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수영장 있는 가성비 리조트 더포그레이스리조트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제주도 수영장 있는 가성비 리조트 더포그레이스리조트 후기
이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 오고 있는데요. 다들 어디로 놀러 가실 계획이신지요? 만약에 제주도로 가신다고 하신다면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수영장이 있는 가성비 리조트 더포그레이스리조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숙박비도 저렴한데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수영장도 워터파크 정도의 규모는 아니지만, 아이들과 성인 모두 재미있게 놀수 있는 정도의 크기라서 아이들 하고 놀러 가시기에는 꾀 괜찮은거 같다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룸 컨디션도 괜찮고, 수영장이 무료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은 렌트를 해서 오신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네비게이션에서 더포그레이스리조트를 검색하셔서 오시면 쉽게 올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주도에 갔었을때 다행이 날씨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주차장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인데요. 정말 날씨가 좋지 않나요? 주차 공간은 충분했습니다. 지하 주차가 아닌 지상 주차 였구요.
입구는 호텔 느낌은 아니고, 리조트 느낌에 더 가까운거 같더라구요. 로비 바로 앞에 차를 주차 하거나 할수 있는 공간은 없었던거 같네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입구쪽에 나무에서 열매가 떨어져 있었는데 오렌지 같았어요. 꾀 많이 떨어져 있었는데 아이가 그거 보고 열매 찾았다고 정말 좋아 했습니다. 물론 먹지는 않았어요 ^^
프론트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카페가 하나 있었는데 사람은 거의 없었던거 같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휴가철이 아니라서그런거 같기도 하고, 굉장히 한가 했었어요. 체크인은 15:00 부터 였던거 같네요. 저희는 5시 거의 다 되어서 도착을 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앞에 간단하게 리조트 이용 안내가 있더라구요. 퇴실은 오전 11시 라고 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요청을 해야 하나 봐요. 수건 교체는 프런트에 요청 하면 된다고 하네요.
공용주방이 있고, 필요 하다면 침대 이동도 괜찮다고 하네요. 물론 퇴실 할때에는 원위치 해야 하구요. 부대시설로 편의점, 커피숍, 키즈존, 야외수영장, 공용주방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갔었을때 키즈존은 따로 가보지 못했네요.
별도로 식당은 없었는데 브런치를 먹을수 있더라구요. 미리 브런치 쿠폰을 사전에 구입을 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브런치를 따로 구입하지는 않았어요. 그냥 근처 식당에서 먹기로 했거든요.
객실로 가는길에 보니 야외 수영장 가는길이 보이네요. 야외 수영장은 별도로 탈의실이 있는게 아니라서 수영장 가고 싶으시다면 객실에서 갈아 있고 가는 방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3층에서 묶었는데요. 3층에도 공용주방이 있었습니다. 조리 할수 있는 공간과 뒤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물은 정수기를 통해서 받을수 있게 되어 있고, 간단한 조리기구와 전자레인지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침대가 2개인 방을 예약을 했는데요. 만약에 침구류가 더필요 하다면 추가 요금을 받고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따로 필요한거 같지는 않아서 요청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일단, 호텔 침대를 굉장히 좋아해서 바로 침대에 올라가서 누웠네요.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지저분하거나 한건 없었던거 같아요. 비데가 있었으면 했는데 아쉽게도 비데는 없었습니다. 변기 옆쪽에 샤워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건 물밖에 없기는 한데요. 기본 2병이였는데 저희는 5명이라서 그런지 1병을 추가로 줬네요.
저희방 뒤쪽으로 바로 수영장이 보이는 구조 였어요. 여기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저 풀 말고 바로 앞쪽으로 유아 풀이 하나 더 있는 구조 입니다.
아래 사진이 유아풀에서 막내가 노는 모습이구요. 저런 배가 2개가 유아풀에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 나름 이거 재미있게 타고 노는거 같더라구요. 무료 수영장에서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물 깊이가 130cm 정도 였던거 같아요. 막내도 발 세우면 목까지 물이 올라 오는 정도의 깊이였습니다. 구명조끼나 튜브 같은건 대여가 가능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놀기는 했습니다.
저녁에 저 달빛 아래에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오는거 같아요. 물은 미온수라서 저녁 늦게 까지 놀기에 좋았습니다. 수영장은 오후 9시까지 운영을 하구요. 수영장에 따로 안전 요원이 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9시가 되니 직원분이 오셔서 이제 수영장은 끝났다고 말씀 하셔서 그때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이 물에서 재미있게 논거 같았어요. 무료 수영장 치고는 정말 괜찮았더거 같습니다.
편의점은 저녁 11시까지 운영을 했었고, 세탁을 할수 있는 코인 세탁소가 있었습니다. 옷 같은거 세탁이 필요 할때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상당히 저렴한 금액에 리조트를 이용을 했는데요. 이정도로 가성비 괜찮은 곳도 없는거 같아서 매우 만족했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실망을 할수도 있으니 잘 참고 하셔서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 놀러 가볼만한곳도 많이 있어서 여름 휴가 가성비 숙소로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름 휴가로 제주도에 놀러 가실때 알아 두시면 좋을거 같은 가성비 숙소인 더포그레이스리조트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혹시 제주도 놀러 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제주도 에서 렌트 하실때 반듯이 동영상으로 차량을 찍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이번에 제주도에서 차를 렌트하고 반납할때 차에 흠집같은게 있었는데 이게 야외에서 사진을 보면서 직원들이 체크를 하다 보니 사진에서 잘 않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자칫 덤탱이 당할뻔 했습니다. 동영상으로 구석구석 클로즈업해서 찍어 놓은 영상이 있어 겨우 확인이 되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