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여성시계 F100101003 구매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펜디 여성시계 F100101003 구매 후기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워치를 차고 다니지만 그래도 가끔은 멋진 패션시계를 차면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시계를 구입을 하게 되는데요. 최근에 갤러리어클락에서 패밀리세일을 진행해서 저렴하게 올라온 펜디 시계를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단하게 이번에 구입을한 펜디 여성시계 모델번호 F100101003 에 대해서 후기 남겨 보려고 합니다.
지금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시면 꾀 고가로 올라와 있는데요. 제가 구입을 할때에는 패밀리세일을 진행을 하고 있어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을 했습니다. 74만원 정도에 구입을 한거 같아요.
이보영 시계로 알려져 있는 펜디 매니아
이번에 구입을 한 시계인 펜디 매니아 품번 F100101003 젶무은 21년도에 나왔던 드라마인 마인에서 이보영이 차고 나왔었던 시계인데요. 인터넷에 찾아 보시면 이보영이 차고 있는 모습을 볼수도 있습니다. 오래된 드라마라서 아마 찾아 보시면 나올거에요.
저는 갤러리어클락이라는 판매점에서 구입을 했구요. 인터넷으로 패밀리 세일을 할때 구입을 했습니다. 지금도 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그래서 펜디 정품 박스가 아닌 갤러리어클락 박스로 제품이 왔더라구요. 뭐 박스는 그리 중요한건 아니니까요. ^^ 그래도 보관할때 정품 박스에 보관하면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더라구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굉장히 꼼꼼하게 포장을 잘 해 놓은거 같아요. 비닐 벚기는것도 일이더라구요. 그리고 제품 보증서도 같이 들어 있었는데 갤러리어클락 보증서 입니다. 문제가 생긴다면 갤러리어클락에서 A/S 받으면 된다고 해요. 그런데 보증서가 굉장히 허접해요.. ^^;; 날짜면 찍혀 있지 제품번호나 뭐 그런거 없어요. 패밀리세일이라서 그런가... 하튼 좀 그랬어요.
일단 시계를 꺼내 보았어요. 표면에 한번더 비닐이 포장이 되어 있어 있는 상태 입니다. 제품 태그도 같이 붙어 있어요. 기스 같은거 그런거는 없고 깨끗한 상태로 잘 배송이 되어 온거 같아요.
비닐을 벚긴 모습이구요. 위 아래에 0.01 캐럿의 다이아몬드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위 아래에 하나씩 있는 형태로 되어 있어요. 다이아몬드라서 그런지 확실히 이쁘기는 합니다. 스트랩은 스테인레스스틸이고 당연히 스위스에서 제조한 시계 이구요. 무브먼트는 건전지 들어 가는 쿼츠로 되어 있어요.
안쪽에도 전면 디자인 하고 비슷한 형태로 로고가 들어가 있구요. 시계줄을 줄이거나 하려면 전용 나사가 있어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시계줄 줄이기 위해서는 가까운 갤러리어클락 매장에 가서 요청 하시면 됩니다.
옆면은 뭐 특별한거 없는 디자인입니다. 약간 위쪽 꾸껑을 열수 있을것만 같은 모양으로 되어 있기는 한데 열수 있는건 아니구요. 그냥 그런 디자인인거 같아요. 시계줄이 특이한데 막상 차보면 이쁩니다.
손목에 차면 아래 같은 느낌이 나구요. 펜디 모양으로 시계 바늘이 숨는 시간대가 있습니다. ^^ 패션시계라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시침이나 눈금이 없어서 정확하게 시간을 보는 용도로는 사용하기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차면 이쁘니까 만족 스럽네요. 펜디 시계 좋아 하신다면 한번 고려해 보실만한 모델이 아닐까 싶어요. 제품 출시된지는 꾀 된거 같아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구입을 하게된 여성 펜디 시계인 매니아 품번 F100101003 에 대해서 간단하게 구매후기를 올려 보았습니다. 다소 가격이 비싸서 선물용보다는 본인이 사용하실 용도로 구입을 하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패밀리 세일에 저렴하게 구입을 했든데 다음에도 이런 할인을 한다면 선물용으로도 구입을 해볼만하지 않나 싶네요.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