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스타필드맛집 교토가츠규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하남스타필드맛집 교토가츠규 후기

하남스타필드맛집 교토가츠규 후기

지난번에 아이들을 데리고 하남스타필드에 갔었는데요. 나중에 하남스타필드 후기는 쓰겠지만 그에 앞서서 하남스트필드맛집 교토가츠규 후기를 먼져 올려 보려고 합니다. 점심음 않 먹고 출발해서 도착 하자마자 먹을때를 찾았는데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고 소개해서 갔다 오게 됬습니다. 스타필드 내부에는 먹을때가 굉장히 많이 있는거 같기는 한데요. 내부에서는 교토가츠규에 대한 후기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가보았습니다. ^^ 

하남스타필드 교토가츠규는 1층에 있는데 생각보다 하남스타필드 내부가 넓어서 조금 찾는데 해맬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저희는 쉽게 찾았습습니다. 코엑스 보다는 찾기 쉬워요 ^^ 매장 외부 모습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외부 모습도 눈에 띄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을거라고 생각 되네요.

입구에 있는 메뉴 인데요. 주로 살치살규카츠정식을 많이 먹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호바미소살치살규카츠정식도 있는데요. 저희는 두개다 모두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실내에서 메뉴판을 보아도 외부에 있는 이 메뉴가 전부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가격대는 다소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각 메뉴는 그램단위로 가격이 약간 차이가 나는데요. 저희는 160g 짜리로 시켜 먹었네요.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스타필드식당몇군데를 들어가보았늗네 매장 내부 구조는 거의 이런식으로 ㄱ 자 모양인거 같아요. 생각보다 매장은 넒은거 같습니다. 저희가 같을때 약간 덮기는 했지만 반팔을 입기에는 조금 빨랐던거 같은데요. 반팔을 입고 갔는데 매장 내부가 약간 추웠습니다. 스타필드 전체적으로 중앙냉난방 시스템이라서 별도로 조절이 않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약간 춥게 먹었습니다.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호바미소살치살갸츠정식 이였습니다. 이름이 조금 어렵게는 한데요. 된장으로 양념이 되어있고 일본 히타 다캬아마 지방 전통 음식이라고 하네요. 아래에는 버섯이 있고 커다란 잎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불이 있어서 자글자글 익어가는 도중에 나오는거 같습니다.

맛은 된장맛이 조금 강하게 나는데 약간 짠듯한 맛이 조금 많이 납니다. 된장을 좋아 하는 분들은 입에 맞을수도 있는데 조금 강한 된장맛을 싫어 하신다면 별로 일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크게 맛이 없거나 하지는 않지만 아주~ 맛있네 는 아니였던거 같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살치살규가츠 정식입니다. 처음에 나오고 나서 느낀건 고기가 어~ 생각보다 작네.. 였었는데요. 아마 메뉴판에서 본 것과 인터넷에서 본 이미지랑 약간 차이가 있어서 그런걸수도 있고 조금더 잘게 잘려진 듯한 느낌도 있기는 했습니다. 조금 많이 먹는 성인 남성분들에게는 약간 모자라는 듯한 느낌도 들수 있는데 이게 160g 입니다. ^^ 저는 그냥 이정도면 적당하네 였어요 ~~ 그냥 참고 하시라고 남겨 보아요. ㅎㅎ 기본적으로 소스는 자리에 비치되어 있고 아래 사진에 있는 3칸짜리 그릇에 각각 담아서 찍어 먹는건데요. 취양대로 먹으면 될거 같아요. 

한켠에 아래와 같이 교토가츠규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라고 해서 먹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다시간장, 산초소금, 카레소스, 교토다시계란(주만할때 선택) 등등의 소스가 있고 와사비를 규카츠에 얹어서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규카츠는 미디엄레어로 제공이 되는데 개인 입맛에 따라서 선호하는 굽기로 개인화로에 구워서 먹는 방식입니다.

개인화로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요. 화력이 매우 강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아래에는 초같이 생긴것(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하나가 들어 있어서 조금 두면 살짝 구워 먹을정도의 불을 제공 합니다. 혹시 뜨거운 돌위에 구워먹는거(이름이 생각이 않나서...) 와 비슷한 세기라고 생각 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 올려 놓아도 살짝 익는 정도 입니다.

아래와 같이 옆면을 원하는 굽기로 살짝씩 더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요. 레어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됩니다. 저는 그냥도 먹어보고 살짝 구워서 먹어도 봤는데요. 둘다 괜찮았습니다. ^^ 아이들하고 같이 오셨다면 아이들을 위해서 적당히 조금더 익히신후에 주면 될거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고기를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레우동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우동을 좋아 하지는 않지만 좋아 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아이들이 면을 좋아해서 아이들에게 조금주고 남은 카레국물에 저는 밥을 말아서 먹었네요.. ^^ 이것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이상 하남스타필드맛집 교토가츠규 후기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필드 안에 있는 식당중에서는 특이하면서도 맛있는 집인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고 가시는 만큼 맛집인건 맞는거 같구요. 고기도 이정도면 먹을만 하다고 생각 됩니다. 다만, 생각했던것보다 고기가 작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을거 같구요. 호바미소살치살가츠규의 경우에는 된장이 조금 강한 느낌이 들어서 개인마다 느낌이 다를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럼 스타필드에 놀러 가시는 분들중에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였기를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1
Nagoo 2018.08.02 23:54

일식 너무 흔함.

Comment *

댓글 달기

8,464,364

전체

536

오늘

4,142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