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홍천캠핑장 추천 수영장이 있는 홍천와캠핑 좋네요.

이번주말에도 아이들을 대리고 캠핑을 왔는데요. 친가쪽에 강원도 홍천쪽이라 근처 캠핑장을 찾아서 가야지 하고 찾아 보다가 홍천 와캠핑 이라는 곳을 찾게 되어서 왔는데요. 수영장도 별도로 있고 캠장님도 매우 친절 하시고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이번이 4번째 캠핑인거 같은데 간단하게 홍천캠핑장 추천 홍천 와캠핑 후기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후기라기 보다는 지금 1박 중 야간에 글을 올리고 있는 중이네요.

위치는 다음이나 네이버 지도에서 와캠핑으로 검색을 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홍천시내를 조금 지나서 철정 검문소에 내촌면쪽으로 가는길목으로 빠지면 국군병원 조금 지나서 위치해 있고 앞쪽에 내촌강이 흘러서 강에서 놀기도 좋은거 같아요.

캠핑장으로 가는 길은 약간의 시골길을 느껴 보실수 있는데요. 입구 앞쪽에는 완전 비포장 도로이고 캠핑장으로 들어 가는 길은 약간 경사도 있습니다. 운전 하실때 약간 주의를 요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들오 오는 길이 1차선이라서 마주 오는 차가 있을때는 요령것 운전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사이트마다 나무가 있고 전기도 사용을 할수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사이트 위치는 와캠핑 카페에서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시설은 화장실, 샤워실, 매점, 음수대, 관리실 등이 있고 화장실이나 샤워실은 매우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짧은 캠핑 경험상으로 제일 깨끗한 화장실과 샤워실 이였네요 ^^ 도착 하시면 캠장님에게 예약내용 확인 받고 쓰레기 봉투 받으신후에 간단히 시설 설명들으실수가 있습니다.

홍천 와캠핑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 놀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물론 몇몇 캠핑장들은 에어 미끄럼틀(?) 등도 있는 곳도 있지만 그런거 없어도 아이들은 수영장에 물만 가득 있으면 잘 노는거 같아요. 여과기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물은 깨끗하고 그늘막도 설치 되어 있어서 아이들 놀기에는 더 없이 좋은거 같습니다. 물은 지하수등을 이용하신다고 하는거 같은데 약간 차가운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하고 좋은거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밥먹고 7시까지 놀았는데 약간 춥다고는 하지만 잘 논거 같아요.

그리고 와캠핑 바로 앞에는 내촌강이 흐르고 있는데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이끼가 많이 끼어서 물이 잘 않보이지만 조금 깨끗해지면 스노쿨링 하면서 놀아도 될거 같고 물 유속은 그리 빠른 편은 아니라서 구명조끼 입고 아이들 놀아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구명조끼 입고 강 중간 정도에서 놀았습니다. 스노쿨링도 하긴 했지만 그렇게 잘 보이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아이들은 재미 있어 하더라구요.

밤에는 매너타임도 있는거 같고 매우 조용합니다. 그리고 구름이 없다면 달도 매우 잘 보이고 별도 잘 보여요. 아래는 아이폰으로 찍어서 잘 않나오기는 했지만 오늘도 별이 엄청 잘 보이고 있네요.

그리고 모기나 다른 벌레들도 많지 않은거 같아요. 랜턴을 켜놓아도 별레들이 달려드는게 전혀 보이지 않네요 ^^ 물론 개미는 있습니다. ㅎㅎ 

이상 홍천캠핑장 중에서 수영장이 있는 홍천와캠핑 후기를 간단하게 올려 보았습니다. 최근에 캠핑을 많이 다니기 시작하면서 이곳저것 여러 캠핑장을 다니다 보니 필요한 용품도 점점 늘어 나고 힘드 들고 한데 역시 재미는 있는거 같아요. ^^ 혹시 강원도 홍천으로 캠핑 가시려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홍천 와캠핑 좋은거 같아요 ^^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