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닥터방기원 사용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탈모샴푸 닥터방기원 사용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머리 숱이 많지가 않아서 고민이 많은데요. 그래서 최근에 많은 분들이 사용해 본다고 하는 탈모샴푸 닥터방기원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일단 예전부터 머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서 탈모샴푸도 여러 종류를 많이 사용해 보고 했는데요.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사용후기 입니다. 두피가 약해서 샴푸를 잘못 사용하면 두피에 여드름같은게 나기도 했는데요. 일단 아직까지 닥터방기원 제품을 사용하고 그런건 없어 진거 같네요.. 아래 사진은 이번에 제가 구입했던 세트 이구요. 닥터 방기원 메딕 샴푸 두개하고 헤어리치토닉 한개로 입니다.
헤어리치토닉은 아래와 같이 제품을 흔들어서 매일 두피에 적당량을 골구루 발라 준다면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샴푸후에 아침에 뿌려주고 마사지 하듯이 펴 발라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일단 냄새는 약간 박하향이 나는데요. 그렇게 이상한 냄새는 아니고 두피에 뿌려주면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 맨솔 샴푸를 썼을때와 비슷한 느낌인데 기분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저는 항상 이런 느낌을 받으면 뭔가 좋은 효과가 있구나.. 그런느낌을 받아서 개인적으로 이렇게 맨솔 느낌의 시원한 느낌이 나는 제품을 좋아 합니다.
아래가 닥터 방기원 메딕 샴푸 인데요. 용량은 꾀 커서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사용 방법은 미온수에 머리를 적시고 샴푸후에 2~3분후에 미온수로 씻어 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느낀건 역시 이런류의 샴푸는 상당히 시원한 느낌을 준다는건데요. 2~3분 정도 있는동안에 약간은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샴푸후에 헹굴때도 약간 린스한 느낌처럼 머리가 부드러운듯한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샴푸는 헹굴때 약간 빳빳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방기원 샴푸는 린스를 한것처럼 약간 부드러운 느낌이 많이 드네요.샴푸는 하얀색으로 되어 있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한번 펌핑 해서 사용해도 충분 한거 같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거품은 잘나고 많이 나는거 같네요.
약 2~3분정도 아래와 같이 샴푸후에 가만히 뒀는데요. 줄줄 흘러 내리거나 하지 않아서 샴푸해놓고서 해야 하는일을 조금은 해도 될거 같아요.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없이 머리가 딱 고정(?) 되는 느낌이 듭니다. ^^;
아직까지 사용을 오래 해본건 아니라서 실제로 머리가 굵어 졌거나 하는등의 효과는 보지못했지만 전체적으로 사용 느낌은 괜찮은 샴푸인거 같습니다.일단 이번에 구입했던 두통 다 사용해보고 뭔가 바뀐 느낌이 들면 계속 사용을 해봐야 할거 같아요. 그럼 이상 간단하게 탈모샴푸 닥터방기원 사용후기 였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조금더 사용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