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100원 이벤트로 트렉스 크로스오버 24시간 무료 시승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그린카 100원 이벤트로 트렉스 크로스오버 24시간 무료 시승후기
요즘 대부분 집에 차를 가지고 있지만 가족들이 차를 사용하는 경우에 내가 임시리 사용해야 하는 차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단기간으로 사용하는 경우 자동차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쏘카가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린카도 있습니다. 이번에 그린카에서 100원에 그린패스라고 해서 연구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번에 차를 사용할 일이 있어서 그린카 100원 이벤트로 쉐보레에서 새로 출시된 트렉스 크로스오버 Active 트림을 24시간 무료로 시승해본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린카 그린패스 연 구독 100원 이라고?
요즘 자동차 공유 서비스들도 구독 서비스를 많이 출시를 하고 있는데요. 그린카도 그린패스라고 해서 연 구독 서비스를 출시 했습니다. 이벤트로 지금 100원에 가입을 할수가 있는데요.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할께요.
일단 그린패스는 원래 2만5천원이며, 첫번째 연 구독을 신청을 했을때 100원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연 구독이기 때문에 다음 1년 후에 결제를 할때 2만5천원을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혜택은 쿠폰을 지급을 받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 무려 24시간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 24시간 무료 쿠폰 5장 (가입후 1장, 분기별 1장)
- 상시 60% 할인 쿠폰
- 퇴출근 7천원 할인 쿠폰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서울 스카이 36% 할인
- 롯데시네마 3000원 할인
- 롯데홈쇼핑 최대 20% 할인
- 롯데호텔 제주 12% 할인
제일 좋은건 조건 없이 24시간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쿠폰을 주는건데요. 그 외에도 상시 60% 할인, 출퇴근 시간 할인 그리고 제휴 서비스 추가 할인등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쉐보레 트렉스 크로스오버 24시간 시승후기
차가 필요 해서 그린카를 보다가 100원 그린패스 이벤트를 보고 찾아 보게 되었는데요. 아래 보시는것처럼 24시간을 이용시간으로 하고 그린카존에서 찾아보면 모두 0원으로 표시가 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던중에 트렉스 크로스오버가 있어서 이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시승 후기를 써보도록 할께요.
실제 사용료는 0원 이지만 초기 결제시에는 보험료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자기부담금을 최대로 하면 약 1만원 조금더 결제가 되더라구요. 아마 자동차 공유 서비스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그린카를 사용해 보신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탑승 하시기 전에 사진을 찍어 올리게 되어 있습니다. 그때 찍은 사진들하고 몇개 그냥 찍은 사진이 있는데 디테일 하게 찍지는 못했으니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일단 트렉스 크로스오버 외형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극찬한 외형이라고 합니다. 저도 그냥 한번 봤을때 약간 날렵한 느낌으로 그동안 나온 국내 소형 SUV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모양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차체 높이도 약간 높은 편이고 휠이나 타이어도 인치가 높은편입니다.
그린카에 있는 차량은 현재 ACTIVE 모델로 상위 트림이더라구요. 상위 트림을 한번 시승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린카를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대형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와 운전석에 있는 계기판도 디스플레이 형태로 되어 있어 요즘 나오는 차량들과 비슷하게 디지털화 되어 표시를 해줍니다.
트림별로 다를수는 있겠지만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나, 카플레이 등을 지원을 해서 티맵등의 네비게이션을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ACIVE 모델은 기본적으로 전동 시트와 온열, 통풍 시트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 같은 날시에 통풍 시트 키고 있으면 정말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타느 내내 통풍 시트를 틀고 있었는데 통풍시트가 있는것과 없는것은 정말 차이가 크더라구요.
계기판 디스플레이는 속도는 정 중앙에 디지털로 숫자로 표시가 되고 RPM 게이지가 둘러쌓여 있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좌측과 우측에 엔진온도와 주유계등을 표시를 하고 하단에 기어나, 주행거리, 남은거리 등의 정보가 표시가 됩니다.
긜고 우측 상단에 보면 앞차와의 겨리가 초 단위로 표시가 됩니다. 이건 현재 속도를 기준으로 앞차와의 거리를 계산해서 보여주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앞차와의 거리 경고는 앞 유리 바로 앞쪽에 있는 빨간색 LED 와 함께 경고음으로 알려줘서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직접 제동을 걸어 주는건 아닌거 같아요.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는 아래 보시는것처럼 되어 있구요. 무선으로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은 기오 앞쪽으로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구 무선 충전을 지원을 합니다. 이렇게 놓고 무선으로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을 하니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도 없고 스마트폰으 들을 필요도 없고 거치대도 따로 필요 없어 좋더라구요.
기어는 일반적으로 생겼고 컵홀더 2개 보입니다. 그리고 USB C-TYPE 과 일반 타입의 케이블을 연결할수 있는 포트가 보이네요.
실내와 실외 모두 개인적으로 매우 만음에 들었던 트렉스 크로스오버 입니다. 아직까지도 판매율이 계속 올라가고 있을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마음에 들어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거 같은데요.
주행하면서 느낀점은 굉장히 부드럽고, 조용하다는 건데요. 나름 소형 SUV 치고는 꾀 정숙한 편이였던거 같아요. 모든 분들이 그렇지만 내가 자주 타던 차 말고 다른차를 타면 적응이 안되기도 하지만 엑셀 반응이 민감한 편이였던거 같구요. 회전 반경이 조금 넓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고속도로 달릴때 치고 나가는 속도도 괜찮고 치고 나갈때 RPM 이 많이 올라가면서 씨끄럽거나 하는 것도 덜한거 같았아요. 고속도로에서도 안정적으로 주행이 가능했고, 시내 주행에서도 만족 스러웠습니다.
소형 SUV 타본 차들중에서는 트렉스 크로스 오버가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건 굉장히 주관적이기는 하지만 소형 SUV 를 고려 하신다면 트렉스 크로스오버가 주행성능이나, 승차감 편의성등에서 꾀 만족스럽지 않을가 싶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그린카에서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 그린패스 100원으로 가입후에 24시간동안 무료로 트렉스 크로스오버 Active 트림을 타본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참, 이동 거리에 따른 비용은 추후 별도로 결제를 해야 하니 참고 부탁 드려요. 저는 24시간 동안 서울에서 대전을 왔다 갔다 했는데 약 5만원 정도 지불 한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