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링고 의자 구매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시디즈 링고 의자 구매후기
둘째는 지난번에 듀오백의자 사고 첫째는 등이 갈라진게 싫다고 해서 시디즈 링고 의자를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온다고 했었는데 어제 밤 늦게 배달이 되어서 또 간단하게 개봉기(?) 및 구매 후기 올려 보려고 합니다. 시디즈 링고 학생용의자 인데요. 저희 아이들은 아직 첫째가 7살이라 학생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맞아서 내년에 초등학교도 들어 가기 해서 미리 장만 해봤습니다.
저희는 광교에 있는 매장에서 직접 구매 했구요. 택배 배송이 아니라 시디즈에서 직접 배송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어제 밤 늦게 배달이 됬는데도 불구 하고 현관에서 직접 조립까지 해주셨습니다. 옆에서 보기에는 조립은 매우 간단헤 보였습니다. 첫째도 아직 7살이다보니 등받이는 최대한 앞으로 당겨서 사용 하려고 당긴 모습입니다. 양옆에 나와있는 딩고라고 적혀 있는 저 손잡이 같이 생긴걸 당긴후에 위아래로 조절 하면 등받이가 앞뒤로 간격 조절이 됩니다.
이 사진은 등받이를 최대한 뒤로 뺐으때 사진이구요. 초등학교 5~6 학년 때가지도 잘 하면 사용이 가능 하다고 하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딱히 설명할 내용은 없으니 아래 사진 한번 보시죠.
(정면사진)
(후면사진)
그리고 발받침 부분인데 매장에서 사니 발받침 커버를 하나 주셨습니다. 미끄럼 방비 커버 인데요. 색깔은 파란색으로 주셨습니다.
아이가 앉은 모습이고 저 책상이 높이가 약 70cm 정도 됩니다. 최대한 높인 상태 이구요 딱 맞는거 같네요. 아이도 불편한거 없다고 하고 발도 일단 발받침대에 발이 닿으니 편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듀오백보다 저렴한데 둘째도 발만 다았으면 둘다 시디즈로 구매 하고 싶었습니다. 그럼 이상 시디즈 링고 의자 구매후기 였구요. 혹시 아이들 의자 구매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약간 참고가 되셨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