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말타고 카트타고 공연보고 더마파크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제주도 가볼만한곳 말타고 카트타고 공연보고 더마파크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갔을때 마짐막으로 다녀온 곳이 더마파크 인데요. 비행기가 1시 였는데 아침 숙소에서 일찍 출발해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말도 타보고 카트도 타고 공연도 볼수 있는 더마파크에 대해서 간단하게 후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조로 저렴하게 말타고 카트타기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제주 공항까지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였습니다. 그리고 더마파크는 조조 요금제가 있어서 아침 일찍 가시면 조금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조로 끊으면 카트는 1인용에 11,000원, 2인용이 21,000원입니다. 승마는 단거리가 9,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금액에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더마파크에 가신다면 꼭 조조로 끊어서 이용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공연도 마찬가지로 조조로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
도착하시면 아래처럼 매표소를 찾을수가 있는데요. 사전에 예매를 한 티켓도 키오스크에서 바꾸셔야 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키오스크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는거 같아요. 조조로 끊고 갔더니 매표소는 닫혀 있었어요.
매표소 실내는 아래처럼 되어 있구요. 반대쪽에 매점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팝콘 하나 사먹었습니다.
승마는 티켓을 끊으신후에 다시 승마권 교환장소로 가셔야 하는데요. 동일한 건물에 있습니다. 교환장소에서는 승마용 헬멧을 맞는 사이즈를 골라서 쓰고 가셔야 해요.
요렇게 승마용 헬멧을 쓰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아이들 사이즈도 있고 성인용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헬멧이라서 냄새가 조금 있을수는 있습니다. ㅎ
모자쓰고 팝콘 하나 들고 말을 타보러 갑니다.
말은 쉽게 탈수가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말을 탄후에 사진을 하나 찍어 주는데요. 나중에 이 사진을 인화 해서 가지고 갈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따로 인화를 하지는 않았어요. ^^
그리고 앞에 직원분이 나오셔서 말을 타고 말을 끌어 주십니다. 단거리는 5분에서 8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한바퀴 돌고 오는데 직접 타보지 않아서 어떤 코스로 가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이들은 재미있게 타고 왔다고 해요.
그리고 바로 카트를 타러 갔는데요. 카트는 승마 하는곳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카트에 앉아서 안전 교육 영상 하나 보고 출발을 합니다. 역시 헬멧을 쓰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거라서 냄새가 날수 있어요. 원하시면 안쪽에 덪쓰는거 하고 쓰실수도 있어요.
이날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몇바퀴 돌고 온거 같아요. 사진은 잘못찍어서 너무 밝게 나왔네요. 마지막 바퀴에는 직원분이 마지막 이라고 알려 줍니다. 그러면 그 다음에 들어 오시면 되요.
2인용은 아래처럼 타고 갈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카트가 그렇게 빠르지는 않아요. 그래도 재미있게 타고 왔네요. 같이 타는 사람들이 있는 경우 너무 늦게 가시면 추월 당할수도 있어요 ^^ 그럴때는 조금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특히 중국 관광객 있을때는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그냥 막 추월해서 깜짝깜짝 놀라게 합니다. 아이가 놀래더라구요. 조금 주위해서 타면 좋을텐데 말이죠.
이상으로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에서 말도 타고 카트도 타고 공연도 볼수 있는 더마파크에 대해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공연도 매우 재미있다고 해요. 저희는 비행기 시간이 있어서 공연까지는 볼수가 없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공연도 보고 싶네요. 공연은 꼭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