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웰러쉬 다리마사지기 HCW-60S 어떤 자세에서도 마사지 가능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웰모아 웰러쉬 다리마사지기 HCW-60S 어떤 자세에서도 마사지 가능
회사에서 퇴근후 혹은 외출해서 집에 돌아 왔을때 제일 먼저 어디를 마사지 해주시나요? 보통 다리 종아리를 많이 만져주지 않나요? 그래서 집에 안마 의자는 아니더라도 다리마사지기를 하나 정도는 구입해서 사용중이시거나 구입 예정이신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리마사지기 중에서 어떤 자세에서도 마사지를 할수 있는 웰모아 웰러시 다리마사지기 HCW-60S 사용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다리마사지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HCW-60S 개봉해 보니 산뜻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웰모어 다리마사지기 제품을 받아 개봉을 해보니 상당히 포장이 꼼꼼히 잘 되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크더라구요.
구성은 다리마사지기 본체와 전원 어댑터, 그리고 설명서와 리모컨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어떤 제품이든 디자인적인 부분도 굉장히 중요 한데요. 디자인이 별로 이쁘지 않으면 그 제품의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사용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줄어 들수 밖에 없습니다. 웰러쉬 다리마사지기는 그런 면에서 군더더기 없는 산뜻한 디자인을 채용을 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금더 자세히 보면 제품의 제일 큰 특징인 자유로운 각도 조절을 위한 바가 보이구요. 이 바는 다리마사지기의 각도 조절을 위해서 25도씩 360도 방향으로 조절이 됩니다. 그래서 앉아서 마사지를 받거나 누워서도 마사지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혹은 보관을 위해서나 이동을 할때 편하게 손잡이라도 이용이 가능하죠. 각도 조절을 할때에는 가운데있는 PUSH 버튼을 눌러서 조절할수가 있도록 되어 있어요.
반대 방향에는 전원 어댑터를 넣을수 있는 공간과 리모컨을 보관할수 있는 거치대가 보입니다. 전원 어댑터의 경우 각도 조절을 할때 걸리적 거리지 않도록 바 중간에 연결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많은 제품들이 로모컨을 제공을 하지만 별도로 보관할수 있는 거치대가 없어서 리모컨을 찾아 헤매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웰모아 웰러쉬 다리마사지기는 본체에 리모컨 거치대가 있어서 잃어 버릴일이 없을거 같아요.
그리고 마사지기 가운데에는 현재 어떤 기능이 동작을 하고 강도는 어떤지 볼수 있도록 각 기능별 LED 와 버튼이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동작을 해도 되지만 본체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작동을 해도 되도록 되어 있어요.
종아리 마사지 받아 보니 정말 시원해
저는 일단 종아리 마사지 부터 받아 보기로 했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를 받기 전에 저는 쇼파에 앉아서 사용해 보기로 했구요. 일단 제가 앉았을때 제일 편안할것 같은 각도로 조절을 해놓습니다. 그래서 바를 이용을 해서 아래 각도로 세워지도록 세팅을 해놓았구요. 이렇게 했을때 전원 어댑터가 걸리적 거리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이제 준비가 되었으니 쇼파에 앉아서 다리를 넣어 봅니다. 딱 적당한거 같네요. 그리고 앉아서 굳이 허리를 숙여서 버튼을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리모컨으로 동작을 하면 편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어요.
웰모아 웰러쉬 다리마사지기 HCW-60S 종아리 마사지는 3가지 모드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리모컨을 눌러서 작동을 시키면 모드1로 동작을 하고 롤로와 에어 마사지 그리고 진동 기능이 함께 동작을 하게 됩니다. 다시 한번 눌러 주면 모드2가 동작을 하고 진동 기능이 멈춥니다. 또 한번 눌러 주면 모드3이 되고 롤러가 멈추면서 에어 마사지만 동작을 하는 방식으로 동작 합니다.
에어 압력은 정말 시원하다고 느낄정도로 잡아 줍니다. 그리고 에어와 함께 롤러가 동작을 하면서 종아리를 눌러줘서 손 압력 정말 강한 사람이 마사지 해주는것 같은 시원함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온열 기능도 제공이 되는데요 온열 기능의 경우 2가지 단계로 각각 LED 로 표시가 됩니다. 녹색의 경우 약이며 빨간색은 강을 알려 줍니다. 리모컨으로 누르거나 본체의 버튼을 누를때마다 약->강->꺼짐 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보시는 것처럼 본체에 각각 LED 로 상태를 보여 줘서 어떤 기능을 동작 하고 있는지 쉽게 볼수 있어요.
와이프도 사용을 해보니 정말 시원하다고 하네요. 다만, 경우에 따라서 롤러가 너무 강하다고 느끼는 분이 있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강도는 총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니 조절을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
에어로 잡아주고 롤러로 발바닥 마사지 해주니 너무 좋네
웰모어 다리마사지기로 종아리마사지를 받는것도 좋지만 발바닥 마사지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발바닥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을 완전히 눞히도록 조절을 해주시면됩니다. 360도 조절이 되는 바를 이용해서 자유롭게 조절해 주시면 되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발을 마사지기에 올려 놓으신후에 이번에는 발바닥 안마 버튼을 눌러서 동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게 그냥 제품만 눞혀놓고 발을 올려 놓고 마사지 받는게 아니라 발바닥 안마모드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발바닥 안마에 맞게끔 세팅이 되어 다리 안마모드와는 다르게 동작을 하게 되어 있는거 같아요. 일단 종아리보다 에어가 더 많이 들어 오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로 발 전체를 잡아 주고 롤러가 발바닥을 지압하듯이 눌러 줘서 정말 시원합니다. 여기에 온열까지 더해지니까 잠이 올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이렇게 책상 아래에 놓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 침대에 가져가서 자기전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사진에서는 쇼파에 앉아서 하는것만 보여 드렸지만 실제로 25도씩 각도 조절을 할수가 있어서 누워서 종아리 마사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최대 발사이즈 290mm 까지 사용할수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두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면 될거 같아요 ^^
https://smartstore.naver.com/wellmoa/products/7539350633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자세에서도 편하게 마사지 받을수 있는 다리마사지기인 웰모아 웰러쉬 다리마사지기 HCW-60S 제품에 대한 후기 였습니다. 다리마사지기가 필요하신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