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여행 3일차 미라이타워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나고야 여행 3일차 미라이타워 후기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고야 여행 3일차에 갔었던 미라이타워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나고야 여행을 가보신 분들이라면 미라이타워는 꼭 들렸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나고야 여행에서 꼭 가게 되는 명소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저녁늦게 야경을 볼겸 해서 갔었습니다.
생각 보다 높았고 야경이 괜찮았던 미라이타워
미라이 타워는 밖에서 보면 생각보다 큰거 같지는 않은데 올라가 보면 생각보다 높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사진은 조금 멀리서 미라이 타워를 바로본 모습인데요. 그렇게 높아 보이지는 않죠? 아래 사진은 첫날에 다른곳에 갔다가 멀리서 찍은 사진입니다. ^^
3일차에 지난번 포스팅했던 과학관들렀다가 걸어서 미라이 타워까지 이동을 했는데요. 시간상 딱 맞았던거 같아요. 가면서 저녁도 먹었거든요. 저녁으로는 맛있는 장어 덮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유명한 장어 덮밥이 많이 있더라구요. 가는길에 코스프레 한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봤는데 그런 모임들이 많던거 같아요.
그리고 가는 길에 신기한 건물도 하나 보고, 건물에 있는 관람차도 있었습니다. 나름 유명했던거 같은데 현금만 받아서 마침 3일차라서 현금이 모자른 상황이라 타보지는 못했습니다. ^^;
아래는 미라이 타워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미라이타워가 있는 곳에 가면 먹을곳도 많이 있었고, 공원같이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바로 아래에서 위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바로 보이는 위에 있는 곳까지는 따로 티켓을 구매 하지 않아도 올라가볼수 있는 곳이구요. 더 위에 보이는 곳이 티켓을 끊고 올라가볼수 있는 곳입니다.
티켓 판매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공원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바로 옆에 유명한 캠핑 브랜드인 스노우피크 매장이 있어서 구경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래 지하철역이 있는데 매장이 꾀 많이 있어서 내려가서 구경을 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공원에 코스프레한 사람들도 많이 보여서 나름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되서 줄을 서서 티켓을 구매를 했는데요. 막내는 무료라서 구입을 하지 않았고, 금액은 800엔 정도 했습니다. 뭐 그렇게 비싼 듯한 느낌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안으로 들어 가면 기념품 파는 곳도 있었는데 딱히 구입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카페도 있었어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런데 야경은 꾀 괜찮았습니다. ^^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 가게 되면 완전 개방된 공간으로 나갈수도 있습니다. 바람이 상당히 많이 부는데요. 자물쇠 같은것도 걸어 놓을수가 있었어요.
나름 멋진 장소 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바람은 정말 많이 불더라구요. 약간 흔들리는느낌도 받을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ㅎ
요렇게 생긴 기념 사진 찍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있지는 않았는데 한번 정도는 올라가 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아요. 나고야 하면 알아 주는 명소니까 혹시 여행 오시면 올라가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고야 여행 3일차 저녁에 방문 했었던 나고야 미라이 타워 후기 인데요. 나고야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꼭 가보시기 바래요. 비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이였고, 야경도 볼만 했습니다. ^^ 근처에 구경 할곳도 많이 있어서 재미있어요. 그리고 돈키호테 찾으시는 분들에게 근처에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나고야 여행을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