 야간에 갔었는데 건물의 다른층이 공사중이라서 그런지, 신나 냄새 같은게 조금 많이 났었습니다. 쿠우쿠우 내부에서 약간 냄새가 났었는데, 먹다보니 적응이 되서 그랬는지 조금 덜했지만, 이번에 가신다고 하신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쿠우쿠우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들이 계란초밥을 좋아 해서 초밥종류가 많은 곳으로 가보려는 것도 있었는데요. 확실히 초밥 종류가 매우 다양했고, 퀄리티도 무한회전초밥집보다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그외에도 롤 종류도 많이 있어서 먹고 싶은걸 마음껏 먹을수 있었네요.

아래 사진은 사람들이 한번 훓고 지나가서 조금 밖에 않 남아 있는 모습인데요. 모자른 음식들은 바로바로 채워져서 못 먹을일은 없는거 같습니다.

중간에는 아래와 같이 골뱅이와, 문어다리, 연어 등등 초밥이외의 것들이 준비 되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쏙쏙 빼먹는 골뱅이와 문어다리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게 제일 좋았던거 같네요 ^^ 

옆쪽으로는 초밥들이 쭉~ 나열이 되어 있습니다.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괜찮아서 만족 했습니다. 안에 와사비는 빠져 있어서 필요하신 만큼 같이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래서 아이들도 왠만하면 다 먹을수 있었어요. 저희 아이들은 계란 초밥만 싹쓸어 가서 먹었지만요.. ^^;

꾀 종류가 많아서 일일이 사진은 찍을수가 없었네요. 다른 분들도 있어서 더욱 그랬는데요. 그냥 옆으로 쭈욱~ 찍어놓은 사진만 올려 봅니다. 종류는 정말정말 많았던거 같아요. 회전초밥집에서 나오는 초밥들은 다 있다고 봐도 될거 같아요.

맨 끝에는 기호에 따라 간장과 초고추장, 와사비를 필요한 만큼 덜어서 가져 가시면 됩니다. 위에서 얘기 했지만 안에 와사비가 없기 때문에 적당히 드시고 싶으신 문큼 넣어 드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일단 도착 하자마자 초밥부터 훓고 다음에 일반 음시들을 먹으러 갔는데요. 전부 먹거 싶으시다면 초반에는 종류별로 하나씩만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초밥만 한바퀴 돌아도 어느정도 포만감이 생기기 시작 하거든요.

다른 음식들도 종류가 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빕스같은 곳에서 먹는것 만큼 많이 있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애슐리같은데도 많이 갔었는데 그정도의 음식 종류는 되는거 같습니다. 종류는 정말 다양하구요.

그리고 아래는 이름이 뭐였는지 모르겠지만 안에는 크림스프(?) 같은게 들어 있고 위에 빵이 덮혀져 있는게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것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가신다면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빵뚜껑(?) 을 열고 먹을까 했는데요. 그냥 안쪽으로 밀어 넣으신후에 안에 들어있는 크림 스프에 담궈서 드시면 맛있네요. ^^

그 외에도 다양한 국, 스프 종류, 피자, 그리고 다양한 면 종류도 있습니다. 면 종류는 따로 주문해서 먹을수 있늗네요. 아래 사진 하단에 오른쪽 사진처럼 원하시는 면 종류를 얘기 하고 재료를 담아서 건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디저트용, 과일이나, 요구르트, 케익, 빵등도 다양한데요. 쿠우쿠우에 있는 모든 음식을 다 먹어 보려면 정말로 조금씩만 먹어 보셔야 할거 같네요. 와플도 있으니 드셔 보시기 바래요. 과일과 푸딩도 종류별로 있어서 먹고싶은거 드시면 될거 같아요. 특이한 과일(이름이 생각 나지 않아서..) 도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거 같네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기본적인 탄산음료부터, 커피, 쥬스, 차, 소프트 아이스크림, 요거트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 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요거트가 있어서 저희 아이들도 마음껏 먹었습니다.

음식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먹느냐고 사진을 못 찍은 부분도 있는거 같은데요. 혹시 뷔페식으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꼭 영통점이 아니더라도 쿠우쿠우 홈페이지 에서 매장찾기로 집 근처에 있는 곳을 찾아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쿠우쿠우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방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어느정도 먹으면 배부르고, 놀고 싶어 하기 때문에 적당히 먹었다면 아이들을 놀이방에 들여 보내주시면 될거 같아요. 다만, 쿠우쿠우 놀이방은 7세 이상은 출입금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들도 아래 같은 시설에서 놀고 싶어 하는데 아쉽네요. 아마도,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면 먹는데 집중 할수 있을거라고 생각 하고, 더 작은 아이들은 금방 먹고 심심해 하니 너무 큰 아이들하고 놀면 부딪히거나 할거 같아 그런걸수도 있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아이들이 계란말이 초밥도 먹고 싶어 하고 뷔페에도 가고 싶어 해서 집 근처에 있는 쿠우쿠우 영통점에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생각보다 초밥종류도 많이 있었고,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음료도 많이 있어서 만족 스러웠었습니다. 어디 까지나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지금까지 다녀본 뷔페식 음식점중에서는 제일 괜찮았던거 같네요. ^^ 그럼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갰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1-1 5층 | 쿠우쿠우 영통점
도움말 Daum 지도
1
달걀쓰 2020.03.24 14:27 신고

헐 저 여기 와봤는데...! 반갑네요ㅎㅎㅎ

Comment *

댓글 달기

6,572,343

전체

3,172

오늘

7,125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