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텐트추천 스노우라인 쉘터돔 4P 후기

요즘같이 날씨가 좋아 지면서 본격적으로 캠핑을 많이 다니실텐데요. 저희도 이제 막 캠핑을 시작해 보려고 이것저것 사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잘 못다닐거 같고. 캠핑이 어떤지 아직 경험이 없어서 조금 저렴하면서 가성비 괜찮은 텐트를 찾았는데요. 그래서 텐트추천 스노우라인 쉘터돔 4P 후기를 간단하기 올려 보려고 합니다. 어디 까지나 개인적인 경험이며, 초보캠퍼라서 조금더 캠핑을 많이 다니신 분들에게는 아닌데~?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희가족의 경우에 텐트 구매 요건은 이랬습니다. 

  • 첫번째, 텐트 설치가 쉬워야 함.
  • 두번째, 이제 막 캠핑을 시작 하니까 앞으로 얼마나 활용할지 모르니 일단 가격이 저렴해야함.
  • 세번째, 가격이 저렴 하지만, 그늘막 수준이 아닌 비가 오더라도 문제 없어야함.
  • 네번째, 공간을 덜 차지해서 어디서든 쉽게 캠핑을 할수 있어야함.
  • 다섯번째, 4인 가족이 그래도 편안하게 쉴수 있는 공간이 나와야함.

그래서 구매 핸 텐트가 스노우라인 쉘터돔 4P 입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찾아 보시면 175000원 정도 하는데요. 저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급하게 캠핑을 가려다 보니 오프라인에서 전날 구매해서 떠난 케이스네요 ^^; 인터넷에 자세한 사양을 찾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략 아래와 같은 사양입니다. 발수코팅 내수압이 2000mm 라서 국내에서 내리는 왠만한 폭우도 문제 없다고 하네요 ^^

수용인원 : 4인

소재 : 본체 - 68D 210T POLY RIPSTOP, W/R, PU2000mm

            바닥 - 150D POLY OXFORD

            펙/폴 - 알루미늄

사이즈 : 240cm (W) x 240cm (L) x 140cm (H) 

제품을 박스에서 열어 보면 가방에 위에 서잔과 같이 텐트에 폴대와 펙이 같이 말려져 있습니다. 텐트를 풀면 폴대와 펙이 나오네요. 나중에 텐트 접을때도 마찬가지로 폴대와 펙은 텐트 안쪽으로 돌돌말아서 가방에 보관 하면 될거 같습니다. 이제 텐트 필때 얼마나 쉬운지가 관건인데요. 혼자 칠수 있는 X 자 폴대 형태 입니다. 폴대 두개 조립해서 X 자로 끼워 넣기만 하면 된는데요. 초보자도 생각보다 쉽게 설치 할수가 있습니다. 아마 초등학생 이라면 천천히 혼자 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아래는 코스트코 에서구매한 저렴한 타푸와 같이 설치한 모습입니다.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지만 남애해수욕장에 다녀 왔거든요. 펙은 모래라서 걱정 했는데 모래 안쪽은 젖은 모래라서 문제 없었네요. 이번에 바닷가 당일치기로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4인 가족 문제 없이 쉴수 있는 공간 나오고, 앞뒤 오픈 시켜 놓고 벤틸레이션 오픈해 놓으면 바람 조금 불면 생각보다 덮지도 않았습니다. 

혹시 저렴한 4인용 텐트 구매하시려고 고민 하시는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스노우렌드 쉘터돔 4P 도 괜찮은거 같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막 캠핑을 시작한 저희로서는 당분간은 이 텐트로 캠핑을 다닐거 같네요. 혹시 궁굼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 급하게 구매한 캠핑 용품들도 정리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