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써모스 보온병 휴대용 텀블러 JNS-450K 후기

아이들이 보온병이 필요 하다고 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가 써모스보온병 을 구매 하게 되었네요. 간단하게 써모스보온병 휴대용 텀블러 JNS-450K 후기 올려 봅니다. 보온병이라서 딱히 후기라고 해봐야 잘 되는지 정도 이긴 하지만요. 모양이나 그런게 궁굼 하신 분들은 참고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 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1+1 행사중에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 한거 같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써모스 보온병 모델은 JNS-450K 입니다. 작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용량은 450ml 이고 보냉, 보온 모두 가능 하며 6시간 가능 하다고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길이가 약간 긴 구조이구요, 색은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검은색(?) 을 구매 했습니다. 조금더 화사한 색으로 살까 했지만 그냥 무난하게 사용하기에는 이런색이 좋은거 같아서 구매 했네요. 

상단 뚜껑입니다. 옆에 여는 방법이 붙어 있고요 버튼을 밀면서 누르라고 되어 있습니다. 여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도 쉽게 열어서 물을 마실수가 있네요. 지금까지 몇번 물을 담아서 사용을 해 보았는데 물이 세거나 하는 현상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써모스 보온병은 꾀 유명한 만큼 제품 자체는 잘 만든거 같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이고 물을 마실때 물이 갑자기 쏟아 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어제 약 45도 정도의 물을 담아서 밖에서 사용해본 결과 보온은 확실히 잘 되는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학교나 유치원에 가서 겨울에 물 마실때 적당한 온도로 담아서 보내면 바로바로 마실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1+1 으로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커버 입니다. 모양은... 뭐 딱히 이쁘네 정도는 아니지만 겨울에 들고 다닐때는 괜찮을거 같아요. 보온에도 효과가 있을것처럼 생겼지만 그런거 같지는 않고요 보온, 보냉 기능은 워낙 좋으니까요. 이상 써모스 보온병 휴대용 텀블러 JNS-450K 후기 였습니다. 혹시 보온/보냉 되는 휴대용 텀블러 구매 생각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구매 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